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걸스데의의 매력적인 몸매의 글래머 유라의 매력

 

 

 

 

 

귀여움과 섹시한 콘셉으로 남심을 사정없이 뒤흔들어 놓고 있는 매력적인 걸그룹 ‘걸스데이’가 13년 3월에 첫 정규앨범 ‘기대해’를 발표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인기의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또한 걸스데이는 6월에는 신곡 ‘여자대통령’을 발표해서 파격적인 노출 의상과 섹시한 안무로 또한번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여자대통령’의 뮤비에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섹시하고 상큼발랄한 걸스데이의 특유의 비주얼로 특히 남성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환호를 불러일으키면서 또한번 화젯거리를 낳고 있는데요.

 

화제의 중심은 걸스테이의 ‘유라’의 몸매와 의상!

걸스데이에서 가장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글래머스한 매력을 자랑하는 유라는 특히 남성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는 걸스데이의 중심 비주얼인데요.

큰 키에 각선미 넘치는 S라인 몸매에다가 볼륨감이 풍성한 바다라인을 지니고 있어서 아이돌 걸그룹 중 가장 몸매가 좋기로 소문난 유라는 춤도 잘추고 목소리도 좋아서 걸스데이의 가장 잘 나가는 맴버로 알려졌죠.

 

 

가뜩이나 인기를 주체할 수 없는 유라가 ‘여자대통령’ 뮤비에서 또한번 도발적인 의상과 비주얼을 선보여서 화제의 중심이 되었죠.

즉, 엉덩이 노출을 보여준 유라의 파격적인 의상이 화제의 중심이죠.

하의 실종으로 의심될 만한 유라의 짧은 티셔츠를 입고 나와 춤을 추는 모습을 ‘여자대통령’ 뮤비에서 보여지고 있는데요.

 

'여자대통령' 뮤비에서 얼뜻 보면 유라의 티셔츠 아래로 엉덩이가 노출된 것이 보이는데 마치 티셔츠 아래의 하의가 실종된 듯한 모습으로 비쳐지는 있는데요.

소속사 해명으로는 전신타이즈를 입었는데 타이즈가 살색이라서 오해를 불러 이르켰다고 합니다.

이런 엉덩이 노출의 논란이 생길 정도로 볼륨감 넘치는 매력적인 유라의 몸매는 그 몸매 자체가 화제와 관심의 중심이고 예술이라고 느껴지네요.

 

 

‘여자대통령’ 뮤비에서 각선미를 잘 보여주는 파격적인 의상으로 인해서 유라의 매력적인 몸매가 그대로 적나라하게 노출되어 관객들의 눈을 한없이 즐겁게 해주었던 뮤비가 아닐 수 없네요.

유라의 엉덩이 노출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여자대통령’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며는 정답을 얻을 수가 있답니다.

유라의 볼륨있는 몸매는 정말 매력적이며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의 아름다운 몸매를 지니고 있는 건만은 사실이지요.

 

걸스데이 유라의 이상형은 ‘이승기’

또한 걸스데이 유라는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 출연하여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다고 하네요.

유라는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 배우 이정진의 게스트로 출연하였는데요.

이 방송에서 배우 이정진은 이상형이 누구냐는 질문을 받고 ‘아이돌 가수를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 유라가 나의 이상형이다’라고 밝히자 백지연은 이번에는 게스트로 나온 유라에게 이상형을 질문했다고 하는데요.

이상형 질문에 유라는 거침없이 자신의 이상형은 ‘이승기’라고 밝혔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배우 이정진 선배님도 정말 매력적인 분이라면서 게스트로서의 예의를 잃지않은 매너를 보여주었다고 하네요.

유라는 데뷔초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이승기를 자신의 이상형으로 생각해왔었다고 이승기에 대한 끈끈한 애정을 표현하였죠.

 

 

걸스데이의 유라는 리얼시트콤 ‘무작정 패밀리 시즌3’에도 출연하는 등 왕성적인 연기활동을 병행하면서 다재다능한 재능을 보여주고 있지요.

아름다운 목소리와 매력적인 몸매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유라는 분명 우리 아이돌계의 비주얼의 중심이자 꽃이라고 할 수 있지요.

유라가 있어서 더욱 아름답게 느껴지는 걸스데이, 신곡 ‘여자대통령’의 빅히트로 아시아의 톱걸그룹으로 우뚝 서길 기대해 볼께요!

그럼 요염하고 글래머스한 유라의 매력적인 이미지를 감상해 볼까요!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