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양자리 운세 보기 (금주의 별자리 운세)

 

 

양자리(Aries) 운세 - 생일 3월21일 ~ 4월19일

 

2013년 8월 25일부터 31일까지 주간 양자리 운세입니다.

오늘 비가 많이 내리고 있네요.

오랜만에 내리는 비가 이렇게 반가울 수가 없군요. 그동안 뜨거운 여름 햇빛에 타들어갈 것 같았던 대지를 촉촉이 젹셔주는 시원한 빗물이 반갑기만 합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간 별자리운세입니다.

 

 

 

앞으로 주마다 주간 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릴께요. 각 12개 별자리별로 모두 주간 운세를 올려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 주마다 시바여왕을 방문하셔서 자신에 해당하는 별자리운세를 보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자신의 주간 운세를 보시기 바래요.

우리가 주간 별자리 운세를 보는 이유는

그 주마다 다가올 위험이나 위기는 피해가고 자신에게 찾아오는 행운이나 기회는 능동적으로 대처해서 내 것으로 만들기 위함이지요.

 

그럼 3월21일부터 4월19일 사이에 태어나신 양자리의 이번주(8월 25일 ~ 31일) 운세를 알아보도록 하죠.

 

금주의 전체 운

 

그토록 원하던 일들에 대한 정보가 저절로 알게 되는 희망찬 시기입니다.

모든 정보를 습득하여 원하던 기회를 잡으십시오. 습득한 정보는 신중하게 조사하고 분석하여야 합니다. 타인에게 나의 정보유출은 최대한 막아야 하며 당신의 예리한 능력을 과시해도 좋습니다.

 

 

 

연애 운 - 싱글

 

이루어지기 힘든 사랑의 함정에 발을 들여놓았네요. 친구의 애인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었는데 이는 세 명 모두에게 불행한 일입니다. 친구와 애인도 결별할 것이며 당신과 친구의 애인과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3명 모두를 위해 당신의 마음을 다스려야 합니다. 이번 주는 마음의 결정을 내려야 할 순간이 찾아옵니다.

 

연애 운 - 커플

 

나의 연인에게 또 다른 사람이 사랑을 고백하고 있는 듯 한 기이한 상황입니다. 상대를 의식해 충분한 훈련 후 게임에 참여하십시오.

곧 우승 트로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초조해하지 말고 시기를 기다려도 좋습니다. 게임의 방법입니다. 자신의 의견이 정답이 아닐 수 있으니 자만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금전 운

 

꾸준한 마음으로 해왔던 부업이나 반짝한 아이디어가 상당한 부수입을 올려 주는 시기입니다. 신중한 마음으로 차분하게 진행한다면 더 큰 수입이 기대됩니다만 분에 넘치는 욕심은 좋지 않으며 재물을 모으는 즐거움에 젖어 있을 주변 사람을 잃을 수 있습니다.

 

 

행운의 요일 - 수요일

행운의 컬러 - 검은색

행운의 숫자 - 15

데이트 지수 - 50

쇼핑 아이템 - 반지

별자리 궁합 - 양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