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년도 처녀자리운세 보기

출생일 - 8월23일~9월22일생




처녀자리 운세는 출생일이 8월 23일부터 9월 22일 사이에 태어나신 분의 운세에 해당합니다.

드디어 2014년도 새해가 밝아왔습니다. 묵은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새해의 벽두에서 시바여왕은 별자리운세를 통해서 많은 네티즌들이 궁금해하는 2014년도 신년 별자리운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처녀자리운세를 비롯해서 천칭자리운세, 전갈자리운세, 사수자리운세, 염소자리운세, 물병자리운세, 물고기자리 운세까지 모든 별자리운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시바여왕의 블로그에서 알려드리는 이번 ‘2014년도 별자리운세’는 일반적인 별자리 성향이나 운세가 아니라 2014년이라고 하는 특정한 년도에 국한된 구체적인 운세를 뜻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처녀자리 운세를 알려드림과 동시에 다른 별자리운세들은 시바여왕 블로그의 왼쪽 카테고리의 ‘예언&운세&미스테리파일’에 들어가시면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2014년도 별자리운세를 살펴보시고 2014년도 전반에 걸친 여러분의 운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시기 바랍니다.



2014년도 처녀자리 운세


점성술 별자리 예측에 의하면 2014년도의 처녀자리운세는 전반적으로 좋은 운세를 전망하고 있습니다.


총운

처녀자리 운세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2014년도에는 활력과 에너지가 충만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내년에는 어떤 장애요소가 발생한다고 해도 당신의 긍정적인 마인드를 훼방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당신의 비즈니스활동에 있어서 좌절하시면 안됩니다. 당신의 직장 파트너 중 일부가 탐닉과 방종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내년에는 당신은 당신의 지출을 줄이셔야 당신의 재정이 안정됩니다.

내년에는 당신이 너무 지나친 스트레스를 겪지 않는다면 당신의 건강은 대체로 양호할 것입니다.


직업운·금전운

2014년도에 처녀자리 운세는 변화, 혁신 그리고 활성화의 한 해가 될 것이니다.

당신은 당신의 일에 있어서 혁신적인 아이디어 덕분에 좋은 평가를 받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직업에 변화가 올 것입니다. 2014년도에는 당신의 비즈니스는 혁신을 몰고올 것이며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전개할 것입니다.

이러한 당신의 직업과 비즈니스의 변화는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2014년도에는 당신은 조금은 위험할 수 있는 새로운 분야에 투자를 시도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잡은 예산을 모두 투자하기 전에 전문가의 적절한 조언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투자로 인한 손실을 막을 수가 있습니다.



애정운

2014년도 처녀자리의 애정의 성향을 살펴보면 당신은 새로운 방법으로 당신의 파트너와의 관계를 실험하려 할 것입니다.

당신은 새로운 방법과 테크닉으로 당신의 파트너를 만족시켜줄 것입니다.

이러한 당신의 시도는 당신의 파트너와 애정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해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와 이국적인 곳으로 여행을 다녀옴으로써 애정관계는 다시 불이 붙을 것입니다.


♯ 이상적인 결혼상대자로는 황소좌, 염소좌 태생


2014년도 처녀자리 태생의 가족관계는 비교적 좋을 것입니다. 다만 올해 후반기에 친척들과 약간의 의견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강운

2014년도에는 당신의 건강은 양호할 것입니다. 다만 당신의 불규칙적인 식습관과 특수한 근무시간으로 인해서 스트레스와 위산과다를 격게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2014 년 처녀 자리 점성술 예측은 좋은 해 제안한다. 이렇게하면 백 버너 에 넣어 전에 모든 미친 아이디어를 시도 할 수있는 권리 시간입니다.




행운의 숫자 - 방어와 회전을 뜻하는 5

행운의 색 - 노란색, 베이지색

행운의 꽃 - 은방울꽃

행운의 보석 - 사파이어, 핑크 제스퍼

행운의 날 - 5일, 14일, 23일

행운의 요일 - 수요일

행운의 장소 - 선물용품점, 한적한 시외

행운의 나라 - 브라질, 스위스, 리베리아, 파나마

행운의 방향 - 서북서, 남남서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