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윤보미의 글래머스한 매력 (에이핑크의 깜찍한 요정)

 

윤보미 직캠 동영상 (몰라요)

 

 

 

 

 

에이핑크의 스파클링 글래머, 윤보미의 매력 포인트!

 

2011년 걸그룹 ‘에이핑크’가 데뷔했는데 2년이 지난 지금 에이핑크는 요정돌이라는 닉네임과 함께 인기의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에이핑크’는 데뷔곡 ‘몰라요’로 상한가를 치면서 데뷔 당시부터 ‘에이핑크 뉴스’에 방송 출연하는등 화제를 몰고 다니며 특히 소녀같은 이미지와 싱그럽고 귀여운 비주얼을 풍기면서 상당한 인기를 끌고있는 아주 잘 나가는 걸그룹이지요.

 

그런데 걸그룹 ‘에이핑크’에서 없어서는 안될 ‘에이핑크’의 마스코트 같은 존재가 한 명 있는데 그녀는 바로 에이핑크의 스파클링 글래머 윤보미랍니다.

‘윤보미’라는 이름도 독특하고 이뻐서 기억하기에 거부감이 없는 이름인데다가 ‘윤보미’의 재능이 정말 남다르게 뛰어나다는 점이 바로 윤보미의 매력 포인트이지요.

 

에이핑크는 데뷔하기 전인 2011년 4월부터 2012년도 중반까지 1년 이상 ‘에이핑크 뉴스’라는 다큐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에이핑크’를 대중들에게 알리면서 에이핑크의 인지도가 신인치고는 상당히 가파르게 상승했다고 보여지는데요. 이 에이핑크 뉴스가 나름데로 인기를 끌면서 시즌 1부터 시즌3까지 편성될 정도로 장수한 프로그램이 됬지요.

‘에이핑크 뉴스’가 장수하는데 있어서 윤보미가 나름데로 크게 기여했을 정도로 ‘에이핑크 뉴스’는 윤보미의 독특한 캐릭터와 윤보미의 글래머스한 매력을 한껏 뽐낼 수 있었던 좋은 무대가 됬다고 생각되네요.

 

 

‘에이핑크 뉴스’ 시즌1,2,3에서는 에이핑크 맴버들의 실제 성격과 실제의 모습을 적나라하게 관찰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했죠.

사실 ‘에이핑크 뉴스’에서 다른 맴버들보다는 윤보미의 존재감이 확실히 돗보였다고 보여집니다.

윤보미는 에이핑크의 전체분위기를 압도하는 독특한 캐릭터와 카리스마를 갖고 있지요. 에이핑크는 윤보미의 센스있고 유머러스한 언행과 제스처로 인해서 웃기도 하고 울기도 하면서 에이핑크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윤보미의 존재감이 확실한 빛났던 것 같구요.

 

에이핑크가 풀이 죽어있을 때는 윤보미는 코믹한 춤과 제스처로 동료 맴버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모습은 아주 보기좋았구요.

촬영 분량을 맞추어 주기위해 종종 센스있고 유머스럽기 짝이없는 그녀의 언행과 코믹한 표정연기 또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겨다 주었지요.

‘에이핑크 뉴스’ 시즌 1,2,3 촬영 내내 항상 미소를 잃지않는 윤보미의 모습과 항상 밝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주었던 윤보미는 성격 또한 아주 좋아 보이는데요.

 

요즘 다른 걸그룹을 보면 카칠한 성격을 지닌 맴버들 상당히 많은데 비해 윤보미같이 항상 발랄하고 쾌할한 모습을 보여주기란 타고난 좋은 성격을 갖지 않은 이상 어려운 부분인데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을 보여주는 윤보미는 원래 착한 성격을 타고난 것 같아요.

그래서 윤보미는 ‘에이핑크’ 아니 우리 전체 아이돌 걸그룹 맴버들중에서 보물 같은 존재감으로 느껴지는 것 저만의 느낌은 결코 아니라고 생가되어지는데요.

 

 

윤보미의 매력은 이렇게 분위기 메이커로서의 역할, 그리고 착하고 발고 활기찬 성격이라고 할 수 있지요.

또한 상황에 어울리는 센스있고 유머러스한 언어플레이와 표정 플레이 또한 윤보미의 매력으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지요.

 

그리고 또하나의 매력 포인트는 윤보미의 외모, 즉 비주얼이지요.

2011년 ‘아이돌육상 선수권대회’에서 여자 100m경기 트랙에 서있던 한 걸그룹맴버의 청순한 비주얼을 보고 단박에 넋이 나간 경험이 있는데요..누군지 조회해보니 그녀가 바로 윤보미였지요.

