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년 황소자리운세 (별자리운세) 알아보기

3월21일 ~ 4월 20일생




이제 곧 새해 2014년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2014년도에는 여러분의 운세가 어떻게 전개되어 나갈지 별자리 별로 운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소자리 운세는 4월 21일부터 5월 20일 태어나신 분의 별자리 운세입니다.

황소자리에 해당하는 분들의 운세는 2014년도에는 어떠한 지 한번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황소자리 태생의 사람들에게는 2014년도는 변화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2014년도는 당신이 오랫동안 지녀온 나쁜 습관들을 훌훌 털어버리고 새롭게 시작하는 좋은 출발의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사랑은 당신의 생활에 새롭고 가치있는 의미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2014년도는 당신의 경력을 쌓는 데 좋은 한 해가 될 것이며 당신의 비즈니스는 확실하고도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당신의 건강을 위해서 주변의 조력자나 서포트할 사람이 필요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2014년은 황소자리 별자리에 대한 축복의 해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2014년에 많은 사람들과 사교 파티를 많이 즐기게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직업운

2014년 황소자리 별자리에 해당하는 당신은 올해 즐거운 마음으로 한해를 시작해도 될 것입니다.

그리고 올해 중반 경 당신은 당신의 사업과 일을 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될 만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얻기 시작합니다.


애정운

2014년 사랑에 관한 점성술 예측은 아주 재미있고 만족스러운 관계가 전망되고 있네요. 당신은 올 해에 가치있는 사랑을 얻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을 많이 보낼 것입니다 결혼, 우정, 인간관계가 일 년 내내 돈독해질 것입니다.


이상적 결혼상대는 염소좌, 처녀좌 태생


당신은 2014년에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곳으로 여행을 하게 될 것이며 언덕이나 바다가 있는 이국적인 장소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2014년에 당신은 금융투자에는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최대한 안전성이 확보된 곳에만 투자해야 하며, 투기는 될 수 있는 한 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의 친구과 친지들에게 돈을 빌려주지 마십시오.

금융거래는 최소한으로 행해야 하며 안전이 최대한 보장된 곳에만 하는 것이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건강운

2014년 황소자리의 사람의 건강은 매우 우수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황소자리 별자리의 사람들은 일년 내내 질병이 없는 한 해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단 올 해 중간에 아주 사소한 건강문제가 생길 수도 있지만 큰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행운의 숫자 - 생산과 보존을 뜻하는 6

행운의 색 - 청색, 이끼색

행운의 꽃 - 물망초, 제비꽃

행운의 보석 - 블루사파이어, 터어키석

행운의 날 - 6일, 15일, 24일

행운의 요일 - 금요일

행운의 장소 - 산장, 목장, 은행

행운의 나라 - 오스트레일리아, 네델란드, 중동

행운의 방향 - 동북동, 동쪽

행운의 취미 - 미술, 음악, 수집(등산의 경우 주의를 요할 것)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