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년도 쌍둥이자리 운세 (별자리운세) 보기

5월 21일 - 6월 21일생



쌍둥이 자리 운세는 5월 21일부터 6월 21일 사이에 출생하신 분의 운세입니다.

2014년도는 쌍둥이자리 별자리태생의 사람에게는 매우 흥미로운 한 해가 될 것입니다. 2014년에 당신은 당신의 행복과 슬픔 사이에 적당한 균형을 유지할 것이며 그로 인해서 당신의 안락한 삶을 도와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별자리에서 태생한 사람들에게 2014년도는 안락하고 평화로운 삶을 맞이할 시기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좀 더 느긋하고 편안한 마음을 갖게 될 것입니다.

2014년도는 당신이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하기에는 적당한 시기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업운, 재정운, 애정운

2014년도에는 당신의 경력쌓기에 행운이 깃들 것이며 또한 당신의 사랑과 연애에도 큰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그러므로 2014년도에는 당신은 당신이 계속해오던 활동들이 빛을 볼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이며 당신은 과감히 사랑을 추구하거나 이성과의 연애에도 좋은 결실을 보게될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사랑을 추구하세요! 그러면 당신의 사랑에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당신은 재정적으로도 안전할 것이며 충분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은 가족들의 지지를 받을 것입니다.


2014년도는 당신이 완벽한 새단장을 하기 위한 훌륭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즉, 2014년도는 당신이 직업적으로나 삶에 있어서도 새로운 기틀을 잡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그 토대위에 당신은 계속 발전해나갈 것입니다.





애정운

당신과 당신의 애인과의 관계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더 좋아질 것입니다.

이성의 유혹에 빠지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애정전선에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짧은 휴가 또는 친구와의 여행은 당신에게 정말로 필요한 휴식시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당신이 성공적인 삶을 살아가고자 한다면 당신의 몸과 마음의 휴식과 여유가 필요합니다.


가족과 친구들과의 관계는 개선되어 나갈 것입니다. 다른 외부의 사람들로부터 영향을 받지 말고 당신 스스로의 마음이 원하는 대로 행동하십시오.


건강운

건강은 사소한 알레르기를 제외하고는 대체적으로 좋을 것입니다. 연말무렵에 약간의 타박상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육체시스템 관리를 소홀히 하거나 제때 식사하는 것을 거르지 마십시오. 당신의 건강을 해칠 수도 있으니까요.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