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6월 15일~21일)의 별자리운세

- 양자리운세,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




안녕하세요! 시바여왕의 별자리운세입니다. 요즘 유병언 전 세모그룹회장에 관한 소식으로 나라 안이 온통 떠들썩한데요. 사이비종교 지도자 한사람이 이렇게 오랫동안 한 나라를 들쑤시고 다닌 적도 없었던 것 같아요.

자신의 그릇된 선택으로 인해서 부인과 자식들, 그리고 주변의 수많은 지인들, 신도들까지 전과자로 만들고 만 희대의 요물 같은 사람입니다.





유병언사태를 통해서 우리는 한명의 종교지도자의 잘못된 선택이 수많은 죄없는 신도들을 파멸의 나락으로 떨어뜨릴 수 있다는 교훈을 얻을 수가 있었지요.

종교선택 뿐만 아니라 교회 선택도 신중히 잘 해야된다고 생각됩니다.

특히 통상적인 헌금 이외에 그 이상의 돈을 요구하는 종교집단은 무조건 사이비종교집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금주(6월 15일~21일)의 주간 별자리운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양자리운세부터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게자리운세,사자자리운세, 그리고 처녀자리운세까지 차례로 알려드리도록 하지요!




금주(6월 15일~21일)의 양자리 운세 - 출생일 3월21일~4월19일


전체 운

의욕을 너무 앞세우면 잘될 일도 풀리지 않을 때가 있으니, 한걸음 뒤에서 정황을 지켜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시야를 넓히고 자신과 환경을 점검하여 실행에 옮길 준비를 철저히 해야겠습니다. 술자리에서 자칫 술로 인한 실수를 범할지도 모르니 과음은 금물입니다.


연애 운 - 싱글

그 동안 영양가 없던 만남에 모처럼 마음이 통하는 상대를 만날 듯 합니다. 대화가 통하고 취향이 맞으니 일단 첫 테이프는 잘 끊은 셈이군요. 앞으로는 센스 있게 상대를 대하고 자신의 사람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식 없는 담백한 모습으로 당신을 어필하세요.


연애 운 - 커플

상대방의 무심함과 잦은 실수로 인한 상처가 쌓이고 쌓여 상대와의 관계를 어떻게 할 것인가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는 중입니다. 어떤 결정을 내릴지 고민은 늘어가고 답을 알 수가 없습니다. 때 아니게 과거의 그로부터 재결합을 제안 받을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후회 없는 선택이 되길 바랍니다.


금전 운

재물만 쫓다 보면 속물이란 소릴 듣기 쉽습니다. 올 해는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할 수 있는 투자가 필요합니다. 부족한 능력이 있으면 이를 계발하고 골이 쌓인 인간관계를 개선해 당신만의 아군을 만드는 것에 힘쓰세요. 이번 주는 빌려 준 돈을 받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행운의 요일 - 금요일

행운의 컬러 - 블루

행운의 숫자 - 22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아로마제품

별자리 궁합 - 사수자리




금주(6월 15일~21일)의 황소자리 운세 - 출생일 4월20일~5월20일


전체 운

이번 주는 좋은 일들이 넘치는 시기입니다. 특히 중요한 만남을 겸한 자리라면 이후에 어떻게든 다시 한 번 자릴 갖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를 견제하되 당신의 뜻한 바를 명확하게 어필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낳게 될 것입니다. 피곤함으로 자칫 컨디션 조절에 실패할 우려가 있으니 몸 관리에 주의해야 합니다. 멋을 부리는 것도 좋지만 지나친 코디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사에 지적이고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연애 운 - 싱글

소개팅이나 만남의 권유는 있지만 만족할만한 상대가 없습니다. 대시를 받아도 왠지 마음의 준비가 덜 되었습니다. 당신의 얼음 같은 마음의 벽이 쉽게 허물어지지 않네요. 그래도 곁에서 함께 해주는 베스트 프랜드가 있으니 그 허전함은 덜 합니다. 이번 주 엔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만남과 시간을 흘려 보내야 합니다.


