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년 브라질 월드컵’ 아르헨티나 대 보스니아 경기, 아르헨티나 승리, 메시의 결승골




아르헨티나는 이날 오전 7시(한국시간)부터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마라카낭 주경기장에서 열린 대회 F조 조별리그 1차전에서 메시의 결승골을 앞세워 보스니아를 2-1로 꺾었다. 아르헨티나는 전반 3분 보스니아 세아드 코라시냑의 자책골과 후반 20분 메시의 결승골로 이날 승리를 거뒀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마라카낭 주경기장에서 ‘브라질월드컵’ F조 조별리그 1차전 아르헨티나 대 보스니아 경기에서 아르헨티나가 2-1로 보스니아를 꺽고 승리했다. 아르헨티나의 영웅 메시의 활약이 빛났는데 메시는 이날 보스니아와의 경기에서 수비수 2명을 따돌리고 강력한 왼발 슛을 터뜨려서 결승골을 성공시켰다. 메시의 눈부신 결승골은 왼쪽 골대를 맞으면서 골대안으로 멋지게 빨려 들어갔다. 이로써 메시는 월드컵 통산 두 번째 골을 성공시켰다.


아르헨티나의 ‘축구천재’ 리오넬 메시(27)가 사실상 승리를 이끌었는데 메시는 하마터면 큰 부상을 당할 뻔했다. 전반전 메시가 하프라인에서 골을 드리볼하면서 들어가는 순간 보스니아의 수비수 에딘 비스카의 거친 테클에 걸려 넘어지고 만 것이다. 메시가 부상으로 다음 경기가 결장하게 되면 아르헨티나의 전력에 큰 차질이 빚어지게 된다.


넘어진 메시는 상당히 고통스러운 표정으로 그라운드를 나뒹굴었다. 허지만 잠시 후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바로 일어나는 메시에 관중들을 박수갈채를 보냈다. 다행히 메시는 바로 회복되었고 아르헨티나의 감독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천만감수했다는 표정을 지었다.


월드컵본선에 처음 출전한 보스니아는 강호 아르헨티나를 상대로 비록 2-1로 패했지만 월드컵사상 첫 골을 터뜨렸다는 사실에 만족해야 했다.

한편 F조 프랑스는 온두라스를 3-0으로 대패했으며 E조 스위스는 에콰도르를 2-1로 제압했다.





♦ 아르헨티나 경기일정


시간세부종목 및 경기결과중계

06.16(월) 07:00

F조 1경기(에스타디오 마라카낭) - 아르헨티나 2:1 보스니아

06.22(일) 01:00

F조 3경기(에스타디오 미네이랑) - 아르헨티나 vs 이란

06.26(목) 01:00

F조 6경기(에스타디오 베이라히우) - 나이지리아 vs 아르헨티나



♦ 아르헨티나 선수명단 23명 최종명단


GK = 세르히오 로메로(모나코) 마리아노 안두하르(카타니아) 아구스틴 오리온(보카 주니어스)

DF = 페데리코 페르난데스(나폴리) 에세키엘 가라이(벤피카) 마르틴 데미첼리스, 파블로 사발레타(이상 맨체스터 시티) 마르코스 로호(스포르팅 리스본) 호세 바산타(몬테레이) 우고 캄파그나로(인터밀란)

MF = 페르난도 가고(보카 주니어스) 막시 로드리게스(뉴웰스 올드보이스) 아우구스토 페르난데스(셀타 비고) 하비에르 마스체라노(바르셀로나) 앙헬 디 마리아(레알 마드리드) 루카스 비글리아(라치오) 리카르도 알바레스(인터 밀란) 엔소 페레스(벤피카)

FW = 세르히오 아궤로(맨체스터 시티) 곤살로 이과인(나폴리)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 에세키엘 라베치(파리생제르맹) 로드리고 팔라시오(인터밀란)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