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6월 22일~28일)의 별자리운세

- 양자리운세,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




안녕하세요! 시바여왕의 주간 별자리운세입니다. 이번 주도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주간 별자리운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해당하는 출생일을 찾아서 생일과 일치하는 해당 별자리가 자신의 별자리랍니다.

그럼 이번 주도 행운이 가득한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나의 미래의 운세는 나의 의지와 노력에 따라서 바뀔 수도 있다는 사실이 중요한 팁이랍니다.

그럼 양자리운세부터 시작해서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그리고 처녀자리운세까지 알려드리도록 하지요!





금주(6월 22일~28일)의 양자리 운세 - 출생일 3월21일~4월19일


전체 운

심신에 휴식이 필요한 때입니다. 연말연시의 피로가 아직 쌓여 있는 듯 합니다. 마음 맞는 친구와 가벼운 여행을 가면 뜻밖의 행운은 물론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본인의 자리에 되돌아 올 수 있습니다. 변화를 시도하려고 하지만 아직은 시기가 아니니 조금 더 상황을 지켜보며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엔 아이디어나 발상에 좋은 능력을 발휘해 주위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가족 간에 대화에 힘써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어떻게 끊어버리면 좋을까 하는 고민은 이제 해결입니다. 자연스레 매듭을 지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 엔 한동안 화려한 싱글을 선택하는 것이 이로울 듯 합니다. 원하는 만남을 위해 자신의 연애관을 분명히 해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모임이 있으면 오버는 하지 말아야 하며 당신의 패션센스를 충분히 발휘해 보세요. 특별한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장래를 약속하게 되는 말이 오고 갈 수 있습니다. 문제는 당신의 마음이 어떤 길을 선택할 것인가 입니다. 함께 해온 시행착오로 인해 그의 마음을 선뜻 받아들이기엔 아직 상처가 치유되지 않은 듯 합니다.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자신이 서지 않는다면 잠시 미뤄두는 것이 현명합니다.


금전 운

가능성이 있는 투자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해결해야 할 금전문제가 있다면 이번 주에 처리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전망이 좋으니 현재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여유가 있다면 값어치 있는 액세서리를 마련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것이 곧 당신에게 행운의 아이템이 될 것입니다.

행운의 요일 - 수요일

행운의 컬러 - 핑크색

행운의 숫자 - 8

데이트 지수 - 60

쇼핑 아이템 - 서적

별자리 궁합 - 황소자리



금주(6월 22일~28일)의 황소자리 운세 - 출생일 4월20일~5월20일


전체 운

이번 주엔 여기저기서 발생하는 일 때문에 혼란이 우려됩니다. 자신이 해결할 수 있는 것부터 침착하게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기 속에 기회가 찾아오는 격이니 당신의 판단력과 융통성을 발휘해 당신의 능력을 발휘해 봅니다. 대인관계에서 성가신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술자리를 조심하고, 평소 말과 행동이 분명한 친구나 선배가 있다면 그에게서 조언을 구하는 것이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연애 운 - 싱글

만남의 기회는 많지만, 진정으로 원하는 상대는 당신에게 돌아봐 주지 않고 있습니다. 도리어 생각지도 못한 사람에게 고백을 받으니 마음만 속상하네요. 만약 선뜻 받아들이게 된다면 나중에 다가올 기회에 반드시 후회할 일이 생기고 맙니다. 신중히 선택하세요.


연애 운 - 커플

장래를 약속하게 되는 말이 오고 갈 수 있습니다. 문제는 당신의 마음이 어떤 길을 선택할 것인가 입니다. 함께 해온 시행착오로 인해 그의 마음을 선뜻 받아들이기엔 아직 상처가 치유되지 않은 듯 합니다.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자신이 서지 않는다면 잠시 미뤄두는 것이 현명합니다.


금전 운

고정적이던 수입이 증가하고 예상 밖의 부수입도 생깁니다. 이번 기회에 투자를 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나 아직은 때가 이르니 종자돈으로 만들어 두는 것이 현명합니다. 갖고 싶은 물건이 있지만 지금 정말 필요한 물건인지 다시 한 번 생각해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 목요일

행운의 컬러 - 다크블루

행운의 숫자 - 25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스카프

별자리 궁합 - 사자자리





금주(6월 22일~28일)의 쌍둥이자리 운세 - 출생일 5월21일~6월21일


전체 운

아무것도 보이지 않던 어둠 속에서 한줄기 빛이 보입니다. 이번 주엔 당신에게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는 시기로 그간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순간이 올 것입니다. 그 동안 감내해왔던 고통의 순간도 당신이 쌓아 올린 내공 앞에선 허물어 질 것입니다. 쓸모 없는 걱정은 말고 당신의 능력을 믿고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력보강을 위해 운동을 시작해 볼 것.


연애 운 - 싱글

말주변이 좋은 상대를 주의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렇지 않은데 어느덧 상대의 페이스에 휘말려 있습니다. 그다지 매력적으로 느껴지지 않던 사람인데 어느새 사랑에 빠져있는 당신이 보이는군요. 이것이 정말 사랑인지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여러 가지 문제로 서로가 힘들어 지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아니라면 상대방과 한동안 서로 떨어져 있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마음이 멀어질 수도 있겠네요. 현재의 상황에 그의 태도를 도무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두 사람의 교제 이후로 이렇게 힘든 위기가 찾아온 것이 처음일지도 모릅니다. 현명하게 대처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함께 고민하세요.


