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수지 무대의상 사고, 목 끈 풀려 상체 노출 위기




2월 12일 서울 방이동의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 가 열렸답니다.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서 그룹 ‘씨스타’와 ‘엑소’가 각각 3관왕에 오르는 성과를 거두면서 최다 수상의 영예를 안았지요.

2014년에 많은 히트곡들을 발표하면서 높은 인기를 유지했던 걸그룹 ‘씨스타’와 남성그룹 ‘엑소’가 무려 3개의 상을 휩쓸었답니다.





그런데 이번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서는 재미있는 광경이 하나 펼쳐졌었는데요.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서 미쓰에이는 11월 음원상 수상했는데요.

2부 오프닝 공연을 하던 미쓰에이의 수지가 그만 드래스끈이 풀어지는 무대사고가 났답니다.


이날 미쓰에이는 ‘가온차트 K-POP 어워드’의 2부 오프닝무대에서 히트곡 ‘허쉬’를 부르며 안무를 추었는데 그만 수지의 드레스 고정끈이 풀어지는 바람에 수지는 안무를 제대로 추지도 못하고 공연 내내 한손으로 목부분을 잡고 있었답니다.



수지는 자신의 드레스가 아래로 내려갈까봐 공연 내내 제대로 춤을 추지도 못하고 목 뒤에서 손을 떼지 못하고 있는 바람에 안무가 제대로 펼쳐지지 못하는 헤프닝이 벌어졌지요.

관객들도 수지가 왜 춤을 제대로 안추고 엉거주춤하고 있는지 의구심을 가졌답니다.

특히 수지는 목 끈이 풀리는 무대 사고에도 당했지만 끝까지 퍼포먼스를 계속해서 팬들로부터 격려의 박수를 받았답니다.


공연도중 드레스를 지탱해주는 목 끈이 풀어져서 끈을 잡은 채 안무를 하는 미스에이의 수지


아이돌여신으로까지 미모를 공인받고 있는 미쓰에이의 수지는 잘못하면 자신의 상위가 노출될 뻔한 돌발상황이 발생했지만 프로정신을 발휘해서 무사히 공연을 끝마칠 수가 있었

답니다.

미쓰에이는 작년 11월에 신곡 ‘허쉬’를 발표하고 난후 가장 높은 음원 다운로드를 기록해서 11월 음원상을 거머쥐었답니다.


이날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는 방송인 오상진과 소녀시대 유리가 공동으로 진행을 맡았으며, 투애니원, 소녀시대, 에이핑크, 미쓰에이, 걸스데이, B.A.P등이 많은 인기 아이돌그룹들이 출연해서 멋지고 경쾌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답니다.


‘가온차트 K-POP 어워드’는 디지털 음원 집계를 기반으로 한 월별 음원상과 음반 판매량을 기반으로 한 분기별 음반상을 선정해서 총 16개의 상을 시상해오고 있답니다.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즈의 레드카펫을 밟고 있는 미스에이의 수지



♣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수상자들


제3회 가온차트 K-POP의 1분기 앨범상에 소녀시대, 2분기 앨범상은 조용필, 3분기 앨범상은 엑소, 그리고 4분기 앨범상도 액소가 수상했답니다.


엑소

씨스타


1월 음원상에는 소녀시대, 2월 음원상은 씨스타, 3월 음원상은 다비치, 4월 음원상은 싸이, 5월 음원상은 포미닛, 6월 음원상은 씨스타, 7월 음원상은 다이나믹듀오, 8월음원상은 San E, 9월 음원상은 소유X매드클라운, 10월 음원상은 아이유, 11월 음원상은 미쓰에이, 12월 음원상은 서인국 지아가 수상했지요.


또한 ‘가온차트 K-POP’의 올해의 신인상은 방탄소년단 레이디스코드(그룹부문)가 수상하였고 솔로부문 신인상에는 정준영, 김예림이 수상했지요.

그리고 작년에 신곡 ‘노노노’로 크게 인기를 끌었던 요정돌 ‘에이핑크’는 ‘핫퍼포먼스상’을 수상했지요.

그룹 엑소는 분기별 음반상 2개와 ‘팬투표인기상’까지 수상하면서 최다 수상의 영예를 안았지요. 투애니원은 ‘K-POP 월드 한류스타상’을 수상하였답니다.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서 레드카펫을 밟고 있는 에이핑크 멤버들


‘가온차트 K-POP 어워드’는 이번이 세 번째 시상식인데 철저히 음원 다운로드와 음반판매량의 집계를 통해서 수상자를 선정하기 때문에 한 해의 가장 인기있고 사랑받았던 아이돌가수를 가늠하는 척도가 되고 있답니다.



- 기타 ‘가온차트 K-POP’ 수상자들 -


▶ 올해의 발견상 = 장미여관(인디), B.A.P(월드루키), 크레용팝(핫트렌드)

▶ 올해의 음원롱런상 = 걸스데이의 ‘기대해’

▶ 뉴미디어플랫폼상 = Bugs

▶ 뮤직디스트리뷰션상 = CJ E&M

▶ 스타일상(안무) = 야마앤핫칙스

▶ 스타일상(의상) = 정보윤


▶ 올해의 노래방 인기상 = 정준영&로이킴 `먼지가 되어`

▶ 해외음원상 = DJ Gollum `The Bad Touch`

▶ 올해의 작곡가상 = 이단옆차기

▶ 올해의 작사가상 = 김이나

▶ 올해의 실연자상(연주) = 길은경 타미김

▶ 올해의 프로듀서상 = 양현석

▶ 올해의 엔지니어상 = 조준성

▶ K-POP 공헌상 = 조용필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