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별자리운세 - 금주(2014년 2월 2일~8일)의 별자리 운세

- 천칭자리운세, 전갈자리 운세, 사수자리운세, 염소자리운세, 물병자리운세, 물고기자리 운세

 

 

 

안녕하세요! 시바여왕의 주간별자리 운세입니다.

설연휴를 즐겁게 보내셨는지요? 이제 설이 지났으니 2014년 갑오년(말띠해)이 지금부터 시작하는 셈이지요.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었으니 2014년 한 해를 새롭게 설계하시고 희망찬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번 주(2014년 2월 2일~8일)의 주간 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리도록 하죠. 천칭자리운세부터 시작해서 전갈자리 운세, 사수자리운세, 염소자리운세,물병자리운세, 물고기자리 운세까지 차례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만약 자신에게 해당하는 별자리운세가 없을 경우에는 양자리운세,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는 아래 페이지에 올려져 있습니다. 아래 페이지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http://syba.tistory.com/604

 

 

 

금주(2014년 2월 2일~8일)의 천칭자리 운세 - 출생일 9월24일~10월22일

 

 

전체 운

재주 많은 당신이지만, 여기저기 벌여놓은 일 때문에 실속이 없습니다. 기분전환을 통해 심신을 가다듬고, 중요도가 높은 순으로 하나씩 해결할 것을 권합니다. 주변의 도움을 받게 될 시기로 행운까지 따르게 되니 만남이나 모임은 빠지지 않도록 합니다. 첫 대면에서 자신의 주장이나 의견을 말하기보다 상대의 말에 동감하고 집중할수록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연애 운 - 싱글

이번 주는 취미생활을 통해 만남과 연애로까지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사람에게 러브콜을 받을 수 있으나, 대답은 잠시 보류하는 것이 나을 듯 합니다. 상대에 대해 아는 것이 없는 현실입니다. 우선은 대화를 통해 그를 알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애 운 - 커플

상대의 마음에 피워선 안 될 불씨가 생긴 듯 합니다. 아니겠지 싶다가도 뭔가 의심이 가는 구석은 있지만 섣불리 확인하기가 두렵습니다. 더 큰 일을 치르기 전에 직격탄을 날리는 것이 빠릅니다. 상대방의 마음을 확인하세요. 그리고 따끔한 대가를 치르게 해야 할 것입니다.

 

금전 운

오랫동안 숨통을 조여 오던 문제가 해결이 되고 승리의 깃발을 올릴 때가 되었습니다. 이번 주엔 지금까지의 상황에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는 행운이 깃들어 있으니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손해만 보던 투자에서 희소식이 들릴 듯 합니다.

 

 

행운의 요일 -금요일

행운의 컬러 -골드

행운의 숫자 -18

데이트 지수 -70

쇼핑 아이템 -복권

별자리 궁합 -천칭자리

 

 

금주(2014년 2월 2일~8일)의 전갈자리 운세 - 출생일 10월23일~11월22일

 

 

전체 운

뚜렷한 해답을 찾을 수 없으니 답답하기만 합니다. 모든 것을 주관적인 입장이 아닌 객관적 시각으로 바라보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에는 우선순위를 정하고 자신의 장점을 더욱 승화시켜 능력을 키워야 할 때입니다. 가까운 시일에 당신의 성실함과 인내심에 후한 점수를 줄 후원자가 나타납니다. 희망을 잃지 말고, 자신을 믿으세요.

 

연애 운 - 싱글

위험한 사랑에 빠질지도 모릅니다. 감정을 자제하고 현재로선 이성 친구에만 만족을 하는 것이 현명한 처사입니다. 연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을 유혹하는 상대는 결국 당신에게도 같은 아픔을 안겨줄 것입니다. 소개팅을 나가면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때를 보낼 수 있습니다. 무엇을 해도 즐겁고 눈빛만 봐도 통하니 두 사람의 사랑이 영원할 것만 같습니다. 잊지 못할 추억 만들기에 도전해 보세요. 서로를 위한 선물이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도 좋습니다.

