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년 사수자리 운세, 별자리운세 보기

사수자리 : 11월22일 - 12월 21일생




2014년도 새해가 밝아왔습니다. 새로운 2014년도 한해를 시작하면서 사수자리 별자리에 해당하는 별자리 1년 운세를 살펴봄으로써 2014년 신년에 대한 희망찬 설계를 가꾸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사수자리 별자리 1년운세는 서양에서 발달한 점성술에 의한 별자리운세를 풀이해서 제공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총운

사수자리(궁수자리) 운세는 출생일이 11월 22일부터 12월 21일 사이에 해당하는 사람들의 운세입니다.

2014년도는 사수자리(궁수자리) 태생의 사람들에게는 생각과 행동에 큰 변화를 가져오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2014년도에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실현시키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슬기롭게 결정을 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새로운 프로젝트가 당신의 길에 놓여질 것입니다. 당신의 애정관계는 좀 더 심각해지는 국면으로 접어들 것입니다. 당신의 저축은 내년에도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내년에 당신의 건강상태는 양호한 상태입니다.


직업운 · 재물운

2014년도의 사수자리(궁수자리)의 전망은 당신은 많은 소비지출이 있을 것이 예상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건강과 축하행사 등과 관련되어서 많은 소비지출이 있을 것이 예상됩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비즈니즈 전면에서 행한 실수로 인해서 그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사수자리의 2014년도 직업운세에 대한 점성술 예측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젝트를 성공하길 원한다면 당신은 특히 당신의 직장동료와 유기적으로 잘 협력해서 일해야 한다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2014년 사수자리 점성술에 의하면 당신의 2014년도 재정운세는 좋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2014년도에 당신은 현명하게 투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애정운

2014년도의 사수자리 점성술 예측에 의하면 사수자리 태생의 사람들은 사랑에 있어서 다소 혼란스러운 한 해가 될 것을 전망하고 있습니다.

2014년도에 사수자리 사람들은 그의 파트너가 그다지 헌신적인 모습을 보이지 않음으로 인해서 파트너와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 이상적인 결혼상대자로는 양자리, 사자자리 태생


사수자리 당신은 2014년도에는 어떠한 종류의 여행에 관한 계획도 세우지 마십시오. 여행은 오직 당신에게 원치도 않았던 엄청난 비용지출을 야기할 뿐이며 여행에서 많은 트러블이 발생할 것입니다.


2014년도에 당신은 당신의 가족과 관련되어서 많은 축하행사들이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가족과 관련된 기쁜 소식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직장일이 당신이 당신의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지도 모릅니다.



건강운

사수자리(궁수자리)에 관한 점성술 예측은 2014년도에 당신의 건강상태는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사수자리 태생의 사람들에게는 사후에 병을 치료하는 것보다는 사전에 질병을 예방하는 것이 최상의 방책이 될 것입니다.

2014년도에는 어떠한 종류의 탐닉행위도 피하십시오. 그러한 행위는 당신의 건강을 심히 해칠 것입니다.

규칙적인 생활을 습관화하고 당신의 신체적인 발런스를 유지함으로써 당신의 피로와 긴장을 최대한 풀어야 합니다.



행운의 숫자 - 창조와 활동을 뜻하는 3

행운의 색 - 보라색, 자주색

행운의 꽃 - 카네이션, 나리꽃

행운의 보석 - 다이아몬드, 루비

행운의 날 - 3일, 12일, 30일

행운의 요일 - 목요일

행운의 장소 - 산정상, 해변가, 분위기 좋은 고급카페나 레스토랑

행운의 나라 - 일본, 대만, 싱가포르

행운의 방향 - 남남서, 동남동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