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레용팝 초아 성추행 동영상, 괴한 무대 난입 성추행 시도

 

- 초아 성추행시도 동영상은 페이지 중간 부분에 있습니다 -

 

 

크레용팝이 충남 천안의 한 행사장에서 성추행을 당했다는 소식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2년 데뷔한 신인걸그룹 크레용팝은 엘린, 소율, 금미, 초아, 웨이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요새 한창 인기가 상승중인 상황에서 이같은 황당한 일이 발생했지요.

 

 

인기걸그룹 크레용팝은 11월 14일날 충남 천안의 한 행사장에서 히트곡 ‘빠빠빠’를 열창하고 난 후 무대를 내려가려고 하는 순간 정체 모를 한 남자가 무대위에 뛰어올라 초아에게 다가가서 초아의 가슴을 만지며 성추행하려고 했다고 합니다.

 

동영상에서 초아는 기겁을 한 표정을 짓고 있지만 성추행 남성은 뻔뻔스럽게도 웃고 있는 모습이 대조를 이루고 있지요.

이때 즉시 매너저가 달려들어 성추행 시도 남성을 제지하였고 무대 밖으로 그 남성을 내보내어 더 큰 사고를 막았다고 하네요.

지금 한창 인기 상승중인 크레용팝인데 초아 상당히 많이 놀란 표정인데요.

 

 

정체모를 그 남성은 크레용팝이 ‘빠빠빠’를 열창한 후 인사를 하고 무대밖으로 나가려고 하는 순간 무대로 뛰어올랐지요. 그리고 그는 ‘크레용팝’에게 다가가 악수를 하려고 하는 척하다가 갑자기 초아에게 다가가 기습 포옹을 하면서 초아의 가슴을 만지고 있는 듯한 장면이 포착되었고 초아가 깜짝 놀라 몸을 피하고 있는 모습이지요.

 

 

많은 네티즌들이 이를 보고 ‘팬을 가장한 괴한이다’ ‘성추행범이니 구속시켜라’ ‘성추행하고도 웃고 있는 것을 보니 뻔뻔스럽고 계획적이다’라며 지금 네티즌들 사이에 큰 공분이 일어나고 있는 상황이랍니다.

 

 

 

 

한편 이 성추행 사건에 대해서 소속사측은 “초아가 악수를 하는 줄 알고 있었는데 팬이 갑자기 안으려고 해 몸을 피했다”면서 “매니저가 남성을 제지해 무대에서 내려보냈다”고 밝혔으며 ‘성추행 수준까지는 아니어도 해프닝으로 끝났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크레용팝의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는 초아에게 아무 이상이 없다고 하며 초아 극성팬에 의한 단순 해프닝이었고 밝히며 조기 진화를 하는 모습입니다.

올해 ‘빠빠빠’가 크게 히트하면서 한창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깜찍 발랄한 걸그룹 ‘크레용팝’의 초아가 놀랜 가슴을 추스르고 예전처럼 무대위에서 예쁘고 귀엽게 노래하는 모습 보고 싶군요.

 

크레용팝은 12년 데뷔한 신인걸그룹으로 올해 6월 발표한 ‘빠빠빠'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인기의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유망한 신인걸그룹이지요.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