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 SBS 가요대전 성시경, 산다라박, 김희철 사회자로, 화려하고 멋진 아이유의 분홍신 퍼포먼스 공연




‘2013 SBS 가요대전’이 12월 29일 성시경과 산다라박, 그리고 김희철의 사회로 나서 그 화려한 막을 올렸습니다.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3 SBS 가요대전 ‘Music Makes Miracle’ 즉, 음악은 기적을 만든다는 컨셉으로 해서 올 한 해 음악활동으로 화려하게 빛을 낸 아이돌가수 등이 총 출연해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노래축제를 펼쳤지요.





아이유는 거대한 본홍신을 타고 등장해 자신의 히트곡 ‘분홍신’을 열창하며 한층 더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었지요.

단발머리가 특히 돗보였던 아이유는 다리맵시가 돗보이는 미니스커트를 입고나와 더욱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아이유 특유의 청순한 매력을 맘껏 발산하며 팬들을 즐겁게 해주었지요.



또한 씨스타는 블랙 앤 화이트 의상을 입고 출연해 자신들의 히트곡 ‘Give it to Me’를 불렀는데요. 요즘 한창 주가가 상승하고 있는 씨스타는 섹시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한껏 뽐내며 관객들의 큰 환호를 받았지요.


‘2013 SBS 가요대전’의 백미를 장식한 것은 박진영과 후배가수들의 돗보이는 무대였지요.

이날 박진영은 매니저가 아닌 가수로서 가요대전의 무대에 올랐는데요.


먼저 무대에 등장한 니엘은 화면 속 박진영과 '날 떠나지마'를 함께 불렀으며 이어서 에이핑크의 정은지는 박진영 노래 ‘그녀는 예뻤다’를 불러서 분위기를 돗구었고 호야는 ‘난 여자가 있는데’를, 시크릿의 전효성은 ‘허니’를 구성지게 불러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었답

니다.

이어서 등장한 박진영은 ‘너 뿐이야’를 열창하며 가요무대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었지요.

특히 박지영과 후배가수들이 함께 춤추고 노래하는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선·후배가수들이 멋진 하모니를 이루면서 환상적인 공연을 펼쳐서 팬들의 뜨거운 갈채를 받았답니다.




이날 가요대전에서 소녀시대의 태디서와 액소가 특별 합동공연을 펼쳐서 가요대전의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는데요.

태연, 서현, 티파니로 구성된 태디서는 비욘세의 'Crazy in love'를 스윙버전으로 바뀌 불러서 관객들의 환호와 갈채를 받았으며 태디서는 화려한 실버장식이 돗보이는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나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었답니다.

또한 태디서의 무대 중간에 엑소의 맴버들이 턱시도를 입고 나와 태디서와 합동 안무를 펼쳐보여 'Crazy in love'의 스윙재즈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궈놓아지요.



그리고 시크릿도 가요대전 무대에 올라 귀엽고 상큼발랄한 비주얼을 뽐내며 ‘I Do I Do’를 열창하여 많은 남성팬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했지요.

또한 눈에 쏙 뛰는 레드 앤 화이트 의상을 멋들어지게 입고나온 레인보우도 통통 튀는 가사와 섬세한 스트링 사운드가 아름다운 ‘텔미 텔미’를 불러서 많은 남성팬들로부터 환호와 갈채를 받았답니다.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펼쳐진 SBS 가요대전은 특히 사회공헌 프로젝트 송 '유 아 어 미라클(You are a miracle)'의 공개와 이효리, 투애니원 씨엘의 콜라보레이션 무대, 신동엽과 서인국의 카메오 출연 등으로 재미와 흥을 더욱 돗구어 놓았지요.


이날 SBS 가요대전에서는 이승철, 박진영, 이효리 같은 가요계 레전드들을 비롯해 다이나믹듀오, 지드래곤, 태양, 소녀시대, 샤이니, 2PM, 비스트, 인피니트, B1A4, 엑소, 케이윌, 카라, 포미닛, 에프엑스, 씨스타, 에일리, 시크릿, 블락비, 제국의아이들 미쓰에이, 레인보우, 걸스데이, 빅스, B.A.P, 에이핑크, 김예림, 레이디스코드, 방탄소년단, 헬로비너스, 이하이, 백아연, 박지민, 크레용팝 등 총 54팀이 출연해서 화려하고 멋진 무대를 펼침으로서 가요대전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켰습니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