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아 합성누드 사진, 셀카사진 SNS 온라인상 유포, 소속사큐브 법적대응




포미닛의 글래머 맴버인 현아의 합성 누드사진이 SNS와 온라인상에서 확산되고 있어서 소속사 큐브에서는 비상이 걸렸다.

포미닛 현아의 얼굴부분을 합성한 누드사진으로 현아의 얼굴과 다른 여성의 나체 이미지가 합성되어 마치 현아의 누드인양 둔갑된 채 SNS상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현아의 얼굴이 들어간 이 합성누드 사진의 현아의 원본사진을 한 네티즌이 찾아내어 이 합성누드사진이 가짜 현아 사진임을 밝혀냈다고 한다.


내일 6월 6일은 현아가 만 22세가 되는 생일날이다. 자신의 생일을 하루 앞둔 오늘 이같은 불상사가 생긴 것이어서 현아의 마음은 무척 찹착하기만 할 것 같다. 현아는 자신의 생일을 하루 앞둔 5일날 SNS에 글을 올려 ‘오빠, 언니, 친구, 동생들 너무너무 고마워요. 생일 축하 편지…정말 많이 사랑받고 있나봐요. 항상 고맙고 부족하지만 앞으로도 열심히 할게요. 사랑해요’라고 자신에게 생일축하 엽서를 보내온 수많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 현아는 자신의 방에 수북히 쌓인 팬들이 보내온 생일축하 편지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기도 했다. 현아의 22번째 맞이하는 행복한 생일 하루전날에 갑자기 퍼진 합성 누드사진 유포로 인해 찬물을 끼얹는 격이 되었다.



현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사는 ‘최근 온라인상에는 현아의 얼굴과 누드사진의 합성사진이 유포되고 있다. 모바일 메신저 및 SNS를 통해 번지고 있는 현아의 합성사진 및 루머와 관련해 허위사실을 제작, 유포하는 자들에 대한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라고 말하며 허위사실 유포자에게 강경하게 대응할 뜻을 밝혔다.


또한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와 관련해 고의적인 비방 목적으로 합성사진과 루머를 제작, 유포하는 자들에 대해서는 앞으로 어떠한 타협도 있을 수 없다는 입장을 전해드린다’고 말하며 경찰에 수사를 의뢰해서 강력하게 처벌할 것을 요구했다고 한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