100m 달리기 트랙에 서있는 윤보미의 청순하고 예쁜 이미지는 한마디로 말하면 다른 걸그룹 맴버에게선 느껴질 수 없는 ‘완벽한 존재감’ 그 자체였었지요.

그로 인해서 관심을 갖게 된 ‘에이핑크’와 윤보미! ~

 

 

윤보미의 청순하면서 글래머스한 매력에 사로잡혀서 관심을 갖게된 걸그룹이 바로 ‘에이핑크’였었지요.

즉, 윤보미를 먼저 알게 되었고 윤보미로 인해서 ‘에이핑크’를 알게 되었지요. 그러니 윤보미는 ‘에이핑크’에 있어서는 뗄레야 뗄 수 없는 막강한 존재감이라고 말할 수 있지요.

티아라 외에는 걸그룹에 대해서 별로 관심이 없었던 본인이 윤보미로 인해서 아이돌그룹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 되었고 또한 ‘에이핑크’에 대해서 열렬한 성원과 지지를 보내는 메니아가 되었으니 말이죠.

그러니 윤보미는 에이핑크의 보물같은 존재라고 해도 손색이 없지요.

티아라의 지연, 포미닛의 현아 그이상의 존재감을 윤보미에게서 느끼는 중이랍니다.

 

고릴라 연기, 낙타 연기, 강아지 흉내 등 쉴새없이 터지는 보미의 뛰어난 예능감 또한 윤보미의 또다른 매력 포인트이죠.

에이핑크의 다른 맴버들은 결코 따라할 수 없는 보미의 이같은 예능감각은 윤보미만의 전매특허인 셈이죠.

 

윤보미의 또다른 매력 포인트는 ‘인정’ 많은 성격이 아닐까요.

다큐 ‘가족의 탄생 에이핑크’에서 보여준 윤보미의 매력 포인트는 바로 인정이요.

유기견인 ‘달이’를 임시로 맡아서 키운던 보미는 기간이 끝나서 ‘달이’를 새로운 주인을 찾아주게 되는데.... 그동안 정이 들었던 유기견 ‘달이’를 새주인에게 인계하기전 ‘은지’ 뒤에 숨어서 하염없이 눈물을 쏟아내는 윤보미.

윤보미는 참 인정 많은 아가씨 같아요.

 

 

윤보미의 춤실력은 에이핑크내에서 단연 압권이지요.

에이핑크의 히트곡 ‘허쉬 허쉬’에서 윤보미의 댄스는 다른 맴버들보다 한 수위의 실력과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지요.

볼륨있는 몸매와 글래머스한 외모로 다이나믹하게 춤추는 윤보미의 모습을 보면 한순간에 황홀경에 빠지게 마련이지요.

 

댄스는 윤보미의 매력의 중심이 아닐까 합니다.

춤실력 못지않게 윤보미는 노래실력도 탄탄하지요.

윤보미의 가창력에 대해서 잘한다, 못한다 라는 두가지 견해가 엇갈리지만 ‘가족의 탄생 에이핑크’ 프로그램에서 윤보미가 ‘몰라요’를 혼자 부르는 장면이 있는데 그것을 보면 보미의 가창력에 대한 시비는 더 이상 생기지 않을 것이라고 보여지네요.

‘에이핑크’에서 보미가 맡은 노래부분이 분량이 짧고 안좋은 파트로 되어있기 때문에 가창력에 대한 오해가 생긴 부분인데 윤보미는 노래 잘하는 편이지요. 만일 윤보미가 ‘에이핑크’의 노래를 혼자서 부른다면 그 어느맴버들보다 더 잘 부르지 않을까 생각될 만큼 보미의 노래실력은 우수하답니다.

 

윤보미가 있어서 더욱 아름답게 느껴지는 ‘에이핑크’는 데뷔곡 ‘몰라요’를 히트시키면서 우리가요계에서 샛별로 등장을 하였고 이어 ‘마이마이’ ‘허쉬’ ‘부비부’ 등 연이어 히트행진을 지속하면서 단박에 아이돌 스타덤에 오른 귀엽고 깜찍한 7인조 인기걸그룹이지요.(홍유경탈퇴로 현재 6명)

‘에이핑크’맴버 6명 모두가 각기 독특한 개성과 멋을 보여주고 있는데 박초롱, 정은지,김남주,손나은,오하영등 맴버 6명이 모두가 귀엽고 깜찍한 외모를 지니고 있어서 ‘요정돌’로 불리우면서 인기의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지요.

‘에이핑크’가 이번에 신곡‘노노노’를 발표하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답니다.

‘에이핑크’에서 가장 글래머스한 매력이 특히 돗보이는 윤보미!

보미양, 아름답고 청순한 모습 그리고 센스있고 유머러스하고 매력, 보다 성숙한 모습 앞으로 더욱더 기대해 볼께요!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