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0년대 명곡, 배따라기의 ♬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 뮤직동영상




잔잔한 호수위에 휘날리는 낙옆처럼 애잔하고 아름다운 노래 배따라기의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애처러우면서 그 감미로운 멜로디와 달콤한 가사맛에 매혹되어서 80년대에 

인기 한창 많이 끌었던 노래랍니다.




듀엣인 이혜민, 양현경 두 남녀가 속삭이는 듯한 가사말이 무척 인상적

이었고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노래였었죠.

80년대 듀엣으로 가장 아름다운 하모니를 자랑하던 배따라기 같은 재능있는 

듀엣이 지금은 거의 나오지 않아 더욱 배따라기의 이혜민, 양현경이 그리워진답니다.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이 유난히도 아름다운 오늘밤, 배따라기의 노래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를 들어보면서 지나간 추억의 기억속으로 

한번 거닐어 볼까요!



배따라기의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뮤직 동영상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 가사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비가 오면 추억 속에 잠겨요

그댄 바람 소리를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바람 불면 바람 속을 걸어요


외로운 내 가슴에 나 몰래 다가와
사랑을 심어놓고 떠나간 그 사람을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하나요
나는요 둘이 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비가 오면 추억 속에 잠겨요


외로운 내 가슴에 나 몰래 다가와
사랑을 심어놓고 날아간 그 사람을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하나요
나는요 둘이 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솔밭길 홀로 걸어요 솔밭길 홀로 걸어요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