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INK BnN의 ‘마이달링’(My Darling) 뮤직영상, 보미, 남주의 유닛곡




에이핑크 유닛이 뜨거운 관심과 화제를 낳고 있네요. 소녀같이 귀엽고 청순한 걸그룹 에이핑크가 유닛을 결성해 활동한다고 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올 4월 ‘미스터츄’를 발표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우리가요계의 대세걸그룹의 등극했던 에이핑크는 ‘미스터츄’로 5대 인기순위프로에서 모두 1위(올킬)을 달성하는 엄청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며 깜찍하고 귀여운 ‘국민여동생’으로 완전 등극했죠.





그렇게 인기의 고공행진을 이어가던 에이핑크가 6월 하순경 ‘미스터츄’의 활동을 종료한다는 소식에 팬들의 아쉬움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었는데요. 곧이어 에이핑크가 첫 유닛을 결성해서 다시 팬들 앞에 색다른 매력과 즐거움을 선사해주고 있답니다.


6월 23일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의 유닛 ‘PINK BnN'의 티저음원과 로고를 공개해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었는데요.


에이핑크의 첫 번째 유닛인 ‘PINK BnN’에 과연 어떤 에이핑크 멤버가 참여하게 될지 팬들의 설레임과 궁금증을 자극하기도 했는데요. ‘PINK BnN’의 이니셜에 착안해서 그 구성멤버가 보미와 나은, 보미와 남주라는 추측을 불러일으켰었는데 결국 ‘PINK BnN’의 참여 멤버는 ‘보미와 남주’인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보미와 남주’ 정말 환상적인 조합이 아닐 수 없답니다. 평소 ‘스파클링녀’답게 항상 톡톡 튀며 엄청난 예능감과 독보적인 애교를 발산했던 윤보미와 귀엽고 깜직한 매력을 발산했던 김남주가 콤비를 이뤄서 ‘마이 달링’이라는 유닛곡을 만들었답니다.


‘보미와 남주’는 에이핑크에서도 미모와 예능감, 그리고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만능돌의 주인공들이지요. 그리고 이 둘이 결합해 ‘마이 달링’이라는 곡을 불렀다고 하니 정말 팬들의 엄청난 관심을 끌어 모으기에 충분할 정도로 빅이벤트라고 할 수 있지요!



보미와 남주가 부른 신곡 ‘마이 달링’은 미디움 템포의 알엔비 팝 발라드곡으로, 오래된 연인의 미적지근한 느낌과 갓 시작한 연인의 설렘이 대비돼 연애의 온도 차를 노래로 표현한 싱그러운 곡이지요.


에이핑크의 소속사 에이큐브에 의하면 에이핑크는 8월 4일 일본 도쿄에서 첫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일본에서 에이핑크의 인기는 상당하다고 하며 예상을 초월할 정도로 높은 일본팬들의 호응과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랫동안 일본으로부터 러브콜을 받아왔던 에이핑크가 일본팬들의 기대에 부응해서 8월 일본진출을 위한 첫 쇼케이스를 열게 되었답니다. 그런데 일본 쇼케이스를 앞둔 시점에서도 작곡가 용감한 형제의 선택을 받은 에이핑크의 보미·남주가 첫 유닛곡 녹음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왔다고 하네요.



이번 유닛곡 ‘마이 달링’에 어느 때보다도 큰 애착을 갖고 참여한 만큼 보미·남주의 숨겨진 실력과 잠재력을 유감없이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된 것이지요.

히트곡 제조기로 명성이 드높은 용감한형제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특별 음반작업을 진행해왔는데 임창정, 포미닛, 애프터스쿨, 일렉트로 보이즈, 주니엘 등이 차례로 콜라보레이션곡을 발표해왔죠.


보미와 남주가 참여한 ‘PINK BnN’은 용감한형제의 10주년 신곡 Part6에 해당하는 곡으로 용감한형제의 10주년 특별 음반 프로젝트에 간택된 것이랍니다.

에이핑크에서도 특히 귀엽고 깜찍한 매력이 풋풋 묻어나는 보미와 남주, 귀여우면서도 글래머스한 매력까지 동시에 풍기는 보미와 남주의 유닛곡 ‘마이 달링’의 뮤비 동영상을 한번 감상해보도록 하죠!



보미, 남주 '핑크 비앤앤'의 '마이달링' 뮤직 동영상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