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겨울왕국 OST, 이디나 멘젤의 ‘Let It Go’ 주간 음원사이트 차트 1위 기록




겨울왕국 OST ‘Let It GO’, 1월 4주차 주간 음워차트 1위 'Idina Menzel는 누구?'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가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돌풍을 일으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8일 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따르면 '겨울왕국' OST인 'Let It Go'가 1위를 기록했습니다.



겨울왕국의 주인공 언니 엘사


디지니사에서 만든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OST인 이디나 멘젤이 부른 ‘Let It Go’가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고 하네요. 1월 28일 음원사이트 지니에 따르면 디즈니의 에니메이션영화인 ‘겨울왕국’의 OST, 이디나 멘젤의 ‘Let It Go’가 1월 4주차(1월20일~1월 26일) 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영화 ‘겨울왕국’ OST ‘Let It GO’가 1위를 하고 2위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OST ‘안녕’이 올랐으며 3위에는 걸스데이의 신곡인 ‘썸씽’이 올랐네요.

지니의 온라인 음원차트 기록을 보면 지난 주는 영화나 드라마의 OST가 상위권을 차지하며 인기를 거의 독점하디시피 하고 있는데 우리나라 아이돌가수들의 노래를 제치고 영화 OST가 1위를 차지한 것은 정말 이례적인 일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동생 안나


마침 영화 ‘겨울왕국’이 개봉한지 11일만에 3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면서 2주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하였는데요.

‘겨울왕국’ 영화의 높은 인기가 자연스럽게 OST인 ‘Let It GO’의 인기로 이어지는 결과를 낳지 않았나 싶네요.


이처럼 애니메이션 OST가 한국의 인기 아이돌가수들의 음원을 제치고 1위에 이름을 올린 것은 매우 이례적인 결과인데요.

또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도 상위권의 높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답니다.



온라인 음원사이트 지니 측은 겨울왕국 OST Let It GO’가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해 ‘음악의 인기는 음악성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측면에도 많이 좌우된다’며 ‘영화를 관람한 다양한 연령층이 골고루 찾아 들으며 자연스럽게 생긴 결과’라고 평가하였답니다.

겨울왕국 OST인 ‘Let It GO’를 부른 가수는 이디나 멘젤(Idina Menzel)인데 이디나 멘젤은 뮤지컬과 영화, 그리고 가수로서 왕성하게 활동하는 만능엔터테이너로 ‘겨울왕국’의 주인공 엘사의 목소리를 연기했지요.

또한 이디나 멘젤의 ‘Let It Go’는 빌보드 차트에서도 1위를 했다고 하네요.


현재 관객동원 300만을 넘어서고 있는 영화 ‘겨울왕국’이 얼마나 재미있길래 이처럼 단기간내에 수많은 한국팬들을 끌어들이는 지 그 내용이 궁금했답니다.




- 영화 ‘겨울왕국’의 줄거리 -


서로 최고의 친구이자 하나뿐인 언니와 자매사이인 엘사와 안나.

그런데 언니인 ‘엘사’는 말못할 고민이 하나 있답니다. 그것은 자신이 갖고 있는 놀라운 마법의 능력이지요. ‘엘사’는 모든 것을 얼어버리게 만들 수 있는 마법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문제는 자신의 마법을 통제할 수 없다는 데 있지요.

이 놀라운 마법의 능력으로 인해서 자칫 엘사는 가족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요.


오랜 고민 끝에 엘사는 사랑하는 동생과 주변 사람들을 보호해주기 위해서 스스로 먼 곳으로 떠나가게 되지요.

하지만 동생 ‘안나’ 또한 사랑하는 언니 ‘엘사’를 구해주기 위해서 언니의 뒤를 따라서 환상적인 여정에 동참하며 언니를 찾아나선답니다.

엘사와 안나가 환상적인 여행을 떠나면서 겪게 되는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특히 마법의 능력을 갖춘 엘사가 얼음성을 만드는 장면은 환상적이기까지 합니다.

결국 엘사와 안나의 사랑의 힘으로 얼어붙은 세상을 녹여버리고 저주를 풀게 되지요.

이처럼 사랑의 위대한 힘을 주제로 해서 더욱 더 큰 인기를 끌게되었는지도 모르지요.



겨울왕국에 삽입되었던 OST는 한국과 미국, 일본, 태국 등 여러나라의 버전으로 출시되었다고 하며 우리나라에서는 시스타의 효린이 ‘Let it go’를 한국어버전으로 불러서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영화에서도 흥행대박을 기록하고 OST로도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겨울왕국’의 대단한 성과, 올 겨울은 온통 겨울왕국의 세상이 되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네요.


그럼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겨울왕국 OST인 ‘Let It GO’를 들어보도록 하죠! 아름다운 영화 ‘겨울왕국’의 영상이미지와 함께 말이죠!



겨울왕국 OST ‘Let It GO’ 동영상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