반응형





2014년도 물병자리 운세 알아보기 / 별자리운세

1월20일 - 2월18일생




물병자리 운세는 출생일이 1월 20일부터 2월 18일 사이에 해당하는 사람들의 운세입니다.


2014년도에는 물병자리 태생의 분들에게는 새로운 창조적인 것들을 추구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당신 스스로 당신의 마음을 제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가족들은 당신에게는 최고의 우선순위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만약에 당신의 비즈니스에서 더 나은 성과를 원한다면 당신의 종료시간 이후에도 더 많은 노력을 하시기 바랍니다.

2014년도에는 당신은 항상 소비지출을 크게 늘릴 것입니다.

당신의 연애생활은 더욱 더 조화를 이뤄나갈 것입니다. 근심과 정서적인 혼란은 당신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입니다.


총운

물병자리에 대한 2014년 점성술의 예상은 당신에게 2014년도에는 좋은 일과 나쁜 일이 함께 균형을 이룰 것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2014년도에는 당신은 사랑을 이루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인내는 사랑에 있어서 소기의 성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당신은 올해 직장에서 몇가지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의 외교수완으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2014년도에 당신의 건강은 양호할 것입니다.




직업운 · 금전운

2014년도 물병자리에 관한 별자리 전망은 당신이 당신의 상사 및 동료들과 좋은 작업 관계가 유지될 것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비즈니스에서 어떤 장애에 부닺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장애물은 당신의 현명한 판단으로 극복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세워두었던 당신의 현명한 재무계획으로 인해서 2014년도에는 굉장한 수익들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애정운

당신의 변덕스러운 성향은 당신의 파트너에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성생활에도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족과 친구들과 관계는 1년 내내 좋아질 것입니다. 주변사람들과 오해들을 사는 행동을 하지 마십시오.

2014년 후반기에 당신은 많은 사람들과 교제가 이뤄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 이상적인 결혼상대자로는 쌍동이별자리, 천칭자리 태생




행운의 숫자 - 구성과 조직을 나타내는 4

행운의 색 - 푸른색, 노란색(의상이나 건축, 자동차 등에 좋음)

행운의 꽃 - 벚꽃, 동백꽃

행운의 보석 - 에메랄드, 옥

행운의 날 - 4일, 13일, 22일

행운의 요일 - 토요일

행운의 장소 - 서점, 도서관, 극장 등

행운의 나라 - 아랍, 북유럽

행운의 방향 - 동북동, 남남동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