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아라의 효민 첫 솔로곡 ‘나이스바디’ 뮤비 동영상, NICE BODY 솔로활동




티아라의 효민이 6월 30일 자신의 첫 솔로곡 ‘나이스바디(NICE BODY)’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활동을 시작한다. 티아라 멤버 중 지연에 이어서 두 번째로 솔로활동을 시작하는 효민은 30일 삼성동 JKB 타워에서 첫 솔로앨범 ‘나이스바디’ 발매기념 기자간담회를 갖고 본격적인 솔로활동의 첫 테이프를 끊었다.



지난 5월 티아라의 막내 지연이 먼저 솔로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벌였으며 지연이 솔로활동을 종료하자마자 곧바로 효민이 지연의 뒤를 이어 역시 첫 솔로앨범을 발표하였는데 효민은 같은 그룹의 지연과는 좀 색다른 차별성을 강조해서 솔로곡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기자간담회에서 효민은 먼저 솔로 데뷔한 지연과의 차별성에 대해 ‘아무래도 지연이 보다 나이가 더 있다 보니 무대에서 좀 더 노련미를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해 나이에서 묻어나오는 자신의 노련한 스킬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효민의 첫 솔로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나이스 바디’는 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만든 슬로우 템포의 힙합곡으로 남자에게 잘 보이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으로 래퍼 로꼬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또한 솔로앨범 ‘나이스 바디’에는 자신이 직접 작곡한 자작곡 ‘담’이 함께 실려 있는데 효민은 자신의 생애 첫 자자곡인 ‘담’ 라이브 영상을 30일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했다.

효민의 자작곡 '담'은 레트로 사운드를 응용한 곡으로, 씩씩하고 굳센 기상과 진취적인 정신이라는 이중적인 뜻을 담았다.



효민은 자신의 트위터에 ‘저의 생애 첫 번째 자작곡입니다. 많이많이 들어주세요’라며 자작곡 노래인 담을 소개하며 성원을 당부했다.

효민은 ‘일단 “담” 가사를 쓸 때 처음에 고민을 굉장히 많이 했다. 나의 일기장이나 내가 썼던 글을 보면서 써야 할까, 편지를 쓰는 방식으로 써야 할까 고민을 많이 해봤다’고 나름대로 고민했던 사연을 소개했다.


또한 효민은 ‘가사에 그렇게 크게 공격적인 단어들이 많은 것은 아니고, 극복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위주로 담았다’라며 ‘사실 이번 앨범 색깔과는 살짝 무관한 다른 느낌의 곡이라서 안 어울린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나는 나만의 또 다른 노래를 들려주고 싶었다. 무대에서 보여드릴 기회가 올지 모르겠다’고 자작곡 ‘담’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을 곁들였다.


이번 자신의 첫 번째 솔로앨범인 ‘나이스 바디’를 계획했을 때 효민은 먼저 솔로로 나섰던 지연과의 차별성, 그리고 ‘나이스 바디’의 색깔과 표현방법,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여야 한다는 점등 관해서 상당히 고민을 많이 했다고 한다. 

종전의 티아라라는 그룹 차원에서 보여주었던 귀엽고 깜찍한 분위기와 퍼포먼스와는 좀 색다른 차원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서 효민은 여러 가지 방법과 컨셉을 시도하는 등 고민을 많이 했다고 밝혀 자신의 첫 솔로앨범에 대해서 정열적으로 작업해왔음을 밝혔다.



첫 솔로곡 ‘나이스 바디’는 효민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무척 돗보이는 싱그러운 곡이다. 효민의 여유롭고 자연스러운 섹시미가 한층 돗보이며 캐주얼하고 다채로운 의상으로 무장한 효민의 아름다운 각선미가 눈부시게 빛나며 달콤한 가사와 밝고 다이나믹한 멜로디가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오는 아름다운 곡이다. 

다이나믹하면서도 밝고 명랑한 멜로디가 너무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다가오는 친근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효민의 ‘나이스 바디’가 과연 먼저 솔로로 데뷔한 지연의 ‘1분 1초’보다 더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지, 정말 기대를 갖게 하는 곡이다.


현재 ‘나이스바디(NICE BODY)’ 15세 19세 티저는 멜론차트에서 각각 2위, 4위를 기록하는 등 공개 직후 각 포털사이트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나이스바디(NICE BODY)' 뮤직비디오는 음원공개와 동시에 6월 30일 유투브를 통해서 공개되었다.


첫 솔로곡 ‘나이스 바디’와 함께 효민은 7월 3일 엠넷의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하여 본격적인 솔로활동에 나설 예정인데 오늘 막 공개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 효민의 첫 솔로곡 ‘나이스바디’ 뮤직비디오를 한번 감상해보자!



효민 나이스바디 뮤비 동영상















나이스 바디 / 가사


Ah yeah
You know Brave sound
Hyomin, Loco
Let’s do that
Let me see your body move
I love that

여자라면 누구나 노출을 원해요
여자라면 한 번쯤 다이어트를 하네요
여자라면 분명히 사랑 받길 원해요
꿈속의 왕자님은 분명히 나타날 거예요

(먹고 싶은 것도 참고)
독하게 살아가
(아픈 것도 모두 참고)
난 예뻐질 거야 
사랑할 거야 더 보여줄 거야
난 달라질 거야
you do deserve it

내 몸맨 nice nice body
잘빠진 다리 쌔끈한 허리
(give me love, give me love, give me love)
내 몸맨 nice nice body
모두 다 놀래 하나같이 반해
이제 나를 무시 못해요

너도 알고있어 네 다리 이쁜거?
나도 알고있어 쳐다보면 지는거
이기고 싶지 않아 적어도 이 낮에는
식곤증 때문에 나른했던 나를 일으키는 너
마치 운동하는 서양 누나들
너 빼곤 다 밋밋하기만 한 통나무
벌써부터 우연을 가장한 만남을
상상하고 있는 난 다 자란 꿈나무

남자라면 누구나 이런 여잘 원해요
남자라면 하나같이 예쁜 걸 좋아해요
남자라면 한 번쯤 야한 생각을 해요
그게 나였으면 좋겠어 그랬으면 좋겠어

(먹고 싶은 것도 참고)
독하게 살아가
(아픈 것도 모두 참고)
난 예뻐질 거야 
사랑할 거야 더 보여줄 거야
난 달라질 거야
you do deserve it

내 몸맨 nice nice body
잘빠진 다리 쌔끈한 허리
(give me love, give me love, give me love)
내 몸맨 nice nice body
모두 다 놀래 하나같이 반해
이제 나를 무시 못해 Baby

나 정말 힘들었어요 오오
그대 땜에 얼마나 노력한지 몰라요 오
맵시 나는 스타일 기분 좋아 스마일
당당해졌어 이젠 나도

내 몸맨 nice nice body
잘빠진 다리 쌔끈한 허리
(넌 날 안달나게 해 두 눈을 떼지 못해)
내 몸맨 nice nice body
모두 다 놀래 하나같이 반해
이제 나를 무시 못해요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