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녀시대의 청순 글래머 ‘서현’의 매력

 

 

 

 

소녀시대의 청순함과 글래머스한 매력을 풍기는 막내 요정 서현,

우리나라 최고의 걸그룹 하면 떠오르는 그룹이 하나 있는데 바로 ‘소녀시대’이지요, 소녀시대의 맴버 9인 모두 청순하고 순수한 모습을 지니고 있어 요정돌의 원조라고도 불리우고 있는데요.

K-POP의 선두주자로 평가되는 소녀시대의 인기와 명성은 아시아를 넘어 미국 등 유럽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지요.

소녀시대의 최고의 히트곡 ‘Gee’는 유투브 조회수가 2013년 4월부로 1억 조회수를 넘었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제외하고는 최초로 1억을 돌파한 기록을 남겼다고 하네요.

즉, 아시아 뿐만 아니라 전세계인들이 소녀시대의 ‘Gee’를 감상하는 소녀시대의 시대가 열렸다고 할 수 있지요.

 

인기의 고공행진을 거듭하고 있는 소녀시대가 얼마전 발표한 신곡 ‘ I GOT A BOY ’가 발표 5일 만에 유투브 조회수 2,000만을 기록했을 정도로 소녀시대의 인기가 결코 허언이 아니라는 증거라고 할 수 있지요.

미국 음악전문지 빌보드가 소녀시대의 ‘I GOT A BOY’를 ‘2013년 팝의 높은 수준을 세웠다’며 극찬했다고 하네요.

이제 소녀시대는 한국의 걸그룹이 아니라 세계의 걸그룹으로의 면모를 갖추고 있네요.

 

소녀시대하면 떠오르는 맴버가 바로 소녀시대의 막내 요정 ‘서현’이지요.

소녀시대 맴버 9인이 모두 독특한 개성과 수려한 미모를 지니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서현이 가장 돋보이는 미모와 재능을 갖고 있어서 자연히 서현을 주목하게 되는데요.

 

 

서현의 미모를 논하자면 서현은 소녀시대의 막내로서 앳된 외모를 갖고 있지만 맴버들 중에서도 가장 상큼하고 청순한 미모를 지니고 있어 눈에 금방 띄는 맴버이지요.

서현은 늘씬한 키에 균형잡힌 몸매를 지니고 있는데 그 몸매가 볼륨감이 있고 글래머스한 매력을 풍기고 있지요.

소녀시대 맴버들 중에서도 가장 볼륨감 있고 글래머스한 몸매를 지닌 맴버가 서현이 아닐까 합니다.

 

서현의 얼굴을 청순하면서도 얼핏 보면 샤프한 느낌까지 주는데요.

서현의 이목구비가 가지런하고 여성스러움을 짙게 풍기고 있어서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부담감 없이 감상할 수 있는 동양적인 미모를 지니고 있지요.

서현의 미모는 전형적인 북방형의 한국미인형이라서 그래서 그런지 더욱 눈에 띄고 애착이 가는 미모랍니다.

 

소녀시대에서는 윤아가 위낙 인기가 높고 예쁘다고 알려져 있어서 서현의 미모가 윤아의 빛에 가려져 평가 받지 못하는 측면이 있지만 서현의 미모는 다른 걸그룹 미모에 비하면 월등히 아름다운 미모를 지니고 있지요.

작년 리젠 성형외과에서 명동에서 한달동안 ‘걸그룹중에서 가장 예쁜 표준미인’ 설문조사를 하였다고 하는데요.

표준미인 1위에 티아라의 지연, 3위에 윤아 그리고 표준미인 2위에 서현이 뽑혔다고 하네요.

서현이 132표를 얻어 3위인 윤아를 2표차로 따돌리고 2위에 올랐는데 미쓰에이의 수지가 4위, f(x)의 설리가 5위에 뽑혔다고 합니다.

 

 

이 설문조사는 한 달간 명동거리에서 20,30대 남녀 500여명을 대상으로 무작위적으로 실시한 조사이기 때문에 전문가등 특정인을 지정해서 조사하는 것보다는 훨씬 더 객관적이고 일반인들의 취향을 잘 반영한 설문조사라고 할 수 있지요.

즉 전문가가 아닌 보통사람들이 생각하는 표준미인의 모습을 반영한 조사결과랍니다.

일반인들이 지연의 뒤를 이어 서현을 미모순위 2위로 뽑았다는 것만 보아도 서현의 미모는 많은 사람들에게 공인된 상태이지요. 서현이 미모에서 윤아를 제쳤다고 하는 것이 특이하네요. 물론 둘 다 지존급 미모를 지니고 있지만요.

 

서현이 사고방식 또한 상당히 건전하고 바르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걸그룹에서 모범적이고 바른 소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맴버가 서현이지요. 부모님에게 효도하는 길은 ‘자신을 개발해 나가는 일’이라고 밝힌 서현의 맨트만 보아도 서현의 올바른 생활철학을 읽을 수가 있지요.

또한 서현이 자신이 가장 존경하는 인물로 반기문 유엔사무총장을 꼽았다고 합니다.

 

소녀시대 맴버 대부분이 선배 옥주현을 좋아하는데 반해 서현이 자신과 전혀 다른 인물을 자신의 맨토로, 존경하는 인물로 꼽았다는 것이 상당히 이채롭기 그지없네요.

서현은 반기문 유엔사무총장에 관한 책을 읽고 반기문의 정신과 철학에 감명 받아서 그분을 자신의 존경하는 멘토로 삼았다고 하네요.

소녀시대의 가장 어리기만한 앳된 소녀 서현이 이렇게 어른스럽기 그지없는 대견한 사고를 지녔다는 것이 대단하네요.

 

 

서현이 또한 루게릭병에 걸려 병상에 누워지내는 박승일 전 농구선수의 병문안을 가서 3시간 넘게 팔과 다리를 주무르는 등 병간호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되었었지요.

인터넷에 올린 서현이 박승일과 같이 찍은 사진을 두고 서현이 이미지 관리를 한다, 언론플레이다라고 여러 말들이 많았지만 중요한 것은 그런 평가를 올릴 그 시간에 한번이라도 박승일씨의 병문안을 가보는 실천을 해보는 것이 더 합리적이라고 생각되네요.

이러한 서현의 선행은 연예인들에게서 많은 것을 보고 배우는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좋은 귀감으로 작용할 수가 있어서 긍정적으로 평가할 수 있지요.

누가 뭐래도 대마초 피우고 음주운전하고 마약 복용해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는 것보다 훨씬 흐믓하고 보기 좋은 모습이 아닌가요.

 

서현의 노래 실력 또한 상당히 수준급이랍니다.

방송에서 서현이 기타를 치면서 홀로 ‘Speak Now’를 노래부르는 모습을 보면 미국의 유명팝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모습보다도 더욱 아름답고 멋지답니다.

서현의 목소리가 아주 곱고 부드럽기 때문에 서현이 홀로 노래 부를 때는 상당히 감미롭고 달콤하게 들린답니다.

소녀시대에서 태연 다음으로 노래 잘하는 맴버가 서현이 아닐까요!

서현이 아이유처럼 싱글로 활동해도 높은 인기를 누릴 것만 같아요. 그만큼 서현의 목소리와 노래는 달콤하고 청량하기 그지없지요.

 

서현이 앞으로 최고의 걸그룹 소녀시대와 함께 더욱 히트치고 성숙해가는 모습 기대해 볼께요!

 

그럼 서현의 직캠 동영상 ‘Gee’를 감상해 볼까요!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