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황소자리 운세 보기 (금주의 별자리 운세)

 

 

황소자리(Taurus) 운세 - 생일 4월20일 ~ 5월20일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간 별자리운세입니다.

2013년 8월 25일부터 31일까지의 주간 황소자리 운세입니다.

오랜만에 비가 내려 뜨거운 대지를 촉촉이 적셔주고 있어요. 오랫동안 기다렸던 단비가 아닐 수 없지요.

앞으로 주마다 주간 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릴께요. 각 12개 별자리별로 모두 주간 운세를 올려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 주마다 시바여왕을 방문하셔서 자신에 해당하는 별자리운세를 보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자신의 주간 운세를 보시기 바래요.

그럼 4월20일부터 5월20일 사이에 태어나신 양자리의 이번주(8월 25일 ~ 31일) 운세를 알아보도록 하죠.

 

 

 

 

황소자리 성격

 

황소자리 별자리에 해당하는 사람은 인내심이 강하고 온화한 성품의 소유자이지요. 또한 어떤 일이든 천천히 하는 성격을 지니고 있지요.

동작이 너무 느려 자주 시간 약속을 어기는 사람이 황소자리에 해당하지요. 무슨 일을 하든지 상당한 시간을 소비해야만 완성시킬 수 있지요.

게다가 너무 재촉하면 일을 모두 망칠 수 있으니 정보 전쟁을 치러야 하는 첨단 산업에는 맞지 않습니다. 공무원이나 교사가 황소자리 성좌에 맞는 직업이랍니다.

 

전체 운

 

아무리 바쁜 시기여도 확고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여기저기서의 밀려드는 일들 때문에 약속이 어긋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차분한 진행이 필요합니다.

무리하지 않고 시행할 수 있는 계획을 정하십시오. 또한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고 균형 맞는 식생활을 지켜 건강에도 유의 하십시오.

 

 

 

 

연애 운 - 싱글

 

쉽게 찾아 오지 않는 사랑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그 사랑이 마음에 든다면 적극적인 자세로 쟁취 하십시오. 마음을 열고 진실 된 마음의 대화를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낭만적인 대화를 위해서는 와인과 같은 술자리도 좋은 방법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지금의 연인에게 정을 주지 않고 있는 당신은 한 사람에게 사랑을 주는 것을 손해라고 생각하고 진정한 사랑을 찾지 못하고 방황하고 있군요.

많은 사람들과 교제하는 것은 인간관계를 넓히는 것이 아님을 아셔야 합니다. 더 이상 당신이 망가지지 않기 위해서는 한 사람만을 위한 사랑이 필요합니다.

 

금전운

 

이번 주는 수입보다는 지출에 신경 써야 합니다. 금전적 수입이 아주 좋아도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형태입니다. 지출이 많아 재물을 모으기가 곤란하니 꼭 필요한 곳에만 지출할 수 있도록 계획이 필요합니다.

현금은 되도록 보관하지 말고 계획에 따른 카드 지출을 막아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 목요일

행운의 컬러 - 갈색

행운의 숫자 - 14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목걸이

별자리 궁합 - 황소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