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프라이즈’ 617회, 60년대의 육체파배우 ‘지나 롤로브리지다의 웨딩스캔들’




60년대에 마릴린 몬로와 견줄 수 있는 세계적인 섹시육체파배우가 한 명 있는데 그녀는 바로 이탈리아 태생의 지나 롤로브리지다이다.

지나 롤로브리지다는 ‘노틀담의 꼽추’라는 영화를 통해 전세계의 팬들에게 20세기 가장 섹시한 여배우라는 찬사를 들으며 허리우드에 입성했으며 그 후 ‘솔로몬과 시바여왕’을 찍으며 글래머스타로 확실히 자리메김했고 아름다움과 섹시함을 모두 갖춘 20세기의 모나리자,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이라고 불리워졌던 전설적인 섹시글래머스타이다.





또한 60년대 마릴린 몬로와 더불어 세계적인 섹시심볼로 명성을 날렸는데 그런 지나 롤로브리지다가 2013년 늦은 나이에 때아닌 결혼소동이 벌어져서 큰 화제를 몰고왔다.


2013년 지나 롤로브리지다는 한 신문을 보고 깜짝 놀랐는데 자신도 모르게 자신이 결혼을 했다는 소식이었다. 신문에 난 기사는 지나 롤로브리지다가 스페인부동산 사업가인 리 가우와 2010년 결혼했다는 것이다.

자신도 모르는 자신의 결혼소식을 접한 지나 롤로브리지다는 즉시 기자회견을 열고 자신은 절대 리 가우와 결혼하지 않았다고 공식 선언하였다.


기자들의 질문에 지나는 한 때 리 가우를 사랑했던 것은 사실이지만 그와 결혼한 것은 아니라고 반박했던 것이다. 세기적인 스켄들로 기록된 지나 롤로브리지다와 리 가우의 관계는 30여년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1984년 지나 롤로브리지다는 모나코의 한 파티에서 리 가우를 처음 만났는데 당시 24세의 젊은 청년 리가우는 지나 롤로브리지다의 미모에 흠뻑 빠지게 되고 34살의 나이차에 불구하고 두사람은 사랑에 빠지게 된다. 당시 34년이라는 나이차를 초월한 두사람의 애틋한 사랑은 전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었다.


그리고 2006년 두사람은 결혼발표까지 하게 되었다가 돌연 지나 롤로브리지다가 결혼을 취소하고 말았다. 지나는 자신보다 한참 나이가 어린 리 가우와 결혼생활을 영위해나갈 자신이 없었던 것이다.


그런데 2013년 리 가우는 지나 롤로브리지다와 스페인의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주장하고 나선 것이다. 외부의 노출을 극도로 꺼린 지나 때문에 8명의 하객들만 모아놓고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다는 것이다.


60년대의 대표적인 섹시육체파 여배우 마릴린 몬로와 지나 롤로브리지다


그렇지만 지나 롤로브리지다의 주장은 또 다른데, 리 가우가 가짜 신부를 만들어서 결혼식을 날조한 것이라고 지나는 주장했다. 리 가우의 변호사 또한 결혼식장에서 지나 롤로브리지다가 아닌 다른 신부를 보았다고 증언하기까지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 가우는 여전히 지나 롤로브리지다와 결혼했다는 주장을 굽히지 않고 있는데 리 가우는 실제 결혼식을 올린 것 맞는데 지나가 세간의 눈을 의식해서 자신 대신 다른 여자로 하여금 신부역할을 시켜서 결혼식을 치르자고 제안했다고 주장한다.

지나 롤로브리지다는 자신보다 34살이나 어린 남자와 결혼하면 세상이 자신을 욕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대역을 써서 결혼식을 올리자고 요구했다고 한다.


그런데 마리아 필라르라는 여성이 실제로 자신이 지나 롤로브리지다를 대신해서 리 가우와 결혼대역으로 나섰다고 증언하기까지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나 롤로브리지다는 끝까지 자신은 리 가우와 결혼한 적이 없으며 모든 것이 리 가우가 꾸며낸 일이며 리 가우를 사기꾼으로 몰아갔다. 지나 롤로브리지다의 주장은 리 가우가 자신의 재산을 노리고 자신과 결혼을 거짓으로 꾸며서 나중에 자신이 죽으면 자신의 전재산을 가로채기 위한 수작이라고 주장한 것이다.


한 쪽에서는 결혼을 했다고 하고 다른 한쪽에서는 결혼을 안했다고 하는 희대의 해프닝이 벌어진 것이다. 과연 누구의 말이 사실인가! 당사자들 외에는 아무도 알 수 없는 일이다.


그러자 이번에는 리 가우가 맞받아치고 나섰다. 지나가 결혼을 부정한 이유는 바로 25살의 매니저 안드레아 때문이라고 리 가우는 주장했다. 지나의 매니저인 안드레아는 25살의 젊은 청년으로 3년 전부터 지나의 매니저를 담당했는데 매니저 안드레아가 지나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그는 수시로 지나와 안드레아의 관계를 방해했다고 한다.

그는 리 가우에게 다른 여자가 있다고 지나 롤로지다에게 말하는 등 두 사람 관계를 이간질해서 멀어지게 만들었다고 한다.


아름다운 미모와 섹시한 관능미를 동시에 겸비한 60년대 전설, 지나 롤로브리지다


즉 지나의 매니저 안드레아가 지나의 유산을 노리고 리 가우와 지나 롤로브리지다를 멀어지게 만들었고 지나를 뒤에 조종해서 지나로 하여금 결혼을 부정하게 만들었다는 것이다.

리 가우의 이같은 주장에 대해 지나의 매니저 안드레아는 한 동영상을 보여주며 이 영상이 리 가우가 거짓말을 했다는 증거라고 주장했다.

그 동영상은 2013년 최근에 찍은 것으로 리 가우는 결혼했느냐는 질문을 받고 자신은 한 번도 결혼한 적이 없으며 평생 독신으로 살았다고 말하고 있다.


지나와 리 가우의 결혼에 대한 공방은 지금까지도 현재 진행형으로 이어오고 있어서 세상에 해프닝도 이런 해프닝이 또 없다.

결국 지나 롤로브리지다는 현재 리 가우를 명예훼손죄와 사기죄로 고소했다고 한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