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국 음악 매체인 MTV 이기팝(Iggy Pop) 2013년 올해의 곡 1위에 지드래곤(권지용)의 ‘삐딱하게’ 선정




미국의 전문 음악매체인 이기팝(Iggy Pop)이 전세계 네티즌들을 상대로 실시한 투표에 의해서 빅뱅 맴버인 지드래곤(권지용)의 ‘삐딱하게’가 2013년 ‘올해의 곡’ 1위에 선정되었답니다.

미국의 음악 전문 매체인 MTV 이기팝(Iggy Pop)이 2013년 12월 13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동안 전세계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투표를 실시했는데 지드레곤(권지용)의 ‘삐딱하게’가 무려 47.7%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음으로써 ‘올해의 곡’ 1위에 오르는 영광을 얻었다고 하네요.

‘올해의 노래’ 2위는 번지가린(Bunji Garlin)의 노래 ‘Differentology’가 47.68%의 득표로 아쉽게도 2위에 머물렀다고 하네요.





이번 투표 후보에 오른 곡 13개 중에서 케이팝도 세 곡이나 후보에 올랐는데 투에니원의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과 싸이의 ‘젠틀맨’, 그리고 지드래곤의 ‘삐딱하게’가 후보에 올랐다고 하네요. 또한 후보곡 중 다프트 펑크(Daft Funk)나 아케이드 파이어(Arcade Fire)같은 인기곡들이 후보에 올랐지만 지드래곤(권지용)의 ‘삐딱하게’가 거의 과반수에 육박하는 47.7%의 압도적인 표차로 ‘올해의 곡’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고 합니다.


MTV측은 "지드래곤의 앨범 ‘쿠데타’가 K-POP을 휩쓸었다"며 "삐딱하게는 앞으로도 끊임없이 재생될 노래다"고 극찬했다고 하네요.

한편, 빅뱅은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빅뱅은 정말 경사가 났지 뭡니까? 콘서트를 며칠 앞두고 미국 음악전문 MTV에서 ‘올해의 곡 1위’에 올랐으니 그 홍보효과와 시너지효과가 대단히 커질 것이 분명하니 12월 24일 열릴 콘서트에 수많은 빅뱅팬들이 폭주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군요.



아뭏튼 우리나라 가수가 세계의 네티즌들을 상대로 한 투표에서 1위를 하였다니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최근 세계적인 인물 선정에서 우리나라의 아이돌들이 계속해서 좋은 성과를 올리고 있어서 K-POP의 저력을 다시한번 실감하고 있습니다.

작년 12월 실시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톱 100미인’에서 나나가 2위에 오르는 등 우리나라의 여자 연예인들이 14명이 100위안에 선정되었으며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00인’에서도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이 7위에 오르는 등 우리 남자아이돌 스타들이 6명이나 100위안에 선정되는 쾌거를 안았답니다.



K-POP과 한류가 세계적인 인기를 휩쓸면서 그만큼 우리나라와 우리 아이돌스타들이 위상과 명예가 높아졌기 때문에 이러한 성과를 거두게 되었답니다.


그럼 2013년 올해의 곡 1위에 뽑힌 지드레곤의 ‘삐딱하게’ 뮤비 동영상을 한번 감상해보도록 하죠!



지드레곤의 ‘삐딱하게’ 뮤비 동영상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