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히든싱어2’의 샤넌 3단 고음,

 

 

 

JTBC ‘히든싱어2’에 출연해 ‘좋은날’ 3단고음을 완벽히 소화해낸 샤넌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지요.

그럼 ‘좋은날’의 3단 고음을 훌륭히 소화해낸 예쁜 소녀 샤넌이 누구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샤넌은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만 15세밖에 안된 아직 엣된 소녀이지요.

샤넌은 2011년 1월 ‘스타킹’에 출연하여 ‘4단고음’을 성공시키면서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지요.

 

‘스타킹’에 출연할 당시 샤넌의 나이가 만 13세로 정말 어리고 귀여운 아이였답니다. 이렇게 어리고 귀여운 소녀 샤넌은 ‘스타킹’에서 뮤지컬거장 브래드 리틀과 함께 출연하여 ‘오페라의 유령’을 브래드 리틀과 같이 열창하고 ‘4단 고음’을 완벽히 성공시켜서 당시 큰 화제가 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계기가 되었지요.

 

‘스타킹’에 출연할 당시 샤넌은 섀넌 픽스라고 알려졌는데 이렇게 어리고 귀엽고 깜직한 소녀가 ‘4단 고음’뿐만 아니라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노래와 재능을 한꺼번에 선사하여 수많은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하였으며 그당시 샤넌을 장차 ‘보아’와 ‘아이유’ 못지않게 크게 대성할 재목감으로 눈여겨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지요.

 

 

‘스타킹’에 출연해서 놀라운 음악적 재능을 발휘한 샤넌을 코어콘텐츠미디어의 김광수사장이 관심을 갖고 샤넌을 전격 스카웃하였지요.

그래서 샤넌은 현재 코어콘텐츠미디어에 소속되어서 티아라와 한솥밥을 먹게 되었지요.

코어에 들어간 샤넌은 코어 소속 걸그룹인 파이브돌스에 맴버로 들어가게 되었지요.

 

샤넌은 영국태생인데요. 샤넌의 아버지는 영국사람이고 샤넌의 어머니는 한국사람으로 샤넌은 혼혈이지요. 그래서 샤넌의 외모가 준서구적이며 이국적인 세련미가 돗보이는 예쁜 얼굴이랍니다.

샤넌은 영국에서 드라마학교에 다니면서 연기수업을 배워왔으며 이미 7세때부터 뮤지컬에 출연하였을 정도로 음악적 재능이 아주 뛰어나답니다.

 

 

 

‘히든싱어2’에 출연한 샤넌 동영상

 

 

 

 

 

 

 

 

 

 

현재 샤넌은 부모님이 이혼해서 어머니와 함께 한국에 거주하고 있지요.

샤넌은 스스로 자신이 한국사람에 더 가깝다고 말하는데 샤론은 어머니와 줄곧 같이 살아오면서 한국인어머니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한국의 K-POP을 사랑하며 자신의 소망이 한국가수가 되는 것이라고 ‘스타킹’에서 밝힌 적이 있었지요.

 

샤넌은 10월 23일 ‘히든싱어’에 출연하여 아이유가 자신의 롤모델이라고 밝혔는데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유를 만나자 감동을 받아 눈물을 흘리자 아이유가 ‘나보다 더 좋은 가수를 좋아해야지 나같은 가수를 좋아하는가’라고 말하며 아이유를 격려했다고 합니다.

 

샤론은 현재 파이브돌스에서 탈퇴하였는데 샤론 스스로 자신은 솔로가수로 성공하고 싶다고 밝혀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에서 샤론의 의견을 수용해서 현재는 솔로가수로 데뷔하기 위해 준비중에 있다고 합니다.

얼굴도 예쁘고 이국적이어서 비주얼이 뛰어나고 특히 고음처리가 너무 부드럽고 고운 샤넌은 요새 보기드문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이기 때문에 걸그룹에 묻혀 지내기에는 너무나 아까운 인재이지요.

 

 

오히려 솔로가수로 나와서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는 것이 샤넌 자신에게나 우리 가요계를 위해서 더 나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지요.

조만간 ‘보아’나 ‘아이유’보다 더 뛰어난 솔로뮤지션의 탄생을 볼 수 있을 것같아 가슴이 설레이는군요.

 

그리고 몇 년전 샤넌이 코어에 영입된 직후 티아라의 아름과 가비앤제이의 간지와 셋이서 발표한 뮤직비디오가 있는데 바로 ‘낮과밤’이지요.

‘낮과밤’ 뮤비에서 샤넌은 부드럽고 아름다운 자신의 보이스를 맘껏 과시했지요. 만 13세의 아주 어린 나이에 찍은 뮤비라서 다소 앳되기는 하지만 함께 부른 아름이나 간지 못지않게 샤넌의 뛰어난 가창력과 음색이 아주 돗보이는 ‘낮과밤’ 뮤비이지요.

 

아직 어린 나이인 샤넌 윌리엄스는 이제 막 한국가요계에 자신의 첫발을 내딛고 있는데 정말 앞날이 기대되는 뛰어난 뮤지션으로 대성할 가능성이 큰 기대주라고 할 수 있지요.

예쁘고 깜찍한 소녀가수 샤넌이 빨리 데뷔해서 그녀의 멋진 뮤비를 보고싶군요. 샤넌! 영국이 아닌 한국으로 와주어서 정말 고맙기 그지없네요!

빨리 데뷔해서 한국가요계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