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623회 클리프턴 홀의 비밀, 영국 최악의 흉가, 영국의 소녀유령 산드라




영국에서 한국의 영화 ‘여고괴담’과 실제로 비슷한 사건이 발생해서 섬뜻함을 넘어 충격을 주고있다. 영국의 한 가족이 2007년 노팅엄셔에 위치한 클리프턴홀이라는 대저택으로 이사를 왔다. 클리프턴홀이라고 불리우는 이 대저택은 11세기에 지어진 유서깊은 대저택으로 운치있고 웅장해서 가족들의 마음을 흡족하게 해주었다.

그런데 어린 딸 써니는 만족해하는 아버지와 달리 이 저택의 음산한 분위기가 마음에 안드는 눈치를 보였다.



그런데 이 대저택으로 이사온 첫날 밤부터 이상한 일들이 계속해서 벌어지고 있는 것이다. 이사온 첫날 써니의 가족 앞에 전혀 본 적이 없는 의문의 소녀가 잠시 나타났었는데 그 의문의 소녀는 그들에게 죽음의 그림자를 드리우듯 밤마다 나타나서 가족들을 괴롭혔으며 가족들 전체가 이 이상한 소녀의 환영에 시달렸던 것이다.


어느날 밤에 누가 밖에서 황급하게 문을 두드렸다. 그러다가 잠시후 다시 문을 두드리며 ‘도와주세요’ ‘거기 누구 없어요?’라고 외치는 소녀의 소리가 들렸다. 가족들이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봤지만 문밖에는 아무도 없이 텅비어 있었다. 또한 써니의 엄마가 욕실에서 세면을 하고 거울을 보았을 때 깜짝 놀라고 말았는데 그 거울에는 그 이상한 소녀의 얼굴이 비추어지고 있었다.



시도 때도 없이 수시로 나타나는 이상한 의문의 소녀는 도대체 누구일까?

의문의 소녀의 유령을 본 아버지는 스위치를 켜기위해 손을 뻗다가 그 소녀유령의 손과 닿게 되었는데 그만 그 손에 큰 상처를 입었고 써니는 거실에서 갑자기 사라지기까지 했다.


소녀유령은 가족들 모두에게 나타났다가 사라지기를 반복하였고 급기야는 써니 아빠에게 타박상을 입히기까지 하였다.

써니의 가족들은 처음에는 단순히 환영이라고만 생각했었는데 그 생각을 바꾸게 되었으며 그 저택에는 분명 소녀유령이 함께 살고 있다고 생각하기에 이르렀다.



거실에 있다가 정원으로 나온 써니는 그 저택 정원에서 한 이상한 남자를 만났는데 그 남자는 써니에게 ‘조심해. 이곳은 오래 머물수 있는 집이 아니야’라고 충고하고 사라졌다.

얼마후 써니는 다락방에서 우연히 초등학생앨범을 하나 발견하게 되었고 그 앨범을 뒤적이다가 깜짝 놀라고 만다. 그 앨범속 한 여학생 모습이 자신이 매일같이 시달리는 여자유령의 모습과 똑같은 외모를 하고 있었다.



써니는 먼저 만났던 그남성이 이저택과 관련된 비밀을 알고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그 남성을 다시 만났으며 그 앨범을 보여주었는데 그 남성의 말이 정말 뜻밖이었다.

그남자는 ‘나는 그 학교 수위로 일하고 있었다. 학생 중에는 산드라라는 예쁜 소녀가 있었다. 그 소녀는 친구들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 결국 산드라는 친구들의 괴롭힘을 이겨내지 못하고 학교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고 말았다. 그 이후부터 학교에는 이상한 루머가 돌기 시작했다. 학생들이 산드라 유령을 봤다는 것’이라고 말해주었다.



이후 학교에서 계속해서 산드라유령이 출연하여 학생들은 무서워서 학교에 가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자 이 학교는 결국 폐교하고 말았고 그 학교 폐쇄 이후 그 학교를 개조해서 다시 지은 건물이 바로 클리프턴홀 저택이라는 것이다. 이 후 이저택에도 산드라의 유령이 머물면서 사람들에게 종종 그모습을 보이곤 한다는 것이다.



학생들의 집단 괴롭힘으로 인해서 외롭게 죽어간 산드라가 한이 맺힌 유령이 되어 사람들에게 나타나서 자신의 억울한 한을 풀려고 하는 것이었다.

클리프턴홀의 비밀을 알게 된 써니의 가족은 곧바로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가버렸고 지금까지 클리프턴홀은 아무도 살지않는 폐허로 남겨져 있다고 한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