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사자자리 운세 보기 / 금주의 별자리 운세

 

 

 

금주의 사자자리 운세 - 생일 7월23일 ~ 8월22일

 

안녕하세요. 주간 별자리운세입니다.

한 주간 의미있게 보내셨나요. 오늘은 단비가 촉촉이 내려 뜨거웠던 대지를 한순간이나마 식혀줬답니다.

이번 주도 활기찬 한 주가 되시기 바라며 금주의 별자리 운세를 알아보도록 하죠.

 

앞으로 시바여왕에서는 주마다 주간 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릴께요.

각 12개 별자리별로 모두 주간 운세를 올려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 주마다 시바여왕을 방문하셔서 자신에게 해당하는 별자리운세를 보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자신의 주간 운세를 보시기 바래요.

생일이 7월 23일부터 8월 22일까지의 사자자리에 해당하시는 분의 금주(8월 25일~31일)의 운세입니다.

 

 

 

전체 운

 

기분 좋은 비가 촉촉하게 내려 세상을 깨끗하고 생기발랄하게 만들어 주듯 특출한 아이디어 혹은 인기를 먹고 사는 직업인들에게는 더 할 수 없는 좋은 시기입니다. 하지만 뒤이은 고독이 따라올 것이니 거짓말이나 불필요한 말 한마디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입 조심 하여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오랫동안 기다렸던 멋진 연인을 만나게 될 행운이 있습니다. 한동안 활동도 없고 깊은 잠을 자던 시기는 지나가고 핑크빛 사랑이 싹 트는 소리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다가올 멋진 사랑을 위해 자신을 가꾸어 보시기 바랍니다. 분명 좋은 인연이 당신 앞에 나타날 것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지금 사람에게 충분한 신경을 써야 합니다. 간혹 한눈 팔 기회가 생겨도 이를 무시하고 진행해야 큰 사고가 없습니다. 그리하면 즐겁고 행복한 사랑이 지속될 것입니다.

타인에게 주었던 관심이 독약이 되어 찾아올 수 있으니 가볍게 대처하기 바랍니다.

 

 

 

금전운

 

한동안 누렸던 명예는 있지만 빈곤한 명예였습니다. 지금 시기에도 이어지니 대인관계에 조심하여야 하며 불필요한 만남은 주머니를 비우는 최대의 적입니다.

절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즉흥적인 구매나 사기성이 있는 물건의 구매는 자제하고 정품을 구매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행운의 요일 :일요일

행운의 컬러 :파란색

행운의 숫자 :13

데이트 지수 :70

쇼핑 아이템 :선글라스

별자리 궁합 :사자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