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이핑크의 청순 글래머, 손나은

 

 

 

 

에이핑크의 비주얼을 한껏 높여주는 에이핑크의 청순가련 미인 손나은!

지금 한창 주가를 올리며 잘 나가는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가 드디어 KBS 뮤직뱅크에서 신곡 ‘노노노’로 대망의 1위를 하였다지요.

데뷔 2년째인 ‘에이핑크’가 처음으로 지상파 방송 1위라고 하는데요. 데뷔할 때부터 소녀같이 순수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선보이며 상큼발랄하게 ‘몰라요’를 부르는 에이핑크의 모습을 보고 언제가는 ‘소녀시대’의 뒤를 이어 우리 아이돌계를 접수할 거물급(?) 신예걸그룹이라고 느꼈었는데 ‘에이핑크’ 드디어 정상의 걸그룹으로 거듭났군요. 역시 저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군요. 축하! 추카 ~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에서 없어서는 안될 중심 비주얼이 바로 ‘손나은’이랍니다.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샤이니의 태민과 한쌍에 되어서 아기자기한 신혼 이야기를 재미있게 보여주고 있는 예쁜 신부 손나은은 요즘 한창 인기를 한몸에 받으며 청순한 미모를 맘껏 발산하고 있는데요.

‘손나은’이라는 이름도 특이하고 이쁜데 손나은의 이미지는 무척 청순하고 여성스럽기 그지 없지요. ‘에이핑크’에서 가장 예쁜 맴버가 누군지 주위에서 물어보면 대부분 ‘손나은’으로 귀결되지요.

 

일단 손나은은 그 외모 자체가 청순하고 가장 여성스러운 외모를 지니고 있지요.

손나은의 외모는 화려하게 예쁜게 아니라 얼굴이 오목조목 조화롭게 예쁘기 때문에 시청자들이 부담없이 그 미모를 감상할 수 있어서 더욱 아름답게 느껴지는 게 아닌가 합니다.

너무 화려하게 예쁘거나 너무 선이 굵은 외모는 왠지모를 부담감과 거부감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더 빨리 실증이 나기 마련이지요.

그냥 동네의 친근한 여동생 같은 친근감과 친밀감을 풍기듯이 오목조목 예쁘게 생긴 손나은은 누구나가 여동생으로 삼고 싶을 정도로 귀엽고 청순한 이미지를 지니고 있지요.

손나은의 성격은 상당히 부끄러움, 수줍음을 많이 타는 진짜 여성스러운 성격을 지니고 있지요.

 

 

1년 넘게 방영된 예능 다큐 ‘에이핑크 뉴스’ 시즌 1,2,3에서 보면 에이핑크의 다른 맴버들과 달리 손나은은 사실 별로 많은 활동을 보여주지 않았고 손나은이라는 맴버가 있는지 없는지도 모를 정도로 말수도 적고 전혀 톡톡 튀지도 않았지요.

상큼 발랄함으로 톡톡 튀는 예능감을 폭팔시켰던 윤보미, 카리스마적 귄위로 맴버들을 리드해 나갔던 박초롱, 섬머슴애처럼 재미있게 분위기를 이끌어갔던 정은지 등에 비해 손나은은 때론 그 존재감 조차 잊혀버릴 정도로 너무나도 조용하고 얌전하게 그리고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자기 자리를 지켰을 뿐이지요. 바로 이러한 조신하고 조용한 모습이 손나은의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지요.

 

손나은의 매력 포인트는 바로 청순함과 여성스러운 비주얼이기 때문이죠.

누구처럼 예능감을 발휘하지 않아도 가만있어도 누구 못지않게 눈에 띄일 수 있고 주목받을 수 있는 건 손나은에게서 풍기는 은은하고 차분한 아름다움 때문 아닐까요.

가만이 있으면서도 ‘에이핑크’의 비주얼을 높여주고 ‘에이핑크’의 순수하고 요정같은 이미지를 발산하는 손나은의 ‘공즉시색(空卽是色)’의 역할은 아무나 할 수 있는 것이 아니죠.

그만큼 뛰어나고 수려한 외모가 뒷받침이 되어야 가능하지요.

 

 

없는 듯 있는 듯 조신하게 있어도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미모로 ‘에이핑크’의 비주얼을 한껏 높여주는 손나은은 ‘에이핑크’의 진정한 비주얼 그 자체이지요.

공즉시색(空卽是色) 즉, 무, 무위로서 아름다움(만물)을 창조한다는 이말은 손나은에게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고사성어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손나은은 ‘에이핑크’ 맴버들 사이에 별명이 ‘손여신’이라고 하는데 에이핑크의 비주얼을 담당하는 손나은에게 잘 어울리는 별명이지요.

 

또한 손나은을 ‘윤아 킬러’라고도 하는데 손나은의 청순하고 순수한 미모가 기존의 걸그룹 맴버들의 도식화된 미모보다 더 참신하고 고고하게 풍기는 깔끔한 미모 때문에 붙여진 닉네임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손나은은 ‘에이핑크’에서 제일 몸매가 날씬하고 아름답지요. ‘오하영’과 함께 큰 키와 균형 잡히고 날씬한 몸매로 남성팬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손나은은 ‘비스트’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는 등 그 뛰어난 미모를 한껏 발산했지요,

손나은은 '대풍수'에 출연하는 등 연기자로서 활동을 시작했는데 앞으로 연기자로서 가수로서 더욱 발전하고 히트치고 성숙해가는 손나은과 에이핑크의 모습 기대해 볼께요!

그럼 ‘에이핑크’의 비주얼의 중심인 손나은의 '허쉬 허쉬' 직캠 동영상을 감상해 볼까요!

 

 

 

 

 

 

 

 

 

 

 

 

 

 

 

 

 

 

 

 

 

 

 

 

 

 

 

 

 

 

'우리 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한 태민과 손나은

 

 

 

손나은 '허쉬 허쉬' 움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