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년 양자리 운세 알아보기

3월21일 ~ 4월 20일생



양자리 별자리 운세는 출생일이 3월 21일부터 4월 20일 사이에 태어난 분의 운세입니다. 양자리 성좌는 12월의 저녁 때 머리 위보다 남쪽으로 보이는 별자리입니다




2014년도의 양자리 운세를 살펴보면 양자리 태생의 사람들에게 2014년도는 아주 우수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여태까지 진행해 오거나 준비중인 일들이 2014년도에는 완성을 보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양자리 태생의 사람은 2014년도에 당신이 하는 모든 영역에서 열정적이고 활기차게 임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직업을 변경하거나 취직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새로운 취업의 기회가 다가올 것입니다. 당신의 건강상태도 아주 좋아지며 당신의 소비생활을 활기차게 전개해도 좋습니다.


직업운

사업 및 직장생활에서는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2014년 양자리 별자리에 해당하는 당신은 경력과 사업 분야에 있어서 당신이 성취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금융 거래는 깊이 생각한 후에 실행에 옮겨야 하며 당신은 금융 거래를 결정하기기 전에 결과에 대해서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건강운

건강과 웰빙 또한 좋은 한 해가 될 것입니다. 2014년에 결혼에 있어서도 우수한 해가 될 것입니다.





♯ 이상적인 결혼상대자로는 사자좌, 사수좌 태생


연애운

올해 당신의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싱글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될 것이며 결혼한 부부는 결혼생활의 행복과 축복을 받을 것입니다.

올해 여행은 양자리 별자리의 사람들에게는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멀리 여행하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행운의 숫자 - 지도력을 암시하는 9

행운의 색 - 진홍색, 오렌지색

행운의 꽃 - 꽃 국화

행운의 보석 - 루비, 토파스

행운의 날 - 9일, 18일, 27일

행운의 요일 - 화요일

행운의 장소 - 산, 바다

행운의 나라 - 이탈리아, 덴마크, 독일

행운의 방향 - 동쪽, 북쪽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