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2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시상식, 포미닛,에일리, 엑소와 B1A4 본상 수상




2013년 한 해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대중가수들을 시상하는 ‘제2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시상식이 1월 16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렸답니다.

골든디스크는 한국의 그래미상으로도 불리우며 모든 한국가수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우리나라 최고 권위의 상으로 실력있는 가수들이 골든디스크를 통해서 그동안 많이 배출되어

왔죠.


‘제2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는 1월 16일 음반과 음원 부분으로 나누어서 본상 8명과 신인상 2~3명, 그리고 대상 1명을 수상하는 절차를 진행되지요.

‘제28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은 오후 4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JT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이날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인기걸그룹 포미닛과 솔로 가수 에일리가 디지털 음원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영원한 글래머 걸그룹 포미닛과 작년에 마음 고생이 심했던 에일리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해주고 싶군요.



포미닛


에일리


또한 그룹 엑소와 B1A4도 본상을 수상했으며 투개월의 김예림과 크레용팝이 디지털음원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답니다.


B1A4


소녀시대가 디지털음원부문 인기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지요.

티파니는 소상소감에 "이 투표가 얼마나 치열하게 진행됐는지 알고 있다. 이 상은 여러분들 것이다. 이제 곧 컴백하니 응원하고 기대해달라"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지요.


소녀시대


이날 골든디스크 시상식 1부 MC는 샤이니 민호와 비스트 윤두준, 씨엔블루 정용화가 맡았으며 2부는 방송인 오상진과 소녀시대 태연, 티파니가 사회자를 맡았답니다.


이날 ‘제28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포토타임에는 김예림, 크레용팝(엘린, 소율, 금미, 초아, 웨이), 다비치(강민경, 이해리),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에이핑크(손나은,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엑소(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크리스,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 에일리, 배치기(무웅, 탁),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이정신, 강민혁),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2NE1(씨엘, 공민지, 박봄, 산다라박), 비스트(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에프엑스f(x)(크리스탈, 빅토리아, 엠버, 루나), 씨스타(소유, 보라, 다솜, 효린), 샤이니(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소녀시대(태연, 티파니), 오상진 아나운서 등이 우리나라 아이돌 가수들이 총 출동했다고 하네요.



아직 골든디스크 대상 수상식은 진행되지 않았으며 다음 수상 소식이 더 전해지는 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