 

금전 운

적잖은 고전이 예상됩니다. 유흥비로 흥청망청하다가는 은행 잔고가 마이너스가 될 수 있습니다. 금전관리에 능통한 선배나 친구에게 조언을 구하세요. 스트레스를 쇼핑으로 풀려는 생각은 위험합니다. 운동이나 취미를 살려 정신적인 피로를 푸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요일 -토요일

행운의 컬러 -블랙

행운의 숫자 -31

데이트 지수 -80

쇼핑 아이템 -스커트

별자리 궁합 -물고기자리

 

 

 

 

금주(2014년 2월 2일~8일)의 사수자리 운세 - 출생일 11월23일~12월24일

 

 

전체 운

시작하려는 일이 있다면 잠시 보류하는 것이 좋습니다. 준비는 다 되었으나 시기가 적절치 못합니다.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듯 이 기회를 빌려 재점검을 해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주변 인간관계의 복잡한 문제들이 해결되어 갑니다. 잘못이 있다면 인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들만의 파티를 한다면, 모처럼 마음의 안정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연애 운 - 싱글

어디서도 시선을 끄는 당신. 이 주 엔 유독 매력이 넘칩니다. 점 찍어둔 사람 역시 순순히 무릎을 꿇을 듯 합니다. 하지만 여럿을 상대로 장난을 치는 것은 금물입니다. 실속 있는 사랑으로 부디 다가오는 시기를 핑크빛으로 장식하길 바랍니다.

 

연애 운 - 커플

겨우 안정을 찾은 두 사람이지만 왠지 모를 어색함이 엄습합니다. 이럴 땐 그의 리드가 필요한 법이지만 쉽게 나서지 못하는 상대를 위해 당신이 먼저 다가서야 할 것입니다. 둘만의 비밀장소나 추억이 있는 곳에 발걸음을 옮겨 보세요. 때론 대화보다 눈빛으로 말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지금이 바로 그런 시기입니다.

 

금전 운

여기저기서 당신을 찾는 이들이 많습니다. 당신이 대접을 해야 할 분위기라면 기쁜 마음으로 한 턱 내세요. 이번 주엔 금전운이 상승하는 시기로 투자한 만큼 되돌아 올 것입니다. 기존의 것에서 시각을 넓혀 새로운 세계로 손길을 뻗쳐도 괜찮을 듯하니 착실히 준비하여 다가올 새해를 기대하세요.

 

 

행운의 요일 -일요일

행운의 컬러 -다크블루

행운의 숫자 -19

데이트 지수 -100

쇼핑 아이템 -잠옷

별자리 궁합 -양자리

 

 

 

금주(2014년 2월 2일~8일)의 염소자리 운세 - 출생일 12월25일~1월19일

 

 

전체 운

일을 미루면 발목을 잡히게 마련입니다. 이번 주는 심신이 피곤하지만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조금 더 힘을 내도 좋을 때입니다. 당신과 스타일이 반대인 사람을 관찰해 보세요. 새로운 노하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번 일로 성과를 올리면 내년엔 지위를 맡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모처럼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괴로운 일을 친구에게 이야기하면 극적인 해결이 가능합니다.

 

연애 운 - 싱글

마음에 없는 상대에게 오해의 소지를 주지 말아야 합니다. 무심코 내뱉은 한마디는 당신에겐 장난일지라도 상대에겐 크게 다가오는 법입니다. 자칫 스토커로 전환될 수도 있습니다. 옷차림은 적당한 선에서 센스 있게 입어야 하며 언행에도 조심해야 화를 면할 수 있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삼각관계를 맺고 있다면 빨리 청산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사랑으로 설렘을 느낄 수 있지만 당신의 인연은 그 사람이 아닙니다. 현재의 연인에게 만족하고 두 사람의 장래에 대한 사색이 필요합니다. 욕심 부리지 말고 정도를 지키세요.

