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수 비(정지훈) ‘해피선데이-1박2일’에 3대 모닝엔젤로 선정, 깜짝 출연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에 가수 비(정지훈)이 모닝엔젤로 선정되어 출연한다는 소식이다.

오랜만에 컴백한 가수 비가 ‘해피선데이-1박2일’에 출연해서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줄 것으로 기대가 된다.

비(정지훈)은 군 제대후 오랜 칩거를 끝내고 최근 정규 6집 앨범 ‘레인 이펙트(Rain Effect)’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특히 가수 비는 1월 9일 방송된 Mnet 가요 순위 프로인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첫 주만에 1위를 차지해서 비의 명성을 다시한번 과시했다.

1월 9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케이블채널 엠넷의 ‘엠카운트다운’에서 비는 신곡‘30SEXY’로 엠씨더맥스의 ‘그대가 분다’를 제치고 대망의 1위를 차지했다.

비가 군대복역으로 오랜 공백기를 거치고 난 후 실로 4년 만에 거둔 쾌거이다.


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0일 "비가 지난주 KBS2 '해피선데이- 1박2일' 촬영을 마쳤다"고 하며 비는 1박 2일에 정규멤버로 출연한 것이 아니라 모닝엔젤로 선정되어 출연했다는 소식이다.


한편 작년 12월부터 시작된 ‘해피선데이 - 1박2일’ 시즌 3는 김주혁, 정준영, 김종민, 차태현, 그리고 새로운 멤버로 투입되어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김준호와 데프콘이 시즌3를 맞이하여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하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동안 1박2일에서는 여자 인기아이돌 수지와 현아가 모닝엔젤로 출연해서 1박2일의 새로운 활력소가 되었는데 이번에는 남자아이돌 스타 비가 3대 모닝엔젤로 출연함으로써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끌고 있다.

특히 비의 모닝엔젤 출격은 예쁘고 애교 많은 걸그룹 멤버가 아닌 최초로 키 180cm 이상인 근육질 남성이 나선다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달부터 새롭게 개편된 ‘해피선데이 - 1박2일’이 새로운 아이템으로 등장한 ‘모닝 엔젤’로서 종전의 1박2일과 어떠한 차별화를 선보일 지, 특히 3대 모닝엔젤로 출연하는 비가 어떤 컨셉을 선보일 지 많은 많은 여성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모으고 있다.


이번에 비가 출연하는 ‘해피선데이 - 1박2일’는 1월 19일에 방영된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