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3월 2일~8일)의 별자리운세

 천칭자리운세, 전갈자리 운세, 사수자리운세, 염소자리운세,물병자리운세, 물고기자리 운세 




한주간 잘 지내셨는지요? 시바여왕의 주간별자리 운세입니다. 이제 3월이 되니 추워도 한 풀 누그러진 것 같아요.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가족들이랑 친구들이랑 인근 야산으로 피그닉도 즐기고 아름다운 꽃들도 구경하면서 봄의 싱그러운 정취를 맘껏 즐기고 싶네요.

그럼 이번주도 변함없이 주간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리도록 하지요. 천칭자리운세부터 전갈자리 운세, 사수자리운세, 염소자리운세,물병자리운세, 물고기자리 운세까지 차례로 알려드리도록 하지요.






금주(3월 2일~8일)의 천칭자리 운세 - 출생일 9월24일~10월22일


전체 운

당신의 운세가 평범하지만 법과 관련된 문제점이 생길 수도 있는 운세이기 때문에 매사에 행동을 주의하고 마음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이번 주에는 유흥이나 쾌락에 빠져 자칫 잘못하면 큰 손실과 망신을 당할 수 있는 시기이므로 본인의 주의가 필요하군요.


연애 운 - 싱글

본인의 잠재적인 소망과 힘을 빌려 사랑을 완성하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의 운세를 보면 사랑이 이루어지는 행운이 있기 때문에 상대방과 지금까지 보다 더 확실한 애정을 나누게 될 것 같군요. 당신에게 사랑을 멋지게 만드는 파워가 왔기 때문에 그 파워로 상대방의 마음을 확실하게 사로잡아 보세요.


연애 운 - 커플

당신의 사랑은 차고 넘쳐나는 형상 이므로 본인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여 사랑을 이뤄보십시오.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거나 그 동안 못해왔던 사랑하는 사람과의 진지한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 서로가 몰랐던 좋은 점들을 발견하고 새롭게 상대의 매력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금전 운

재산이 쉽게 들어오는 만큼 쉽게 나갈 수도 있음을 명심하시고 지출에 신경을 쓰시고 무모한 투자 등은 삼가 하세요. 재테크를 하더라도 보다 안전하고 확실한 파악을 한 후에 시작하여야 할 것이며 지출과 소득에 대한 계획을 꼼꼼하게 세워야 할 것입니다.



행운의 요일 - 목요일

행운의 컬러 - 회색

행운의 숫자 - 18

데이트 지수 - 30

쇼핑 아이템 - 전자제품

별자리 궁합 - 게자리




금주(3월 2일~8일)의 전갈자리 운세 - 출생일 10월23일~11월22일


전체 운

외간으로 나타난 상황에 좌우되지 말고 신중하게 검토한 후 결론을 내려야 큰 실수를 피할 수 있기 때문에 겉과 속을 잘 구별하세요. 특히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서로에 대한 진실이 부족하기 때문임을 자각하시고 진실한 마음으로 상대방을 대하시기 바랍니다.


연애 운 - 싱글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확실한 대답을 얻게 될 것이고 그 동안 힘들었던 사랑이라면 이제는 당당하게 자신의 사랑을 이뤄 가는 힘차고 매우 희망적인 사랑이 될 것입니다. 혹시 누군가를 연모해 왔다면 그 사람에게 자신 있게 나가 보세요.


연애 운 - 커플

이번 주는 사랑하는 연인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운세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랑과 헌신과 협력 등 최선의 것을 주고 싶다는 아름다운 소망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 행운의 여신은 아름다운 사랑의 선물을 가지고 올 것이니 반가이 맞이할 수 있는 마음의 문을 열고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금전 운

주위의 조력자가 나타나 당신을 도운다면 기꺼이 받아들이세요. 그러나 모든 결정과 권한은 단호하게 본인이 내려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에 자신의 판단을 중요시하고 매사에 신중을 기한다면 당신에게 온 이 행운을 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행운의 요일 - 금요일

행운의 컬러 - 검정

행운의 숫자 - 19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바지

별자리 궁합 - 쌍둥이자리






금주(3월 2일~8일)의 사수자리 운세 - 출생일 11월23일~12월24일


전체 운

자신의 잠재되어 있는 예지력을 동원하여 보다 밝은 내일을 지향한다면 반드시 마음의 평정을 얻고 지금보다 훨씬 앞선 미래를 보장 받을 수 있으니 이성적인 판단으로 현재의 상황을 이끌어 나가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이 주의 운세를 미리 알고 있는바! 앞으로 본인 자신이 어떻게 현재의 상황을 타개하고 이끌어 갈 것이냐는 현명한 선택뿐입니다.


연애 운 - 싱글

누군가가 당신에게 고백을 할 수도 있는 운세이므로 기다려 보세요. 당신이 원하던 멋진 로맨스가 영롱한 별 빛처럼 당신에게 다가오는 중입니다. 단지 중요한 것은 현재 보다는 가까운 미래에 행운이 더 할 것이니 사랑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희생하는 모습을 보여야 할 때입니다.


연애 운 - 커플

당신의 별은 오로지 단 한 사람이므로 마음의 중심을 잡아야 할 것입니다. 서로에게 상처를 주고 행운을 지나쳐 버리는 후회스러움을 만들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는 언행을 조심하고 상대방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자만심과 의심을 버리고 솔직한 대화를 유도해야 합니다.


