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이핑크의 청순한 글래머 박초롱

 

 

 

 

에이핑크에서 청순한 매력과 글래머스한 매력을 동시에 풍기고 있는 에이핑크의 리더 박초롱!

요즘 한창 잘나가는 신세대 아이돌걸그룹 에이핑크는 ‘몰라요’로 데뷔하면서 우리 가요계에 신선하고 깜찍한 요정돌의 이미지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요즘 신곡 ‘노노노’가 KSS ‘뮤직뱅크’에서 1위를 하면서 명실상부한 톱 아이돌스타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데요. 그 에이핑크의 중심에 있는 인물이 에이핑크의 청순한 글래머 박초롱이지요.

 

‘에이핑크’에서 든든한 맏언니로서 그리고 동안의 귀요미로서 청순한 글래머로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맴버가 바로 ‘박초롱’이지요.

박초롱은 ‘에이핑크’ 맴버 윤보미,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과 더불어 6인의 맴버 중 가장 나이가 많은 맏언니로 알려져 있는데 말이 맏언니이지 사실 그닥 나이가 23세 밖에 안 된 아직 앳된 숙녀일 뿐이지요.

나이로 볼 때는 박초롱은 맏언니이지만 얼굴로 보면 전혀 맏언니 같지 않은 소녀티가 묻어나는 동안의 얼굴이라 에이핑크 맴버들 중에서도 무척 귀엽고 청순한 귀요미라고나 할까요, 글래머스한 귀요미라고 할 수도 있는 매력적인 그녀가 바로 박초롱이지요.

 

 

에이핑크 맴버들 모두가 각자 개성이 강하고 모두 자기만의 매력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박초롱은 성형을 전혀 안한 순수 무공해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우리에게 더욱 친근함과 신선한 이미지를 풍기는 것 같아요.

에이핑크를 처음 봤을 때 박초롱을 보고 그 크고 아름다운 눈에 흠뻑 빠질 것 같은 매력을 느꼈을 정도로 박초롱의 눈은 정말 아름답지요.

에이핑크 맴버 중 가장 큰 눈을 가진 박초롱은 가장 아름답고 매력적인 눈을 가진 맴버가 아닐까 합니다.

 

또한 박초롱은 두가지 매력을 동시에 풍기는데요.

하나는 청순한 매력이지요. 박초롱이 생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모습을 하면 정말 청순하기 그지없는 모습이지요. 또한 박초롱의 이마를 가린 헤이스타일을 하면 글래머스한 매력을 동시에 느끼게 되지요.

청순하면서도 글래머스한 비주얼을 지닌 박초롱은 정말 요정돌 ‘에이핑크’의 꽃이랍니다.

바비인형을 닮은 예쁘고 매력적인 글래머 박초롱은 ‘에이핑크 뉴스’에서도 그녀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었지요.

‘에이핑크 뉴스’에서 윤보미와 더블어 시청자들에게 재미있고 유쾌한 장면들을 많이 보여줬던 박초롱~!

 

 

 

박초롱의 발음 또한 화제인데요,

박초롱의 말투는 구수한 충청도 사투리로 우리에게 무척 친근함을 주고 있는데요. 그녀의 말투가 좀 어눌하고 부정확해서 발음파괴자라는 별명이 있지만 제가 듣기에는 박초롱은 목소리도 귀엽고 발음 또한 귀엽기 그지 없네요.

에이핑크 노래에서 들리는 박초롱의 목소리는 아주 깜찍하고 여성적인 보이스로 들립니다.

박초롱은 다른 맴버들과는 달리 아주 독특하고 여성스러운 보이스를 지니고 있어서 박초롱의 목소리는 그녀만의 트레이드 마크이면서 매력포인트라고 할 수 있어요.

박초롱은 그동안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서 7kg 정도 감량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예쁜 얼굴 못지않게 예쁘고 늘씬한 몸매를 만드시느라 고생 많이 하셨네요!

 

요즘 박초롱이 출연한 드라마 ‘몽땅 내사랑’의 박초롱 컷이 담긴 ‘박초롱 플레이어’가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신곡 ‘노노노’의 높은 인기와 함께 더욱 히트치고 성숙해가는 에이핑크와 박초롱의 모습 앞으로 많이 기대해 볼께요.

그럼 에이핑크에서 없어서는 안될 비주얼의 중심인물, 박초롱의 이미지들을 감상해 볼까요!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