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년도 사자자리 운세 (별자리운세) 보기

7월 23일 - 8월 22일생




2014년 사자자리 운세

사자지리 별자리는 서쪽의 게자리와 동쪽의 처녀자리 사이에 놓여있는 황도 12궁에 속하는 별자리로 주로 봄철 초저녁 하늘에서 볼 수 있는 별자리입니다.

사자자리 운세는 7월 23일부터 8월 22일 사이에 출생하신 사람의 운세입니다.





사자자리 별자리에서 출생하신 분들은 2014년도에는 많은 노력이 필요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당신의 야망과 꿈은 당신의 노력의 대가에 따라서 성취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2014년도에는 당신의 생활에 있어서 많은 변화가 기대됩니다.

내년에는 당신의 경력과 비즈니스에 있어서 많은 수고와 노력이 필요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당신의 연애생활은 다소 감정적으로 흐르기 쉽습니다.


2014년도에는 당신은 당신의 지출을 통제할 때에만 당신의 재정상태가 안정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비와 지출을 잘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내년에는 당신의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014년도의 사자자리 운세는 그렇게 대단하거나 양호하지는 않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애정문제나 직업, 이 두 부분에서도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이러한 불안정한 상태는 제자리를 찾아갈 것입니다.

사자자리 운세에 있어서 2014년도 별자리 운세는 곤란한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직업운 · 재물운

당신의 직장동료나 사업파트너에게 오해를 살만한 행동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직업이나 사업에 있어서 악영향을 끼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사전 투자는 2014년도에는 소기의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번 것보다 더 많은 소비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2014년 중반 경에 당신은 비즈니스문제로 여행을 하게 될 것입니다.


애정운

2014년도 당신의 애정은 현실에서 너무 괴리되어 있습니다. 정섬술에 의한 당신의 애정 운세는 당신이 가상세계에서 머물지 말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추구하는 가상세계는 당신이 현실적으로 가능한 것들을 오히려 망칠 수도 있으니까요.

가족과 친구 사이에 약간의 오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과의 관계가 종결되기 전에 그러한 오해의 문제를 풀어야 합니다.


♯ 이상적인 결혼상대자로는 양자리, 사수좌 태생


건강운

2014년도 당신의 건강은 아주 좋은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그렇지만 운전을 할 때에는 특히 주의를 요합니다.



행운의 숫자 - 창조와 창시를 뜻하는 1

행운의 색 - 진홍색, 오렌지색

행운의 꽃 - 해바라기

행운의 보석 - 루비, 다이아몬드

행운의 날 - 1일, 10일, 19일, 28일

행운의 요일 - 일요일

행운의 장소 - 산, 해변, 클럽

행운의 나라 - 프랑스, 이태리, 스페인, 브라질

행운의 방향 - 북북서, 서남서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