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준호 KBS 연예대상 대상 수상! SBS 연예대상, MBC 연예대상 일정

 

 

2013년 KBS 연예대상의 수상의 영광은 개그맨 김준호!

 

21일 KBS신관홀에서 열렸던 2013년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개그맨 김준호가 KBS 연예대상의 대상을 차지했다고 하네요.

김준호는 유재석, 신동엽, 이경규, 강호동, 이영자 등과 대상 후보에 올라 기라성같은 선배 경쟁자들을 제치고 KBS 연예대상의 영광을 차지했답니다.

김준호는 ‘사실 후보로 있는 것만으로 창피했다. 이경규, 강호동, 유재석, 이영자 선배님들 같이 있다는 것만으로 영광이었는데 정말 감사하다. ‘개콘’ 제작진에게 영광을 드린다’고 소상소감을 밝혔지요.

 

 

 

 

그동안 개그콘서트는 연에대상과는 유독 인연이 없었는데 올해 개그콘서트가 일요일 예능프로그램 시청률을 석권하면서 특히 김준호의 개그와 인기에 힘입어 KBS을 크게 끌어오르며 KBS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서 개그맨 김준호는 ‘KBS 연예대상’ 대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답니다.

 

또한 김준호는 시청자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도 함께 차지했으니 올해 가장 큰 영예를 얻은 개그맨의 영광을 얻게 되었지요.

이로써 개그맨 김준호는 연예대상을 차지했던 박준형에 이어서 ‘개그콘서트’ 출신으로 10년 만에 KBS 연예대상을 차지하는 기록을 세우게 되었지요.

‘개그콘서트’ 출신 박준형이 2003년에 연예대상을 차지한 이래 10년 만의 수상이지요.

 

이날 KBS신관홀에서 열린 KBS 연예대상 시상식은 쇼오락부문과 코미디부문으로 나눠서 진행되었는데요.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인기걸그룹 씨스타의 신보라가 쇼오락부문에서 신인상을 탔다는 사실이지요. 그리고 차태현은 쇼오락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는데 정말 차태현은 만능엔터테이너로서 소질이 다분하네요.

요즘 인터넷에서 큰 화제를 몰고있는 추사랑, 추성훈의 딸 추사랑도 수상을 했네요. 추사랑도 '슈퍼맨의 아이들'로 모바일TV 인기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추사랑 너무 귀엽고 이쁜데 결국 네티즌들의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서 인기상을 탔네요.

 

쇼오락부문 남여 신인상은 존박과 씨스타의 보라, 코미디부문 남여 신인상은 이문재와 안소미, 쇼오락부문 남여 우수상은 박은영 아나운서, 컬투 정찬우 김태균, 코미디부문 남여 우수상은 김민경, 유민상, 쇼오락부문 남여 최우수상은 박미선 차태현, 코미디부문 남여 최우수상은 김지민 김준현이 각각 수상했지요.

 

 

KBS 연예대상에 이어 다른 방송국 연말 시상식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그럼 지상파 방송 3사의 연말 방송 및 가요 시상식 일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죠,

 

12월 27일 오후 8시 50분에는 KBS 가요대축제가 방송되며 12월 29일에는 MBC 방송연예대상SBS 가요대전이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SBS 가요대전은 성시경, 산다라박, 김희철이 진행자로 나오며 MBC 방송연예대상에는 김수로, 소이현, 김구라가 진행자로 나온다고 합니다.

 

또한 12월 30일에는 MBC 연기대상SBS 연예대상이 방송되며 SBS 연예대상에는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지요.

 

2013년의 대미를 장시하게 될 마지막 12월 31일은 KBS 연기대상, MBC 가요대제전, SBS 연기대상이 줄줄이 방송을 타게 될 전망입니다.

 

 

 

그럼 2013 KBS 연예대상에서 수상한 수상자 명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대상-김준호

✦ 시청자가 뽑은 프로그램상-개그콘서트

✦ 쇼 오락부문 남자 최우수상-차태현

✦ 쇼 오락부문 여자 최우수상-박미선

✦ 쇼 오락부문 남자 우수상-컬투 김태균, 정찬우

✦ 쇼 오락부문 여자 우수상-박은영

 

✦ 코미디부문 남자 최우수상-김준현

✦ 코미디부문 여자 최우수상-김지민

✦ 코미디부문 남자 우수상-유민상

✦ 코미디부문 여자 우수상-김민경

 

✦ 모바일TV 인기상 - 슈퍼맨의 아이들(추성훈 딸 추사랑, 이휘재 아들 이서언, 이서준, 타블로 딸 이하루, 장현성 아들 장준우, 장준서)

✦ 베스트팀워크상-우리동네 예체능

✦ 버라이어티 부문 최고엔터테이너상 - 최강창민, 추성훈

▲정보 쇼오락 부문 최고엔터테이너상 - 문희준, 김종국

✦ 최우수 아이디어상-황해 팀(개그콘서트)

✦ 특집 프로그램상-가요무대

✦ 프로듀서 특별상-이휘재

✦ 실험정신상-인간의 조건

 

✦ 공로상-장영민 카메라감독

✦ 특별상-강승원 음악감독

✦ 라디오 DJ상-장윤주(장윤주의 옥탑방 라디오)

✦ 코미디부문 작가상-이상덕(개그콘서트)

✦ 쇼오락부문 작가상-이현숙(연예가중계)

 

✦ 쇼오락부문 여자 신인상-씨스타 보라

✦ 쇼오락부문 남자 신인상-존박

✦ 코미디부문 여자 신인상-안소미

✦ 코미디부문 남자 신인상-이문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