 

금전 운

보증은 절대 금물입니다. 훗날 땅을 치고 후회할 날이 올 것입니다. 금전적으로 지원할 만큼만 해주되 문서상의 거래는 단호히 거절해야 합니다. 상대가 온갖 감언이설로 당신을 설득하여도 돌과 같은 마음을 유지하세요.

 

 

행운의 요일 -월요일

행운의 컬러 -그린

행운의 숫자 -1

데이트 지수 -70

쇼핑 아이템 -셔츠

별자리 궁합 -염소자리

 

 

 

 

금주(2014년 2월 2일~8일)의 물병자리 운세 - 출생일 1월20일~2월18일

 

 

전체 운

과거를 잊고 현재에 충실해야 할 때입니다. 감정의 조절이 필요하며 혼자 있는 시간에도 자신을 컨트롤하고, 지적 받은 사항이 있다면, 대수롭지 않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현재의 당신에겐 정신적인 유연함이 필요합니다. 능력에 감당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하여 단계별로 밟아 나가세요. 지금은 내실을 다져나가야 할 때입니다.

 

연애 운 - 싱글

상대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힌트를 찾아내는 것이 관건입니다. 말이 없는 사람이라면 게임이나 스포츠 등을 통해 그의 취향을 알아보며, 하나의 유대감을 형성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가 다가오지 않는다면 당신이 먼저 다가서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연애 운 - 커플

현재의 사랑과 이별을 해도 빈자리를 채워줄 상대가 금새 나타납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되살릴 수 없는 사랑이라면 이별의 통보를 해도 괜찮을 듯 합니다. 지난 시간을 돌이켜 보고 어느 쪽을 선택할지 신중히 생각하세요. 내일은 새로운 태양이 뜰 것입니다.

 

금전 운

손재수가 있으니 많은 현금을 소지하지 마세요. 특히 술자리나 사람이 많은 곳을 조심해야 합니다. 구미가 당기는 투자정보가 여기저기서 흘러나오지만 지금은 때가 아닌 듯 합니다. 동업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회계장부를 꼼꼼히 확인하세요.

 

 

행운의 요일 -화요일

행운의 컬러 -화이트

행운의 숫자 -16

데이트 지수 -80

쇼핑 아이템 -달력

별자리 궁합 -물병자리

 

 

 

금주(2014년 2월 2일~8일)의 물고기자리 운세 - 출생일 2월19일~3월20일

 

 

전체 운

분발할수록 능력을 인정받는 시기입니다. 빈틈없는 계획으로 당신의 가치를 높이세요. 상대가 다가오기 전에 먼저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사람에게 좋은 호감과 인상을 남길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갖도록 합니다. 중요한 일에 추천을 받게 되면 꺼리지 말고 진행해도 좋을 것입니다.

 

연애 운 - 싱글

도가 지나치면 나중에 수습이 어려워집니다. 여러 가운데서 조건만 따지다 보니, 결국 외톨이가 되는 것은 당신입니다. 능력도 중요하지만 자신과 코드가 같은 사람을 찾으세요. 돈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수 없으며 본인만의 고집으로 상대방의 성격을 고칠 수는 없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상대방의 결심이 진심인지 확인을 해야 하겠습니다. 당신이 알 수 없는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무엇이 그를 그토록 힘들게 하는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원인을 찾아보세요. 그 사람이 기댈 수 있는 유일한 안식처는 당신뿐입니다.

 

금전 운

투자나 사기 등으로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재물을 노리는 이가 있으니 주변을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금전거래가 대외적으로 알려지지 않도록 하고, 씀씀이를 줄이세요. 한편으로 들어오는 수입은 꾸준하니 저축에 힘쓰세요.

 

 

행운의 요일 -수요일

행운의 컬러 -레드

행운의 숫자 -11

데이트 지수 -70

쇼핑 아이템 -부츠

별자리 궁합 -물고기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