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함소원, 중국재벌 남자친구 람보르기니 왕자 장웨이와 결별, 이별선물로 수백억대 부동산, 아파트 포기



함소원의 미니홈피 주소

http://minihp.cyworld.com/pims/main/pims_main.asp?tid=26005552



영화 ‘색즉시공’의 여배우 함소원이 중국 부동산재벌 남친 장웨이와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함소원은 2010년 사교계파티에서 중국 부호 장웨이와 처음 만나 4년간이나 연인관계로 교재해 왔는데 최근 결별수순을 밝고 있다고 한다.

함소원의 남자친구였던 장웨이는 부동산재벌 2세로 알려졌는데 람보르기니 여러 대를 소유한 수백억 상당의 부호로 알려져서 람보르기니왕자라는 별명으로 유명하다.





함소원은 그동안 자신의 미니홈피에서 중국 남자친구에 대한 소개와 자랑을 많이 해왔으며 팬들도 축복해주었는데 안타깝게도 이별소식을 전하게 되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4년이란 오랜 기간 동안 좋은 관계를 유지해왔던 함소원과 장웨이가 결별한 것에 대해서 안타까움을 표시하고 있다.


함소원은 2월 28일에 한 매체를 통해서 장웨이와의 이별이유에 대해서 설명했는데 ‘장웨이와 서로 결별을 결정하고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 나도 중국에서 영화와 드라마, 광고 촬영 때문에 눈코뜰새 없이 바쁘고 장웨이 역시 정치권 진출을 준비하는 상황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두사람 사이가 멀어져 결국 결별하게 됐다’고 밝혔다.





결국 함소원과 장웨이는 서로 바쁜 스케줄 때문에 만남을 이어가기가 어려웠고 그로인해 서로의 발전에 걸림돌이 되지 않기 위해서 이별을 택한 것이라는 설명이다. 정말 함소원 다운 스마트한 결정으로 보인다. 최근 함소원은 중국에서 영화찰영과 CF광고 촬영등으로 매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중국에서의 주가가 나날이 상승하고 있는 추세이다.


함편 함소원의 이별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함소원의 나이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있다. 함소원의 나이가 혼기에 찬 나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함소원이 워낙 동안미녀라 그녀의 나이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다.

함소원은 1976년 5월 19일생으로 올해 39살이다. 정말 혼기가 꽉 찬 나이라고 할 수 있는데 함소원이 참신한 미모와 동안외모로 인해서 나이가 믿기지 않을 뿐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함소원은 이별선물 수백억원대 부동산을 포기한 대단한 여배우’ ‘함소원의 통큰 거절에 샤프한 매력을 느낀다’라며 함소원의 배포 큰 선물 거절에 대해 찬사와 함께 결별에 대한 아쉬움을 표시하고 있다.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함소원 



요가를 하고 있는 함소원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