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BS 동물농장 인공포육실 - 아기동물들의 성장기 동영상, 아기 백사자, 오랑우탄, 앵무새




SBS ‘동물농장’에서 나왔던 아기동물들의 성장기 동영상입니다. 귀여운 아기백사자, 아기앵무새, 아기오랑우탄, 아기침팬지, 엄마곰의 아기곰 돌보기 등 재미있고 귀여운 아기동물들이 많이 나옵니다.

높은 시청률을 보였던 ‘동물원에 산다’ 편의 아기동물들의 성장스토리예요.

아기동물들, 보기만해도 귀엽고 안아주고 싶을 만큼 예쁜 아기동물들의 애교와 장난치는 모습은 사람이 아기였을 때와 거의 비슷한 모습이랍니다.





전세계에 300마리 밖에 없는 휘귀동물 백사자, 앙증맞고 귀여운 아기백사자들, 이렇게 귀여운 새끼백사자들이 나중에 성장해서 무시무시한 동물의 제왕이 된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너무나도 앙증맞고 귀여운 모습이랍니다.


아기곰을 돌보는 엄마곰 가족들, 흑곰이 도구를 사용할 줄 안다는 사실을 알고들 계신가요?

도구를 사용하는 동물을 흔히 침팬지로만 알고든 있는데 사실 도구를 사용할 줄 아는 동물은 침팬지 이외에도 오랑우탄, 아프리카 대머리독수리, 그리고 곰들도 도구를 사용할 줄 안

답니다.




특히 흑곰은 겉보기와는 달리 침팬지처럼 나무막대기를 사용할 줄 아는 영특한 동물이지요.

동영상에서 흑곰이 나무막대기를 사용해서 높은 곳에 메달아 놓은 통속의 건빵들을 떨어뜨려서 주워먹는 장면을 보면 흑곰의 지능이 침팬지 못지않게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지요.



인공포육실 아기동물들의 성장기 동영상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