금전 운

승리를 향해 전진하는 전사의 모습처럼 당신은 성공을 향해 전진하고 있습니다. 성공을 얻는 행운이 있기 때문에 어떤 일에도 큰 이득을 보실 것 같군요. 직업 문제와 관련하여 책임 있는 위치에 오를 수 있으며 그리하여 자신의 권위를 건설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행운의 요일 - 토요일

행운의 컬러 - 흰색

행운의 숫자 - 20

데이트 지수 - 20

쇼핑 아이템 - 정장구두

별자리 궁합 - 사자자리




금주(3월 2일~8일)의 염소자리 운세 - 출생일 12월25일~1월19일


전체 운

부유한 자는 더 많은 부를 쌓고 부는 마음의 상태이지만 동시에 마음의 상태가 부를 만들고 명성을 얻는 것처럼 당신도 본인의 좋은 점과 행복한 길만을 원하여 보세요. 반드시 잠재의식으로부터 정신적인 안정된 충전을 얻을 것입니다.


연애 운 - 싱글

이번 주는 낯선 상대에게서 왠지 모를 매력을 느끼게 되니 설레는 짝사랑이 시작됩니다. 그러나 너무 적극적으로 상대에게 다가서면 상대가 부담을 느끼게 되니 적절한 시기를 기다리면서 기회를 엿보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연애라는 것이 이렇게 좋은 것인지 알 수 있을 때입니다. 서로에게 행복을 주고 서로에게 행운을 안겨주니 이만큼 서로가 서로에게 절실하게 필요하다고 느낀 적은 아마 없을 듯 마음껏 로맨스를 즐겨 보는 것도 좋습니다.


금전 운

이번 주 중반에 가서는 무언가를 결정하고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너무 신중을 기하다 보면 오히려 후회만 앞서게 될 것이니 때를 잘 포착하세요. 기대한 만큼 성과를 올릴 수 있는 행운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목표를 세우고 노력해 보세요. 기다렸던 결과를 얻으실 것입니다.



행운의 요일 - 일요일

행운의 컬러 - 레드

행운의 숫자 - 12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니트

별자리 궁합 - 전갈자리






금주(3월 2일~8일)의 물병자리 운세 - 출생일 1월20일~2월18일


전체 운

이번 주는 당신의 운세에 굴곡이 있으므로 어려운 상황이 끝나면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현재 혹 안 좋은 일로 마음의 상처를 입고 있다 하더라도 반드시 나쁜 일 뒤에는 좋은 일이 겹쳐지는 운세이므로 또 모든 과거를 쉽게 잊어버리는 번복되는 희비를 맛보게 될 것입니다. 하는 일을 끝까지 밀고 나가세요.


연애 운 - 싱글

운명의 수레가 어떻게 당신을 이끌지 모르는 상황이지만 당신에게 사랑을 얻는 행운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사랑을 이룰 수 있습니다. 강하게 끌어당기는 마력으로 견인의 법칙을 이용하게 됩니다. 내가 그리던 멋진 상대를 끌어당길 수 있는 그러한 매력을 발산해야 합니다.


연애 운 - 커플

앞으로 희망적인 밝은 미래가 예지되고 있답니다. 실패가 걱정이라면 성공 쪽으로 주의를 돌려 보세요. 무엇이든 나는 마음먹은 대로 이룰 수 있다는 당당함으로 사랑을 쟁취 해 보세요. 당신의 애정 운은 밝은 미래를 암시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기억해야 합니다.


금전 운

이번 주 당신의 금전 운은 돈이 모이는 시기로 운세가 상승하는 때입니다. 수입이 증가하고 사업이 번성하는 운세입니다. 투자를 해도 좋고 주식 매매, 매입 등에 강한 운세이기 때문에 무엇을 해도 재산이 늘어나는 때입니다.



행운의 요일 - 월요일

행운의 컬러 - 노란색

행운의 숫자 - 21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핸드폰

별자리 궁합 - 천칭자리




금주(3월 2일~8일)의 물고기자리 운세 - 출생일 2월19일~3월20일


전체 운

의구심이 많은 관계로 일을 너무 미루다 보면 전차는 떠나가고 홀로 고독을 되새길 뿐입니다. 확신을 가지고 용감한 전사처럼 밀고 나가는 것이 당신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 주는 행운이 왔음을 인식하시고 성공의 목표를 향해 힘차게 전진하세요. 이 주에 당신이 지켜야 할 것은 확고한 신념과 주관이므로 마음을 나약하게 먹는다면 큰일을 도모하기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연애 운 - 싱글

사랑에도 때론 휴식이 필요하지만 자신의 마음이 배회를 하고 갈피를 잡지 못하는 것은 사랑을 잃어버릴 수 있는 위험한 행동입니다. 마음과 대화를 유도해 보세요. 내가 진정 원하는 사랑은 무엇이며 누구인가를 본인 스스로 깨닫고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이번 주 당신의 애정 운은 당신 스스로가 결정을 내려야 사랑의 완성을 이룰 수 있는 운세입니다. 지금 두 사람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다면 당신에게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는 행운이 있으므로 마음을 확실히 정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이런 상태가 계속된다면 당신은 원하는 것을 끝내 얻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마음의 결정을 속히 내리시기 바랍니다.


금전 운

이번 주 당신의 금전 운은 돈이 모이는 시기로 운세가 상승하는 때입니다. 수입이 증가하고 사업이 번성하는 운세입니다. 투자를 해도 좋고 주식 매매, 매입 등에 강한 운세이기 때문에 무엇을 해도 재산이 늘어나는 때입니다.



행운의 요일 - 화요일

행운의 컬러 - 노란색

행운의 숫자 - 11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헤어핀

별자리 궁합 - 물고기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