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라 새멤버 영입 착수, '카라 프로젝트', 네번째 멤버후보 채경 사진




인기걸그룹 ‘카라’가 그동안 기존멤버였던 니콜과 강지영의 탈퇴로 인한 아픔을 딛고 비로소 새멤버 영입에 본격 나서고 있다. 그동안 ‘카라’ 인기의 중심축이었던 강지영과 니콜이 탈퇴함에 따라서 새로운 멤버로 누가 영입될 지에 팬들의 지대한 관심이 쏠려있는 상황에서 카라소속사 DSP미디어는 새멤버 영입을 위한 ‘카라프로젝트’라는 카드를 꺼내들었다.



카라멤버 후보 채경


카라소속사 DSP미디어는 카라멤버인 한승연과 박규리, 구하라와 오랜 시간 동안 논의를 거쳐서 카라의 새멤버 영입과 선발방식을 결정했다고 한다.

카라소속사 DSP미디어측에서 카라 새멤버 영입방식으로 내놓은 카드가 바로 ‘카라프로젝트’로 알려졌는데 ‘카라프로젝트’는 후보 연습생들을 방송에 출연시켜서 직접 팬들이 원하는 후보를 선발할 수 있는 공개 스카우트방식의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카라멤버 후보 영지


즉, ‘카라프로젝트’라고 하는 신개념 오디션프로그램을 통해서 팬들과 시청자들 모두 윈윈할 수 있게 투명하고 공개적인 방식으로 카라의 새 멤버를 영입한다는 것이다.

‘카라 프로젝트’는 6회에 걸쳐 방송되며 DSP미디어 연습생 7인(프로젝트 팀-베이비 카라)의 트레이닝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최종회는 생방송으로 진행, 실시간 팬투표를 반영해 카라 세 멤버를 뽑게 된다.


마침내 5월 12일 포스터 공개를 시작하면서 대대적인 시작을 알린 ‘카라 프로젝트’는 현재 소진, 시윤, 영지, 채경 등 카라 후보군을 공개했으며 아직 미공개된 3명의 후보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태다.


카라멤버 후보 시윤


카라 후보에 오른 각 맴버들의 개인별 티저를 공개한 ‘카라 프로젝트’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본편 티저방송을 21일날 공개, 27일날 오후 6시 MBC뮤직 채널을 통해 1회가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후 7월 1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총 6회가 방송된다.



DSP미디어는 17일날 카라 프로젝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베이비 카라’의 네 번째 멤버인 채경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 채경의 프로필과 사진, 그리고 이력이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채경은 먼저 공개된 시윤과 한 게임메이커에서 함께 모델로 활동한 경력을 갖추고 

있다.



카라 멤버 후보 채경 티저 동영상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풍기고 있는 채경은 평소에는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연습생들 사이에서 활력소가 되고 있다.

채경은 “카라 선배님들에 비해 한 없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해서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실망시키지 않겠습니다”라고 떨리는 소감을 전했다.



카라멤버 후보 소진 사진





‘카라프로젝트’ 영지 티저영상







‘카라프로젝트’ 소진 티저영상






시윤 티저영상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