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크릿의 감미로운 히트곡 ♬ 별빛 달빛 ♬ 동영상




인기걸그룹 시크릿은 2009년에 ‘I Want You Back’란 곡으로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통해서 데뷔한 4인조 걸그룹이죠.

2009년에 포미닛이 여름에 데뷔한 후 10월경에 걸그룹 티아라와 비슷한 시기에 데뷔했던 시크릿은 데뷔할 당시에도 예사롭지 않은 걸그룹이었지요.

시크릿은 데뷔했던 그 해에 시크릿 멤버들이 재능과 가창력이 인터넷에서 많이 회자되면서 실시간 검색어 조회수 1위를 기록하는 등 데뷔초부터 대스타로 성장할 징조를 보여주었지요.





시크릿의 최대의 히트곡은 뭐니뭐니해도 ‘샤이보이’ 그리고 ‘별빛달빛’이지요. 2011년 년초에 발표한 ‘샤이보이’는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인기가요’ 등 우리나라의 굵직굵직한 인기순위 프로에서 톱 1위를 독차지하는 위업을 달성하며 시크릿을 톱스타의 반열에 올려놓은 효자곡이랍니다.


그리고 같은 해 여름 발표된 시크릿의 불후의 명곡인 ‘별빛달빛’이 발표되었는데 ‘별빛달빛’은 시크릿의 노래 중 가장 아름답고 감미로운 노래가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그 당시 아이돌그룹에 문외한이었던 본인으로 하여금 아이돌노래의 아름다움과 가치에 눈뜨게 하였고 시크릿을 처음 알게해 주었던 곡이 바로 ‘별빛달빛’이었으니까 말이죠.


한선화


2011년 당시 시크릿의 ‘별빛달빛’의 인기는 정말 대단하였지요. 거리마다 스피커에서, 커피숍의 스피커에서, 심지어 편의점의 스피커까지 온통 ‘별빛달빛’의 노래로 가득차게 울려퍼지고 있었으니 문외한이었던 본인도 아이돌가수의 노래에 나도 모르게 흠뻑 빠지게 하였으니 그 대단한 인기와 명성을 피부로 실감날 정도였지요.

시크릿이 뿜어내는 별빛과 달빛의 화사한 빛으로 온나라의 구석구석이 환하게 발광하는 듯한 느낌이었지요!


멜로디가 무척 곱고 감미로운 시크릿의 ‘별빛달빛’의 아름다움에 도취되어서 시크릿의 매력속으로 흠뻑 빨려 들어가게 했던 마법과도 같은 곡이랍니다.


시크릿의 멤버 4인 모두가 개성이 강하고 방송활동을 열심히 하는 아이돌로 유명하지요.

전효성 송지은, 한선화, 정하나 등 멤버들이 각각 방송활동, 예능활동, 그리고 솔로활동으로 각자의 끼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답니다.

특히 시크릿의 트레이드마크 한선화는 KBS 예능프로 ‘청춘불패’에 고정 출연하면서 ‘백지’ 컨셉으로 고정팬들을 많이 확보하였고 최근에는 드라마 ‘신의선물’에 출연하면서 연예돌로서의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답니다.



전효성과 정하나는 털기춤, 어머어머춤, 골반춤을 유행시키며 시청자들에게 듣는 즐거움 외에도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했으며 그리고 시크릿의 영원한 스포트라이터 송지은은 신크릿 맴버 가운데 가장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답니다.


송지은은 바로 솔로앨범을 내는 등 솔로활동을 왕성하게 펼치고 있으며 또한 큰 성공을 거두고 있지요.

시크릿의 맴버가 모두 노래를 잘하는 실력파가수들인데 그 중에서도 유독 눈에 띄게 가창력이 뛰어난 멤버인 송지은은 솔로앨범을 두 번이나 발표하면서 그룹활동과 별개로 ‘차세대 디바’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송지은은 자신의 뛰어난 가창력을 무기로 ‘미친거니’ ‘희망고문’ 등의 솔로곡을 발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서 혹시 조만간 솔로가수로 독립하지 않을까 하고 가장 염려되는 맴버가 바로 송지은이랍니다.

미모나 노래실력이나 무대매너나 센스, 어떤 것을 내세워도 정상급 수준에 도달해 있는 송지은이니까 말이죠.


시크릿을 소개하다가 사설이 너무 길어졌는데 그럼 초심으로 돌아가서 시크릿의 2011년도 히트곡, 가장 감성적인 노래인 ‘별빛달빛’을 오랜만에 감상해보도록 하죠!




시크릿의 ‘별빛달빛’ 뮤직 동영상











전효성


송지은

정하나, 송지은







별빛달빛 / 가사


슈비두바 빠빠빠 슈비두바 빠빠빠 랄랄랄라라 라라리라

장미꽃 한송이 받고 너에게 고백을 받고

내 맘은 샤랄라라라 (샤랄라라라) 밤 하늘의 별도 노래해


너는 내 어디가 좋아 나는 네 모든 게 좋아

네 맘도 샤랄라라라 (샤랄라라라) 세상 모든게 다 아름다워


자꾸 생각나 몰래 가슴 떨려와

어쩌면 좋아 어쩌면 좋아

정말 이런 기분 처음이야


너는 내 별빛 내 마음의 별빛

넌 나만의 달빛 소중한 내 달빛

그저 바라만보고 나를 위해 비춰주는 그런 사람

너는 내 하늘 하나뿐인 하늘

넌 나만의 바다 소중한 내 바다


서로 바라만 봐도 변함없이 미소 짓는 그런 사람 OH MY LOVE !

슈비두바 빠빠빠 슈비두바 빠빠빠 랄랄랄라라 라라리라


구름이 우릴 가려도 두둥실 흘러가듯이

언제나 샤랄라라라 (샤랄라라라) 오! 내 사랑 사랑 오! 내 사랑


자꾸 생각나 몰래 가슴 떨려와

어쩌면 좋아 어쩌면 좋아

정말 이런 기분 처음이야


너는 내 별빛 내 마음의 별빛

넌 나만의 달빛 소중한 내 달빛


그저 바라만보고 나를 위해 비춰주는 그런 사람

너는 내 하늘 하나뿐인 하늘

넌 나만의 바다 소중한 내 바다

서로 바라만 봐도 변함없이 미소 짓는 그런 사람 OH MY LOVE !


어두운 골목에 등불이 돼줄게

어두운 바다에 등대가 돼줄게


아침이 올 때까지 햇빛이 들 때까지

내 곁에서 날 비춰줘 내 맘속에 있어줘

1. 2. 3. GO!


너는 내 사랑(Oh love) 하나뿐인 사랑 (널 사랑해 널)

넌 나만의 태양 하나뿐인 태양 (MY only one)

그저 서로를 위해 아낌없이 줄 수 있는 그런 사람

너는 내 별빛 내 마음의 별빛

넌 나만의 달빛 소중한 내 달빛

그저 바라만보고 나를 위해 비춰주는 그런 사람 OH MY LOVE !

슈비두바 빠빠빠 슈비두바 빠빠빠 랄랄랄라라 라라리라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