연애 운 - 커플

사랑에도 관리가 필요한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입니다. 원만한 연애를 위해 두 사람이 가진 서로에 대한 감정을 체크해야 할 시기입니다. 트러블이 생기면 그때그때 해결하도록 서로의 말에 귀 기울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금전 운

이번 주는 카드 사용량에 타격이 큽니다. 쇼핑을 자제하고 불필요한 외출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 동안 꾸준히 모아둔 종자돈이나 투자해 둔 곳이 있지만 나중을 위해 손을 대는 것은 금물입니다. 결코 큰 위기가 아니나 불필요한 금전 지출을 막는 습관을 기르고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행운의 요일 - 토요일

행운의 컬러 - 옐로우

행운의 숫자 - 41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음악CD

별자리 궁합 - 물고기자리





금주(6월 15일~21일)의 쌍둥이자리 운세 - 출생일 5월21일~6월21일


전체 운

이번 주는 잠시 기다림의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고 하여 가만히 앉아 시간을 낭비하란 의미는 아닙니다. 그 동안 느껴보지 못했던 새로운 세계에 발을 들여 보는 것도 괜찮을 것입니다. 우선은 대인관계에 힘쓰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상대를 고르지 말고 그들의 호흡에 맞춰 주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현재의 상황에서 당신에게 플러스가 되는 사람을 사귀어 두면 훗날 반드시 그 덕을 볼 수 있습니다.


연애 운 - 싱글

지난 날의 열기가 좀처럼 식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미처 발견치 못했던 상대의 새로운 모습에 자칫 당혹스런 경험을 할 듯 하네요. 완벽할 것만 같아 보였던 그에게 적잖은 실망을 하게 될지도 모르지만 함께 했던 시간보다 함께할 시간이 더 많은 당신이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상대를 대해야 할 것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좀 더 부드러운 연인이 될 필요가 있습니다. 그 동안 그 사람을 너무 힘들게만 한 것은 아닌지요. 당신의 투정을 받아주는 것에 한계를 느끼고 있을지도 모를 일입니다. 주눅 들어 있는 그를 위해 산뜻한 데이트를 권해보세요. 이번만큼은 상대가 좋아하는 취향에 맞추어 데이트를 주도하도록 해주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금전 운

금전 관리를 재정비해야 할 시기입니다. 꼼꼼한 금전계획을 먼저 세우세요. 이번 주는 금전적으로 첫 스타트가 좋으니 기대를 해도 좋을 듯 합니다. 경매나 프리마켓 등에서 뜻밖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니 발걸음을 옮겨 보세요.


행운의 요일 - 일요일

행운의 컬러 - 실버

행운의 숫자 - 2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필기도구

별자리 궁합 - 쌍둥이자리



금주(6월 15일~21일)의 게자리 운세 - 출생일 6월22일~7월22일


전체 운

보이는 이익에 눈이 머는 실수를 해선 안됩니다. 때론 모험심이 득이 될 때도 있지만, 현재의 당신에겐 냉정함과 실리를 따지는 합리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분위기에 휩쓸려 초반에는 주춤할 듯 하나 이번 주 중순부터는 제자리를 잡아갈 듯 하니 계획한 바를 추진하도록 하세요. 이제 곧 승부를 걸어야 할 때가 올 것입니다.


연애 운 - 싱글

짝사랑의 상대에게 당신의 마음이 전해진 것일까요. 이번 주는 뜻하지 않게 소개 받을 자리가 생깁니다. 모처럼의 기회를 놓칠 수는 없으니 때론 대담하게 감정을 솔직히 표현해야 할 것입니다. 그 사람 이외에 지지부진한 관계를 모두 정리하고, 오직 그에게만 당신만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해 보세요. 좋은 결과가 올 것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즐겁고 애틋한 추억 만들기에도 부족한 지금 이 순간을 왜 매번 싸우려고만 들까요. 묘한 심리전으로 인해 마음에 상처 받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지금 당신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사람은 그 사람뿐이고 이는 그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둘의 연애목적을 다시 한 번 되새겨보는 것이 중요한 때입니다.


