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연아 15대 미녀 등극, 2014년 소치올림픽




2014년 소치올림픽을 앞두고 한국 '피겨의 요정' 김연아가 다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연아가 러시아 스포츠 일간지인 올스포츠가 선정한 '소치올림픽 15대 미녀'에 뽑혀서 다시금 김연아의 뛰어난 동양적인 미모가 큰 관심을 끌고 있답니다.




평소에 세계 정상급 스케이팅실력을 지닌 김연아는 귀엽고 예쁘장한 동양적인 미모가 일본등 여러나라에서 크게 어필되고 찬사를 받기도 했지만 서구적인 미인이 많은 러시아에서도 김연아의 동양적인 미모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11월 29일 러시아의 스포츠일간지 올스포츠지는 '대회 출전이 예상되는 85개국 남녀 5,000명 선수들 가운데 15명의 진정한 미녀를 소개한다'고 밝히면서 '2014년 소치올림픽을 빛낼 15대 미녀'를 소개했다고 하지요.

이 소치올림픽을 빛낼 15대 미녀 안에 김연아의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동시에 김연아를 14년 소치올림픽의 진정한 미녀로 선정하면서 김연아의 잡지화보 사진을 함께 올리며 김연아의 동양적인 미모에 찬사를 보냈다고 합니다.



김연아가 러시아에서 진정한 미녀로 선정되어 뿌듯한 마음 금할 수가 없는데요. 사실 김연아는 세계 최정상급 뛰어난 피겨스케이팅 실력이 많이 부각되는 바람에 그녀의 아름다운 미모는 뒷전으로 밀리는 감이 없지 않아 있었지요. 

팔,다리가 길고 완벽한 에스라인 몸매를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달걀형 얼굴에 귀엽고 깜찍한 외모로 톱모델감의 미모를 지닌 김연아는 왠만한 아이돌 스타 못지않게 예쁜 외모를 갖추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이렇게 국제적인 스포츠지에서 김연아의 그동안 숨어있던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인정해주어 늦은 감은 있지만 김연아가 자랑스럽네요. 왠만한 아이돌스타 못지않게 세계적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있는 김연아의 인기비결은 뛰어난 피겨스케이팅 실력 뿐만 아니라 뛰어난 동양적인 미모도 크게 어필하고 있는 것도 인기의 한 요인이라고 생각되네요.



이탈리아의 '안나 카펠리니'  러시아의 '엘라나 일리인' 핀란드의 '키라 코르피' 캐나다의 '태샤 버츄' 등이 김연아와 함께 '2014년 소치올림픽을 빛낼 15대 미녀'에 함께 뽑혔다고 하네요. 


김연아는 12월 6일~8일까지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에서 열리는 '골든 스핀 자그레브'대회에 출전한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의 자랑스런 피겨여왕 김연아, 이번 12월 피겨대회에서 또다시 뛰어난 피겨실력으로 우승해주길 기대하고 싶군요.

그리고 2014년 대망의 소치올림픽이 2월 7일부터 14일까지 열린다고 하네요. 우리의 피겨여왕 김연아가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세계 최정상급 피겨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서 또다시 세계인들을 깜짝 놀랄만한 뛰어난 성과와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길 학수고대하고 있겟습니다.


그럼 12년 12월에 열렸던 NRW 시니어 쇼트프로그램에서 펼친 김연아의 '뱀파이어의 키스' 동영상을 한번 감상해보도록 하죠!



김연아의 '뱀파이어의 키스' 프리스케이팅 동영상 (독일 NRW 시니어 쇼트프로그램)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