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별자리운세 - 금주(2014년 1월 26일~2월 1일)의 별자리 운세

- 천칭자리운세, 전갈자리 운세, 사수자리운세, 염소자리운세,물병자리운세, 물고기자리 운세

 

 

 

안녕하세요! 시바여왕의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동양에는 사람의 미래의 운세를 점치는 학문으로 사주명리학이나 주역이 있듯이 서양에서는 사람의 운명을 별자리의 형태나 위치를 보고 점치는 점성술 운세가 있답니다.

서양의 점성술로 풀어보는 한 주간의 별자리별 운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천칭자리운세부터 시작해서 전갈자리 운세, 사수자리운세, 염소자리운세,물병자리운세, 그리고 물고기자리 운세까지 나열한 순서대로 알려드리도록 하죠.

 

 

 

 

 

금주(2014년 1월 26일~2월 1일)의 천칭자리 운세 - 출생일 9월24일~10월22일

 

 

전체 운

이번 주엔 유독 당신을 찾는 이들이 많습니다. 즐거운 제안과 유혹이 쏟아지고 가는 곳마다 기쁨이 넘치니 정신 없는 하루하루가 계속됩니다. 그러나 이에 반해 정작 자신의 일이 미뤄지는 경우가 발생하니 모든 것을 받아들이기보다 센스 있는 선택을 하여, 일과 여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계획을 세워보세요. 덧붙여 처음 보는 사람에게 말실수를 하여 오해를 살 소지가 있으니 입 단속을 잘해야 하겠습니다.

 

연애 운 - 싱글

이 사람이다 싶으면 망설이지 말고 대시하시길 바랍니다. 상대는 거의 당신에게 넘어온 상태입니다. 결론을 내렸다면 이번 기회에 승부를 낼 것이며, 학원 수강 또는 운동 등으로 둘이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늘리는 것이 애정도를 키우는 방법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서로의 애정을 확인하기 위한 단순한 다툼일 뿐입니다. 이별을 생각하는 것은 섣부른 판단입니다. 너무 사랑하기 있기 때문에 일어난 일이니 서둘러 오해와 화를 풀도록 하고 사태를 수습하기 바랍니다. 두 사람의 인연은 운명과도 같습니다.

 

금전 운

받을 돈은 들어오질 않고 쓰지 말아야 할 돈이 나가니 한동안 고전이 예상됩니다. 더구나 밀린 카드 값으로 인해 정국은 산 넘어 산. 누구를 탓하기 전에 문제는 자신에게 있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이제부터라도 수입의 일정 금액은 저축을 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일요일

행운의 컬러 -레드

행운의 숫자 -11

데이트 지수 -90

쇼핑 아이템 -벽시계

별자리 궁합 -황소자리

 

 

 

금주(2014년 1월 26일~2월 1일)의 전갈자리 운세 - 출생일 10월23일~11월22일

 

 

전체 운

일이나 공부에 있어, 새로운 접근이 필요한 때입니다. 자신의 방법을 고집하다 보면, 엉뚱한 결과를 초래할지도 모르니, 자신이 없다면 전문가나 그 방면으로 해박한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기 일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거나 하면 대형사고를 예상되니 힘들어도 자신의 힘으로 처리할 것을 권합니다. 당신에겐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 충분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오히려 이를 계기로 한 단계 성숙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연애 운 - 싱글

마음을 밀고 당기던 상대에게서 마침내 신호가 오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체념한 당신의 모습이 오히려 행운을 불러일으킨 셈입니다. 이제 당신에게 남은 것은 밀고 당기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시간입니다. 당신 속을 썩이던 그의 마음을 마음껏 요리하세요. 단, 지나침은 금물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주변 인물들로 인해 두 사람이 놀아나는 형상입니다. 오해를 사기 전에 대화를 갖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두 사람의 행복은 본인들이 만드는 것입니다. 타인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믿음과 사랑으로 서로를 감싸고 이해해야 합니다.

 

금전 운

조건이 좋은 투자 기회가 오지만 왠지 모를 의심이 듭니다. 한걸음 뒤에 서서 문제의 핵심을 찾아보세요. 허점이 보일 것입니다. 한편으로 수입은 안정되며, 주위로부터 호감을 얻게 되니 뜻밖의 선물이나 초대를 받게 될 듯합니다.

 

 

행운의 요일 -월요일

행운의 컬러 -골드

행운의 숫자 -1

데이트 지수 -90

쇼핑 아이템 -팔찌

별자리 궁합 -사수자리

 

 

 

금주(2014년 1월 26일~2월 1일)의 사수자리 운세 - 출생일 11월23일~12월24일

 

 

전체 운

자칫하면 내 밥그릇을 뺏길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와 다른 각오로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굳힐 필요가 있습니다. 주변인이나 직장 동료와의 협력관계가 이번 주의 성패를 좌우할 것이며, 당신의 말 한마디가 핵심적인 역할을 하니 신중한 발언을 요구합니다. 우선 상대의 말을 경청하면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연애 운 - 싱글

당신은 바라지 않지만 상대는 당신에게 모든 것을 줄 수 있으며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그가 운명이 아닌지는 당신의 판단에 달려 있습니다. 허나 아무리 생각해도 그의 매력을 찾을 수가 없으니 차라리 새로운 사람을 소개 받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심각한 상황에 처할 수도 있습니다. 더 이상 사태를 악화시키지 않도록 감정의 절제가 필요합니다. 돌이켜 보면 이별을 결심할 만큼의 중대한 상황이 아닙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면 새로운 사랑까지 시련이 예상되니 계산적으로 따지지 말고 마음의 움직임을 따라야 합니다.