금전 운

이번 주는 예상보다 높은 수입이 있으나 자칫 구설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채무관계를 확실히 해두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서류관리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다음주가 되면 뜻밖의 행운이 따르니 복권이나 이벤트 응모를 해도 좋을 듯 합니다.


행운의 요일 - 월요일

행운의 컬러 - 퍼플

행운의 숫자 - 15

데이트 지수 - 100

쇼핑 아이템 - 앤틱아이템

별자리 궁합 - 처녀자리



금주(6월 15일~21일)의 사자자리 운세 - 출생일 7월23일~8월22일


전체 운

새로운 일의 시작보다 하던 일의 정리를 해두어야 할 때입니다. 여기저기 벌여 놓은 일은 많으니 이를 정리하면 자연스레 계획이 세워질 것이고 지금까지의 성과보다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끈기 부족으로 결정적 찬스를 놓치게 될 수 있으니 시작한 일은 반드시 매듭을 지어야 할 것입니다. 신경성 소화 장애를 겪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를 요합니다.


연애 운 - 싱글

당신의 매력과 끼를 마음껏 발휘할 때가 왔습니다. 그런 당신에게 상대는 이미 반쯤 넘어온 상태이고 서로의 코드가 맞으니 더할 나위 없습니다. 다만 모처럼의 사랑행각에 푹 빠져 자신의 본분과 일마저 잊게 되는 실수는 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지금 당신의 그 사람이 정말 당신에게 필요한 사람인지 냉정한 판단을 해보아야 할 것입니다. 능력이나 조건도 중요하지만 성격차이로 인한 트러블은 어느 한쪽의 맹목적인 양보가 이루어지지 않는 한 끝이 없는 싸움으로만 이어질 뿐이지요. 지금 무엇보다 서로에 대한 생각을 진지하게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답은 곧 나올 것입니다.


금전 운

매출이 오르지 않아 답답했던 당신에게 이번 주는 금전 운이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원하던 아이템을 얻는 것은 물론 어려움을 겪던 투자에까지 상승기류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단, 욕심에 휩싸여 그간 쌓아온 인심을 잃지 말 것이며, 소외된 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베푸는 마음을 실천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요일 - 화요일

행운의 컬러 - 오렌지색

행운의 숫자 - 16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티셔츠

별자리 궁합 - 천칭자리



금주(6월 15일~21일)의 처녀자리 운세 - 출생일 8월23일~9월23일


전체 운

이번 주는 난항을 겪고 있던 일들이 하나 둘씩 해결되기 시작합니다. 학교나 업무에서도 제법 중요한 자릴 추천 받게 되는데 충분히 소화할 능력이 되니 자신감을 갖고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편으로 당신의 능력을 시험 받는 계기가 되므로 심적으로나 대외적으로 스마트한 언행에 힘써야 하겠습니다. 자칫 자신만의 색깔을 잃게 되어 혼돈이 올 수도 있으니 쉴 때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유흥이나 과로를 주의해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주변에서 말리는 연애에는 이유가 있는 법입니다. 지금의 사랑은 애틋한 로맨스가 아닌 불행의 시작이 될지도 모를 인연입니다. 당신의 욕심으로 인해 누군가는 눈물을 흘리고 있을 것입니다. 날아간 화살이 언젠가 당신의 향해 돌아올 수 있습니다.


연애 운 - 커플

한 때의 위기가 왜 생겼던 것일까 하는 의문이 들 정도로, 지금의 두 사람은 뜨겁습니다. 그간의 오해와 엇갈림은 모두 사라지고, 하루하루가 겨울날의 갑작스레 찾아온 봄날의 햇살처럼 따사롭기만 합니다. 두 사람만의 연애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보다 발전적인 미래를 위해 좋을 듯 합니다.


금전 운

금전적인 여유가 지속됩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는 수입이라면 여유 있는 마음으로 대응합시다. 새로운 투자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습니다. 분주하게 움직여 유용한 정보를 최대한 섭렵하세요. 행운은 당신과 함께 합니다.


행운의 요일 - 수요일

행운의 컬러 - 다크블루

행운의 숫자 - 4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가방

별자리 궁합 - 물고기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