금전 운

이번 주는 빠른 결정을 내리지 말아야 합니다. 한 번 더 생각하는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계속했던 연구나 부업으로 인해 이익이 생기게 될 수도 있습니다. 투자에 생각이 있다면 다음 기회로 미루고 새로이 구상하거나 진행하려는 아이템이 있다면 현실적인 감각으로 평가해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충동구매에 주의해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 금요일

행운의 컬러 - 브라운

행운의 숫자 - 15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니트

별자리 궁합 - 게자리


금주(6월 22일~28일)의 게자리 운세 - 출생일 6월22일~7월22일


전체 운

현재의 위치에서 한 단계 레벨업 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평소에 눈 여겨 두었던 아이템이나 생각을 좀 더 수정하면 누구도 생각지 못했던 새로운 일을 해낼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좋은 찬스를 얻게 될 것입니다. 노력하는 만큼 결실 또한 얻게 되니 물 흐르듯 자신에게 충실해야 합니다. 대인관계나 회사에서는 언행에 일치하는 것에 주의해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연애가 모든 스태미너를 쏟은 탓인지, 이번 주는 매사가 귀찮게 느껴집니다. 쉴 새 없이 만나고 헤어지기를 반복하니 지칠 만도 할 것입니다. 한동안 자중하며 여유로운 마음을 갖는 것이 정신건강에도 좋습니다. 이 주 엔 이성을 멀리하는 것이 정답이네요.


연애 운 - 커플

자신의 운명을 시험한다는 것은 큰 용기가 필요합니다. 더구나 상대를 통해 사랑을 시험해 보려는 것은 얻는 것 보다 상처가 더 큰 모험일지도 모르지요. 질투와 시기로 연인의 애정을 확인하는 것은 때로 약이 되기도 하지만, 지금은 시기가 아닙니다. 당신의 장난이 그에겐 커다란 상처로 남게 될 것입니다.


금전 운

지나친 욕심을 부리다 도리어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생각지 못한 수입이 생기지만 그만큼 지출도 많아집니다. 뒤늦게 후회하기보다 분별력 있게 씀씀이를 조절하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무료 이벤트, 티켓 등에 주의해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 토요일

행운의 컬러 - 그레이

행운의 숫자 - 16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헤어핀

별자리 궁합 - 사수자리


금주(6월 22일~28일)의 사자자리 운세 - 출생일 7월23일~8월22일


전체 운

넘어야 할 오르막이 많습니다. 이 주엔 다음으로의 진전을 위해 준비하는 것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의 상황을 섣불리 예측하기보다 한걸음 물러서서 관망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직이나 뿌리치기 힘든 제안이 있으나 현재보다 장래를 생각해서 진지한 판단을 내려야 합니다. 건강은 스트레스로 인한 위염에 주의해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기다리고 고대하던 이상의 상대가 출현합니다. 그도 당신에게 호감을 보입니다. 그 동안 자신을 가꿔온 보람이 느껴지네요. 바쁜 청춘 사업을 벌일 듯 하니 기회가 사라지기 전에 소중한 추억을 하나씩 만들어 가세요. 그를 만난 이후로 행운 또한 따르니 놓치고 싶지 않은 상대를 만났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삼각관계에 빠질 듯 합니다. 안타깝게도 결국 본인만 서글퍼질 일이 예상됩니다. 현재의 연인이 당신에게 소홀하다고 하여 다른 마음이 생겼으므로 이런 사태가 발생한 것이지요. 상대방의 식어버린 애정의 원인이 자신에겐 없었는지 객관적으로 판단해 보세요. 지금 두 사람에겐 대화가 필요합니다.


금전 운

무책임한 말로 자신의 책임이 커질 수 있습니다. 능력이 안 된다면 다른 방법을 모색해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번 주엔 무리를 해서도 허세를 부려서도 안 될 것입니다. 특히 보증을 서거나 지인과의 돈 관계에 구설수가 따를지 모르니 애초에 싹을 잘라 두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요일 - 일요일

행운의 컬러 - 카키

행운의 숫자 - 17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화장품

별자리 궁합 - 사자자리


금주(6월 22일~28일)의 처녀자리 운세 - 출생일 8월23일~9월23일


전체 운

좋은 일이 줄을 잇게 되는 행운의 한 주 입니다. 목표해왔던 일이나 준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점차 실행에 옮겨도 좋을 것입니다. 단 의욕이 넘쳐 즉흥적인 생각이나 행동으로 인해 망신을 살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엔 가족과의 여행에서 행운이 찾아오니 모처럼 시간을 내어 봄 직하며, 답이 보이지 않던 일들도 가족을 통해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연애 운 - 싱글

우정인지 사랑인지 구분해야 합니다. 너무 가깝기만 하던 그 사람이 어느새 사랑으로 다가와 있다는 걸 뒤늦게 깨닫게 된 셈이네요. 보이지 않는 조건을 재가며 만나는 사람보다 허물없이 서로를 알고 있는 상대가 설렘은 덜할지 몰라도 순조로운 스타트를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어렵게 시작된 두 사람이지만, 이제 미소 지을 때가 되었습니다. 애정운이 상승세를 타니 사랑에 불꽃에 기름을 붓듯 장밋빛 러브스토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서로를 위한 이벤트나 깜짝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행운을 부르는 데이트 장소는 가든이 있는 카페가 좋습니다.


금전 운

경제적인 성장을 위해 파트너를 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일단 자신과 코드가 맞고 서로에게 부족한 재능을 채워줄 수 있는 상대라면 최상입니다. 이번 기회에 당신의 사람 보는 눈이 어느 정도인지 시험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중개인의 상술에 조심해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 월요일

행운의 컬러 - 골드

행운의 숫자 - 18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티셔츠

별자리 궁합 - 천칭자리

금주()의 운세 - 출생일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