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프터스쿨의 매력적인 글래머 나나 /

환상적인 폴댄스를 보여준 애프터스쿨의 ‘첫사랑’

 

 

 

 

 

 

 

여성스럽고 섹시한 컨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걸그룹 ‘애프터스쿨’이 신곡 ‘첫사랑’으로 큰 주목을 끌고 있는데요.

애프터스쿨의 신곡 ‘첫사랑’은 애절하고 감성적인 멜로디로 발표하자마자 큰 인기를 끌면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하지요.

특히 ‘첫사랑’의 안무인 폴댄스는 너무 신비롭고 예술적이어서 대중가요를 예술의 경지에까지 끌어올렸다고 하는 호평을 받고 있을 정도로 정말 환상적이랍니다.

 

우리 가수들 중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애프터스쿨의 폴댄스(봉춤)가 이렇게 환상적이고 아름다울 줄은 애프터스쿨의 ‘첫사랑’의 뮤비를 보고 처음 알았답니다.

가끔 ‘시카코’ 같은 외국영화에서 얼핏 보여지는 폴댄스를 우리 걸그룹인 애프터스쿨이 과감하게 시도하여 우리가요계에 새로운 장르를 선보였다는 것 자체가 참으로 대견할 뿐이지요.

더구나 애프터스쿨은 폴댄스를 익히기 위해 무려 7개월 동안이나 연습을 했다고 하며 하루 8시간의 고난도 훈련을 받았다고 하니 대견할 뿐이지요.

 

 

처음 ‘첫사랑’의 폴댄스를 보고 그모습이 너무 환상적이고 황홀해서 한동안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을 정도였었고 사람이 봉을 가지고도 저렇게 아름다운 이미지를 창조해낼 수가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과 큰 감동을 받았답니다.

더욱이 전문 체조선수도 아니고 아이돌 걸그룹이 저런 고난도의 아름다운 장면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에 무척 고무되었었지요.

 

 

‘첫사랑’의 폴댄스는 한마디로 말하면 황홀경 그 자체라고 말할 수 있지요.

인간이 보여줄 수 있는 아름다움 중에서 최고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첫사랑’의 폴댄스는 정말 환상적이고 매력적인 안무가 아닐 수 없지요!

그리고 다시는 결코 ‘첫사랑’의 폴댄스보다 더 아름다운 안무가 나올 수가 없을 거라는 사실에 섭섭한 심정도 동시에 느껴지네요.

왜냐면 애프터스쿨이 보여준 ‘첫사랑’의 폴댄스는 흠잡을 데 없는 가장 완벽한 비주얼이기 때문이지요.

 

또한 ‘첫사랑’의 노래도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로 이루어져 듣는 이의 가슴을 단번에 사로잡아버리는 마력이 있지요.

기존의 애프터스쿨의 발랄하고 경쾌한 버전과는 많이 달라진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멜로디의 노래라고 느껴지네요.

애프터스쿨의 ‘첫사랑’은 애잔하고 슬픈 발라드풍에 댄스풍이 믹서된 버전이어서 듣는 이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고 분위기 또한 압권이지요.

오랜만에 매력적이고 달콤한 노래 ‘첫사랑’을 선보이는 애프터스쿨, 애프터스쿨의 진가와 진면목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네요.

 

 

 

애프터스쿨의 신곡 ‘첫사랑’에서 멋지고 섹시한 폴댄스를 보여준 나나는 애프터스쿨의 가장 빛나는 비주얼의 중심이지요.

애프터스쿨 맴버 8인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세련된 미모를 자랑하는 맴버가 바로 나나이지요.

나나는 큰 키에 균형잡힌 몸매와 예쁜 외모로 비주얼이 단연 압권이지요.

나나의 성격 또한 모나지 않고 차분하면서 좋은 성격을 가지고 있지요.

‘첫사랑’에서 보여준 나나의 비주얼은 정말 압권이었지요.

저렇게 흠잡을 데 없는 외모로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춤을 잘 추는 맴버는 누구일까? 라고 알아보니 바로 애프터스쿨의 나나였지요!

 

 

‘포미닛’의 현아, 에이핑크의 ‘보미’ 못지않게 뛰어난 댄스감각과 유연하고 부드러운 몸놀림으로 아름답고 환상적인 안무를 보여주는 나나는 댄스와 비주얼에 있어서 애프터스쿨 중 단연 으뜸이라고 말할 수 있지요.

나나의 목소리 또한 아주 여성적이고 가녀린 목소리를 지니고 있어서 매력적인 음색을 들려주고 있고요.

나나의 노래실력도 수준급이어서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으며 애프터스쿨에서 ‘정아’ ‘레이나’ 못지않게 노래 잘하는 맴버라고 느껴지네요.

세련되고 도회적인 아름다움을 풍기는 나나는 애프터스쿨의 비주얼의 중심으로 손색이 없지요.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6월에 ‘첫사랑’ 공연 무대에서 추락사고를 당해서 거의 한달 동안이나 방송에 출연 못했었지요.

MBC 뮤직쇼 챔피언의 사전녹화 때 무대에서 내려오다가 1.2m 높이의 무대에서 추락하는 사고를 당해 병원에 입원하는 등 풍파를 겪었다고 하지요.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니었지만 너무나 놀래서 거의 한달 동안 병원에서 요양을 하고 안정을 취했다고 하네요.

 

 

각종 음악 방송프로에서 애프터스쿨 공연 때 나나의 모습이 안보여서 안타까웠는데 추락사고로 인한 결장이었군요.

다행스럽게도 나나는 7월 30일 애프터스쿨 팬사인회에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고 하네요.

체조선수들도 하기 어려운 고난도 폴댄스 연기로 팬들의 눈과 귀를 한없이 즐겁게 해주었던 애프터스쿨의 ‘첫사랑’ 지금 꾸준히 인기순위에서 인기의 고공행진을 거듭하고 있는데요.

애프터스쿨의 ‘첫사랑’은 최근 2년 동안 들어온 가요 중에서 가장 신비롭고 아름다운 노래가 아닌가 하고 느껴질 정도로 정말 잘 만들어진 노래이지요.

우리가요계의 실력자인 ‘용감한 형제들’분이 작곡한 노래라서 그런지 노래 수준이 한단계 업그레이되었다고 생각되네요.

 

그럼 애프터스쿨의 '첫사랑' 뮤비 동양상과 매력이 철철 넘치는 글래머 나나의 직캠 동영상을 감상해 보도록 하죠!




애프터스풀의 ♬ 첫사랑 ♬ 뮤비 동영상









오렌지카라멜의 ‘방콕시티’ 나나 직캠 동영상

 

 

 

 

 

 

 

 

 

 

 

 애프터스쿨의 글래머 '나나'

 

 

 

 

 

 

 

 

 

 

 

 

 

 

 

 

 

 

 

애프터스쿨의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두미녀 유이와 나나

 

애프터스쿨의 목소리를 담당하고 있는 정아, 레이나, 가은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