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독일 대 아르헨티나 경기결과, 월드컵결승전 독일 우승, 괴체 결승골, 하이라이트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의 최종 우승국가는 독일로 확정되었다.

7월 14일 새벽에 벌어진 월드컵 결승전경기에서 ‘전차군단’ 독일은 아르헨티나 1-0으로 꺾고 ‘2014년 월드컵’을 가슴에 앉았다.

이날 리우데자네이루의 마라카낭 주경기장에서 열린 결승전에서 연장전까지 가는 치열한 접전을 벌인 끝에 독일은 아르헨티나에 힘겨운 승리를 일궤냈다.



이날 독일과 아르헨티나는 마지막 결승전 경기인 만큼 서로 모든 전력을 다쏟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전반전과 후반전 모두 팽팽하게 접전을 이어갔으나 승패를 가리지 못하였다.

결국 전·후반전 모두 한골도 터지지 않음으로써 승부를 가리지 못하고 연장전에 돌입하게 되었다.


독일은 짧은 패스를 이어주는 지역플레이로 공격을 이끌었고 아르헨티나는 빠른 속공과 역공을 무기로 응수해 나갔다.

독일과 아르헨티나의 승패를 결정짓는 결승골은 연장전 후반 8분경에 터졌는데 독일의 안드레 쉬를레의 패스를 가슴으로 받은 마리오 괴체가 강한 외발슛을 쏘았고 공은 정확히 아르헨티나의 골망을 통과했다.


연장전 후반 8분에 터진 독일 마리오 괴체의 결승골 장면이다


독일은 2014년 월드컵을 획득함으로써 통산 4번의 월드컵트로피를 차지하게 되었다. 독일은 1954년 스위스월드컵, 1974년 독일월드컵, 1990년 이탈리아월드컵 우승에 이어서 24년 만에 4번째 월드컵 우승을 차지했다. 아울러 남미에서 열린 월드컵 본선에서 처음으로 우승하는 유럽 국가로 기록됐다.


독일 아르헨티나 두 팀이 월드컵결승에서 맞붙는 것은 이번이 3번째로 과거 두 번의 결승전에서 1승1패로 서로 한 번씩 월드컵 우승컵을 가져갔다.

독일과 아르헨티나는 1986년 멕시코 월드컵과 1990년 이탈리아 월드컵 결승에서 두번 대결을 펼쳤었다. 멕시코월드컵 대회에서는 아르헨티나가 우승했고, 이탈리아 월드컵대회에서는 독일이 우승했다. 월드컵 전적만 놓고 보면 독일이 3승 2무 1패로 아르헨티나에 대해 우세한 전력을 갖고 있다.


이번 우승으로 인해 독일은 우승상금 3500만 달러(약 355억 원)을 받게됐다. 4년 전 남아공 대회의 3000만 달러(약 304억 원)에서 16.7% 인상된 금액으로, 준우승팀인 아르헨티나도 2500만 달러(약 253억 원)를 받게된다.



우승이 확정된 후 독일 선수들의 가족과 연인들은 경기장으로 나와 함께 기쁨을 나눴고, 이 과정에서 괴체의 여자친구가 포착됐다.


괴체의 여자친구 앤 캐서린 브로멀은 14일 독일과 아르헨티나의 결승전을 응원한 후 독일이 승리하자 경기장으로 달려와 괴체와 기쁨을 나눴다. 앤 캐서린 브로멀은 독일의 인기 모델이다. 괴체는 앤 캐서린 브로멀과 경기장에서 뜨거운 키스를 했다.



독일우승의 주역인 마리오 괴체의 여자친구인 모델 ‘앤 캐스린 비다’ 미모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경기가 끝난 후 마리오 괴체의 여자친구 모델 앤 캐스린 비다가 그라운드에 등장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마리오 괴체의 여자친구인 앤 캐스린 비다는 아름다운 미모와 섹시한 몸매로 속옷, 수영복 등에 모델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섹시스타로 명성이 자자하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