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이안의 아름다운 곡 정인

 

 

 

 

 

  

이안의 ‘정인’은 참 부드럽고 달콤한 곡이지요.

이안이 불렀는데 이안의 차분하고 부드러운 목소리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발라드풍의 곡이라고 생각되네요.

이안은 2004년~2006년에 꽤 활발하게 활동했던 가창력이 뛰어났던 분이었는데 2004년 1집 앨범 ‘물고기자리’를 발표했고 ‘물고기자리’가 큰 인기를 얻었었고 같은 앨범에 ‘정인’이 수록되어 있었지요. 그당시 ‘물고기자리’와 ‘정인’ 두곡이 모두 인기가 좋았었고 이 두곡으로 인해 이안의 이름이 널리 알려지게 되었죠.

부드러운 목소리로 차분하게 노래를 부르는 이안의 ‘정인’은 사람의 마음을 참 편안하고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묘한 매력이 있는 노래지요.

이후 이안은 가창력을 인정받아 드라마 주제가 ‘신돈’과 대장금 주제가 ‘오나리’를 불렀으며 이곡들도 서정성이 풍부하고 아름다운 곡들이지요.

오늘은 오랫만에 이안의 ‘정인’을 들으면서 서정적인 정취에 취해보고 싶네요!

 

 

 

 

 

 

 

 

 

 

 

 

 

 

 

 

 

 

 

 

 

 

 

 

 

 

 

 

정인 / 가사 

 

눈물이 메말라버린 줄 알았죠

어제까지만 해도 그랬어요

내 모습을 너무 닮은 그대의 하루가

눈이 시리도록 그리워요

 

내가 살아갈 동안 필요한 내 아픔을

그댈 보내며 다 아팠는데도

심한 몸살을 앓듯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런 날 이해하시겠죠 

 

그대의 미소가 내 안에서 부서져

내 몸 감싸주던 날

죽을 만큼 자신있는 사랑주었죠

어떻게 그걸 잊으라네요

 

내가 살아갈 동안 필요한 아픔을

그댈 보내며 다 아팠는데도

심한 몸살을 앓듯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런 날 이해하시겠죠 

 

그대의 미소가 내 안에서 부서져

내 몸 감싸주던 날

죽을 만큼 자신 있는 사랑주었죠

어떻게 그걸 잊으라네요

눈이 시리도록 그대 보고 싶은 건

다준 만큼의 아픔인가요

다시 제 사랑과 인사해요 다시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