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갈자리 운세 남자 (별자리운세) 알아보기

 

(Scorpio Horoscope)

 

 

 

전갈자리 남자 운세 ➤ 10월 22일 ~ 11월 21일 출생

 

전갈자리 별자리 태생의 사람은 매사에 신중하게 그리고 비밀리에 일을 처리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지요. 전갈자리의 키워드는 은밀과 완벽이지요.

전갈자리 별자리는 6월 하순 저녁때 남쪽하늘에 보이는 큰 별자리이며 별자리 모습이 전갈의 모습을 띄고 있어서 전갈자리라고 부른답니다.

태양이 전갈자리 성좌를 지나는 10월 22일부터 11월 21일 사이에 태어난 전갈자리 태생의 사람은 전갈의 영향을 받아 매사에 은밀하고 아주 치밀하게 일을 처리하는 경향을 지니고 있지요.

 

 

♣ 기본성격

 

전갈자리 성좌에 해당하는 10월 22일부터 11월 21일 사이에 태어난 남자의 운세입니다.

전갈자리 태생의 여자 운세를 보시려면 http://syba.tistory.com/264 를 클릭해서

이동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태생의 사람은 냉정한 판단력과 예리한 투시력을 갖고 객관적으로 사물을 보는 사색적인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전갈자리 태생의 사람은 침착한 통찰력과 신중한 행동으로 밖으로 잘 드러내지 않는 타입이지요.

사물의 이면성을 의식하며 탐구를 계속해 나가는 것이 이 별자리에 속하는 사람의 특징입니다. 매사에 비밀리에 은밀하게 일을 처리하는 경향이 강하고 자기 영역을 지키려는 본능이 강한 성향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남들에게는 비사교적으로 저평가될 수도 있지요.

비판의 미움이 일더라도 좀 더 타인을 신뢰해야 하며 당신이 사람을 못 믿으면 타인도 당신을 돕지 않을 것입니다. 겁쟁이 비슷한 경계심을 갖고 있으나 일단 유사시에는 목숨을 걸고 적과 투쟁하는 용기를 갖고 있습니다.

 

혼자만의 세계에 너무 집착하지 말고 남들과 늘 함께해야 한다는 적극적인 인간관계의 형성이 필요합니다.

망설이지 말고 전진해야 하며 도와주는 사람들과 의견을 나누고 함께 행동을 해야만 당신의 꿈은 쉽게 이루어집니다. 인간관계에서 손해보지 않으려고 애쓰지 말고 그보다 당신의 미래를 위해 도움이 되는 일에 더욱 노력해야 합니다. 페어플레이 정신이 강하고 불성실한 사람에게 냉정하며 계획을 세우고 일을 꾸미는 재주가 뛰어난 편입니다.

 

♣ 직업운과 재물운

 

절호의 찬스를 포착하거나 적의 약점을 알아내는 통찰력이 뛰어나므로 조사나 연구, 입찰, 법률 등에서 재능을 발휘합니다.

출세나 명성을 얻기 위해 위험부담을 감수하는 편은 못되며 그늘에서 성취하는 보람을 찾아야 성공합니다. 30세를 넘겨야 재산을 모을 수 있는데 주식이나 부동산 등 투기적인 일에는 맞지 않으므로 건실한 투자를 해야합니다.

당신은 스스로의 인생을 개척하기보다는 지위가 높은 사람에게 인정을 받아 그의 오른팔이 되어 공적을 쌓아야 합니다.

 

구체적인 직업으로는 의사, 작가, 정치가, 사법관, 화학자, 엔지니어, 조종사, 스포츠맨, 언론인, 관광서비스업 등입니다. 기업에서는 비서 등 참모역할이나 선전, 기획, 조사, 노무, 해운, 건설 등이 좋으며 가급적 한곳에서 오래 있어야 행운이 옵니다.

금전운이 오는 나이는 28, 30, 40, 46, 50, 60세이나 인생의 승부는 30대 후반에 걸어야 성공하게 됩니다.

 

 

 

♯ 이상적인 결혼상대자로는 게자리, 물고기자리 태생의 여성

 

♣ 연애운과 결혼운

 

여성에 대한 태도는 이지적인 신사로서 페미니스트를 자처하지만 마음속은 냉정하여 치밀한 계산을 하는 편입니다.

성격상 경솔한 짓은 좋아하지 않고 손해보는 일에는 달려들지도 않으나 한번 노린 목표는 절대로 단념치 않습니다. 당신은 마음에 드는 이성을 발견하면 정열과 끈기로 상대방을 설득시키나 안 되면 강제라도 내 사람으로 만드는 타입입니다.

당신은 독점욕이 강하고 질투심도 강력한 편으로 상대방의 변심은 절대로 용서치 않는 복수의 화신이 되게 됩니다.

 

연애는 강한 정기를 갖고 장시간 지속하며 지칠 줄 모르는 체력을 갖고 있으나 자제력도 강한 편입니다. 달콤한 무드나 부드러운 말씨보다 강렬한 자극을 좋아하므로 넓은 곳을 주로 찾게 됩니다.

결혼 상대자는 성적으로 민감하지만 소극적이며 당신의 손에 의해 개발되기를 바라는 순진한 여성을 구해야 합니다.

이상적인 결혼 상대자는 게자리, 물고기자리 태생이며 28, 30세에 최고의 여성을 만나게 되며 나이 차이는 많은 게 좋습니다. 당신은 배우자를 선택할 때 가급적 뚱뚱한 여성을 찾도록 노력 하는게 좋습니다. 마른 여성은 당신을 피곤하게 할 것입니다.

 

 

 

♣ 건강운

 

보기에는 약한 것 같지만 강인한 체력과 회복력을 갖고 있으며 웬만한 추위나 열기 등에 견디는 저항력이 있습니다. 30대의 급속한 사회적 지위의 상승으로 인하여 건강의 악영향을 초래할 수 있으나 무리 있는 생활은 피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질병에 주의할 나이는 27, 38, 47, 58세이며 매사를 적당히 즐기고 마음을 편하게 가져야 장수하게 됩니다.

 

♣ 주의사항

 

작은 그룹의 리더는 되기 쉬우나 큰 그룹의 리더가 되기는 어려우므로 너무 큰 욕심을 내지 말고 착실한 전진을 해야 합니다.

당신의 신중한 성격이 지나치면 우유부단한 성격에 빠지기 쉬우나 망설임을 무시하고 과감한 행동만이 행운을 기약합니다. 당신은 부모 형제의 도움이나 재산 상속은 너무 기대말고 자신의 노력으로 자리를 잡으려고 해야 크게 성공합니다.

 

 

남자 O형 혈액형 운세

 

전갈자리 태생의 남자 중에서 혈액형이 O형인 남자의 운세성향입니다.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각별한 애정을 갖고 있으며 한 번 정을 주면 영원히 변치 않습니다. 단 자신의 일원이 아닌 사람에게는 의심이 많아 마음의 문을 쉽게 열지 않는 일면도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똑같은 사람하고만 교제를 해서는 성장할 수 없습니다. 강한 결집력과 두터운 정은 때로는 시야와 마음을 좁게 만드는 마이너스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행운의 숫자 - 유와 무를 뜻하는 0

행운의 색 - 암적색, 진홍색

행운의 꽃 - 국화, 난초

행운의 보석 - 황옥, 오팔

행운의 날 - 10일, 20일, 30일

행운의 요일 - 화요일

행운의 장소 - 연구실, 호숫가, 사원 등

행운의 나라 - 노르웨이, 북아프리카, 파라과이, 아르헨티나

행운의 방향 - 서남서, 남남동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