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순하고 순수한 미녀, 손나은 화장품모델 발탁

 

 

에이핑크 데뷔초부터 에이핑크의 외모의 중심에 서서 예쁘고 청순한 미모를 한껏 과시하던 손나은이 브렌드 화장품 페리페라 모델로 활동한다고 합니다.

에이핑크의 비주얼 ‘손나은’이 드디어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하네요.

에이핑크에서 항상 빛나는 미모로 스포트라이터를 한몸에 받아온 손나은이 모든 여자연예인들의 로망인 CF의 꽃 화장품 모델로 발탁이 되어서 드디어 손나은의 미모가 공증된 셈이군요.

 

 

 

화장품모델은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죠. 연예인 중에서도 그야말로 뛰어난 미모를 갖추고 있어야 하는데 손나은이 아름답고 청순한 미모로 에이핑크의 비주얼을 더욱 돗보이게 했던 점을 높이 산 것 같아요.

과거의 전례로 보아 여자연기자가 화장품모델로 선정되면 그 다음 코스는 톱스타로 발돋움할 수 있는데 손나은이 과거 이영애나 체시라처럼 화장품모델 출신 톱스타의 출현을 예고하는 게 아닌지 사뭇 기대되네요.

 

'페라 페라' 화장품 사진 컷을 찍고 있는 손나은

 

브랜드 메이크업 페라페라측은 순수하고 풋풋한 매력이 돗보이는 손나은의 이미지가 페라페라가 추구하는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브랜드 컨셉과 부합되어서 손나은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하네요.

역시 에이핑크 답게 순수하고 싱그러운 이미지를 풍기는 손나은의 청순한 매력이 페라페라측에 강하게 어필되었다고 할 수 있죠.

 

이번 에이핑크의 신곡 ‘노노노’가 지상파방송 ‘뮤직뱅크’에서 1위를 하는 등 ‘노노노’가 대중들에게 상당한 인기를 얻고 크게 어필하고 있는 점도 손나은의 인지도 상승에 플러스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볼 수 있지요.

또한 손나은이 그동안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서 대중들에게 많이 어필하고 있는 점과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점 등도 손나은의 인지도 상승에 커다란 기여를 했다고 볼 수 있는데 이러한 요인들이 견인력을 발휘해서 이번 손나은의 화장품모델 발탁으로 귀결되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손나은이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태민과 알콩달콩한 사랑의 줄다리기를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를 많이 선사했죠.

또한 ‘우결’을 통해 전에는 볼 수 없었던 손나은의 새로운 모습과 매력들을 많이 보여주었고 ‘우결’에서 보여주었던 손나은의 한없이 여성스러운 자태와 순수하고 지고지순한 손나은의 성격 등이 손나은만의 매력으로 크게 돗보였다는 점이죠. 이러한 손나은의 숨겨둔 매력들은 손나은이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현하지 않았다면 볼 수 없었던 손나은의 매력들이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태민에게 생일선물로 키타를 연주해주는 손나은

 

손나은은 사실 에이핑크맴버 중에서 외모이외에는 크게 주목을 끌지는 못했었죠. 윤보미처럼 예능감이나 유머가 뛰어난 편도 못되고 정은지처럼 탁월한 가창력을 보유하지도 못했으며 박초롱처럼 독특한 카리스마를 지닌 것도 아니고 오하영처럼 이국적이고 섹시한 비주얼도 아닌 것 같아요.

단 손나은만의 독특한 장점이 있는데 그것은 순수한 성격과 청순한 미모, 바로 이 두가지 요소가 손나은만의 독특한 매력 포인트가 아닌가 해요.

 

 

물론 에이핑크 맴버 모두가 순수한 스타일이지만 - 그래서 에이핑크를 순수돌이라고 하지요 - 그 중에서도 손나은은 가장 순수한 모습이 돗보이는 맴버랍니다. 성격이나 이미지가 가식이 진짜 없고 순수한 여성의 모습을 가장 잘 보여주는 맴버가 손나은이죠.

에이핑크 뉴스에서 자신은 유모도 할 줄 모르고 남을 웃기는 재주고 없다고 스스로 밝힐 정도로 손나은의 성격은 순수함 그대로이지요.

다른 걸그룹 맴버 같으면 똑같은 상황에서 아마 정 반대로 얘기했겠죠.

이러한 순수함이 손나은 가장 큰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고 손나은을 더욱 돗보이게 하는 요소죠. 손나은은 진짜 여자의 성격 그대로랍니다.

 

또한 손나은의 비주얼은 청순가련형의 비주얼로 이것은 바로 여성스러움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죠.

가장 많은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이 바로 청순가련형, 청순한 이미지의 여성을 선호하지 않나요!

손나은의 매력 포인트 2는 청순함이 묻어나오는 손나은의 풋풋한 미모가 아닐까요. 오하영이나 박초롱처럼 톡톡 튀는 미모는 아니지만 오밀조밀하고 예쁘게 생긴 손나은의 여성스러운 미모는 손나은을 왜 에이핑크의 중심 비주얼이라고 하는 지를 가장 잘 설명해주고 있지요.

 

에이핑크 중에서 가장 말수도 적고 튀지도 않는 손나은은 자신의 청순한 미모와 순수한 스타일로 자신의 모든 매력을 다 보여주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그런데 에이핑크의 스파클링 미녀 윤보미는 과연 언제쯤 화장품 모델로 발탁될 수 있는지가 몹시 궁금해지네요.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