 

금전 운

이번 주의 쇼핑은 이성친구와 함께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동성친구를 데려가면 분위기에 휩쓸려 무분별한 충동구매가 예상됩니다. 이로 인한 금전적 타격이 크니 자신의 감정을 절제해줄 사람이 필요한 것입니다. 투자 역시 이번 주엔 자제하는 편이 나을 듯 합니다.

 

 

행운의 요일 -화요일

행운의 컬러 -와인색

행운의 숫자 -5

데이트 지수 -30

쇼핑 아이템 -아로마향초

별자리 궁합 -전갈자리

 

 

 

 

 

금주(12월25일~1월19일)의 염소자리 운세 - 출생일 2014년 1월 26일~2월 1일

 

 

전체 운

뜻대로 되지 않는 한 주 이니, 현재 상황을 유지하는 것에 힘써야 하겠습니다. 까다로움이 예상되면 구태여 손대지 말고, 재충전을 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잘 쌓아온 대인관계가 구설로 인해 자칫 금을 가게 할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남을 도와주려다 도리어 욕먹게 되니 이번 주엔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연애 운 - 싱글

소개를 받게 될 것이나, 마음은 콩밭에 가있습니다. 인위적인 만남에 이젠 지칠 때도 되었습니다. 동화 속 왕자는 공주를 찾아오나 현실의 왕자님은 당신이 찾아야 합니다. 먼 곳에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을 노리세요. 누군가 당신을 원하고 있습니다.

 

연애 운 - 커플

두 사람을 시기하는 방해꾼이 나타납니다. 그리 적수가 되지는 못할 상대이나 당신의 연인이 섭섭하게 했다고 해서 한 눈 팔다가는 골치 아픈 일들이 생길 것입니다. 오직 단 한 사람에게만 집중해야 합니다. 두 사람은 천생연분입니다.

 

금전 운

지금 힘들다고 하여 포기해선 안 됩니다. 서서히 고지가 보이니 이제 곧 마음의 짐을 덜 수 있습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지금의 상태만 유지할 것이며, 여기서 더 이상의 투자는 금물입니다. 이벤트나 상품권에 당첨될 운이 있습니다.

 

 

행운의 요일 -수요일

행운의 컬러 -오렌지색

행운의 숫자 -19

데이트 지수 -70

쇼핑 아이템 -립스틱

별자리 궁합 -물병자리

 

 

 

금주(2014년 1월 26일~2월 1일)의 물병자리 운세 - 출생일 1월20일~2월18일

 

 

전체 운

즐겁고 순조로운 한 주 입니다. 하려 했던 일은 미루지 말고 진행할 것이며, 큰 계획은 단계별로 나누어 실행에 옮기는 것이 좋습니다. 대인관계 또한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니, 함께 하는 자리는 빠지지 말고 이를 통해 적잖은 행운까지 따르겠습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당신의 생각을 어필하세요. 양보의 미덕을 부리다간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연애 운 - 싱글

예상치 못한 트러블이나 작은 사고로 인해 시작될 사랑입니다. 운명의 이끌림이라고도 할 수 있으나 상황을 단정치 말고 어떤 사람인지 차근차근 훑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기 속에 시작된 사랑은 그리 오래가지 않는다는 말도 있지 않습니까.

 

연애 운 - 커플

작은 약속이라도 반드시 지켜야 하겠습니다. 이를 자꾸 어기다 보면, 결국 당신 자신이 되어버릴지도 모르고 갈등의 골은 깊어만 갈 것입니다. 그의 입장에서 자신을 되돌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섭섭한 그의 마음을 하루 빨리 풀어 주세요.

 

금전 운

허위 광고나 홈쇼핑에 속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필요한 물건은 믿을만한 제품을 사는 것이 돈을 절약하는 법입니다. 소득에는 변화도 없고 손해도 없으니 무난한 한 주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단, 투자의 유혹은 뿌리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오랜만에 연락이 오는 지인을 조심하세요.

 

 

행운의 요일 -목요일

행운의 컬러 -블랙

행운의 숫자 -9

데이트 지수 -70

쇼핑 아이템 -블라우스

별자리 궁합 -처녀자리

 

 

 

 

금주(2014년 1월 26일~2월 1일)의 물고기자리 운세 - 출생일 2월19일~3월20일

 

 

전체 운

여기저기 일이 터지니 정신 없는 한 주 입니다. 깜깜한 밤에 가로등 없는 길을 걷는 것과 같이 대책 없는 두려움이 앞서지만,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몇 번이나 위기를 견뎌왔고 또 승리하였습니다. 이 정도 시련쯤 콧방귀 끼듯 날려버리세요. 차분히 마음을 가르치고 해결하기 쉬운 것부터 차근히 풀어갑시다. 피부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으니 충분한 수면을

취하세요.

 

연애 운 - 싱글

만남에 있어서 자신의 감정을 속이는 일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이는 결국 서로에게 실망과 상처만 남기게 되니 자신에게 솔직해져야 할 것입니다. 좋고 싫음을 분명히 한다면 상대의 심중을 알 수 있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잠시 휴식을 취한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사랑의 불씨는 식어가고 뜻대로 되지 않는 상황에 두 사람은 몹시 지쳐있습니다. 자연스레 물 흘러가듯 시간에 맡겨 보세요. 만남은 자제하되 연락은 꾸준히 해야 합니다. 상황이 진정되면 둘만의 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좋습니다.

 

금전 운

투자는 많은데 성과가 없습니다. 돈 문제에 관해서 객관적인 입장을 취해야 할 때입니다. 계획이 여의치 않으면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이 낫고, 신뢰할 수 없는 상대라면 단호히 거절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번 주엔 손재수가 있으니 지갑을 조심해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금요일

행운의 컬러 -화이트

행운의 숫자 -4

데이트 지수 -60

쇼핑 아이템 -꽃

별자리 궁합 -양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