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딥-쥬얼스 6’대회, 쥬얼스챔피언 함서희 대 이시오카 사오리 동영상, 암바승리, 타이틀방어 성공



우리나라의 촉망받는 여성격투기선수 함서희가 ‘쥬얼스’ 페더급 타이틀 2차 방어전에서 화끈한 서브미션 승리를 거두어 통쾌함을 선사했다.

한국 여성격투기의 여제로도 불리우는 유망주 함서희는 11월 3일 일본 도쿄에서 벌어진 ‘딥 쥬얼스 6’ 대회에 출전해서 일본의 이시오카 사오리를 통쾌하게 물리치고 딥 쥬얼스챔피언 타이틀을 방어했다.



일본의 인기있는 여성격투기 대회인 쥬얼스에서 승승장구하며 연승행진을 이어오고 있는 함서희는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여성격투기의 최고 선수라 할만 하다.

함서희는 일본 신주쿠페이스에서 열린 ‘딥-쥬얼스 6’ 대회의 메인이벤트 경기에서 도전자 이시오카 사오리를 일방적으로 몰아부쳐 2라운드 2분 43초 만에 암바로 tko승했다.



함서희의 페더급타이틀에 도전한 이시오카 사오리는 함서희와 총 세 번을 싸웠는데 모두 함서희의 승리로 끝났으며 과거에 두 번이나 판정승을 거두었던 함서희는 이번에는 깔끔한 서브미션 승리로 이시오카 사오리를 완벽하게 제압한 것이다.


함서희는 1라운드에 이시오카 사오리의 그래플링 공격으로 실마리를 잡지 못하는 불안한 출발을 보였으나 2회전 들어 이시오카 사오리에게 레프트 스트레이트펀치를 작렬시키면서 공격의 우위를 점해 나갔고 이어 이시오카를 계속 몰아쳐서 중심을 잃은 이시오카를 그라운딩으로 몰고가 삼각조르기 기술에 이은 암바기술을 시도해서 서브미션 승리를 이뤄냈다.



함서희는 우리나라 격투기대회인 로드FC에서도 최근 2연승을 올렸으며 쥬얼스 페더급챔피언에 오른 후 2차 방어에 성공하는 등 최근 6연승을 달리면서 우리나라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여성격투기 선수로 급부상하게 되었다.


함서희는 김지연과 더불어 우리나라 여성격투기선수의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는 최고의 유망주다. 함서희의 별명이 반더레이 실바를 본따서 ‘함더레이 실바’라고 할 정도로 거칠고 화끈한 경기를 펼치는 선수로 유명하며 타격기술이나 그래플링기술 모두 뛰어나서 앞으로 한국 최초의 여성 격투기 세계챔피언감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선수다.



함서희는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킥복싱을 연마했으며 2004년 킥복싱 신인왕전에서 준우승함으로써 장차 크게 될 재목감으로 기대를 모았으며 일본의 종합격투기 단체로 전향한 후 승승장구하면서 여성 종합격투기 대회인 ‘쥬얼스’의 페더급챔피언으로 등극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함서희는 세계 여성 종합격투기 랭킹 10위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세계에서도 함서희의 기량을 인정받고 있으며 총전적 12승 5패의 탄탄한 경력을 자랑하고 있다.

함서희는 타격가 출신답게 링위에서는 저돌적인 타격기술을 구사하며 화끈한 경기를 펼치지만 평소에는 귀엽고 깜찍한 외모로 남성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함서희 vs 이시오카 사오리 경기동영상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