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마리옹 꼬띠아르, 2위 애프터스쿨의 나나 선정




여러분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을 가진 연예인을 누구라고 생각하시나요?

미국의 영화사이트인 TC 캔들러에서 선정한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이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면서 화제를 낳고 있는데요.

미국의 영화사이트인 TC 캔들러는 해마다 세계 유명 연예인들을 상대로 해서 세계적인 미인을 선정해오고 있는데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에 뽑힌 나나


금년 즉,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을 선정해서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끌고 있는데 가장 흥미로운 것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 중에 우리나라 연예인이 무려 한두 명도 아니고 14명이나 무더기로 선정되어서 세계적으로 크게 높아진 우리나라의 위상을 실감할 수 있어서 가슴이 무척 벅차 오른답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녀배우들이 총망라되어 있으며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미인들이 총 집합했는데요.

그러한 세계의 미인들을 제치고 우라나라 연예인들(주로 아이돌)이 14명이나 상위에 랭크되었다는 사실이 놀랍기 그지없네요.


재미있는 것은 중국의 대표적 미인인 유역비와 판빙빙이 각각 50위와 84위를 차지했는데 우리나라의 연예인들이 대부분 이들보다 상위에 있다는 점이지요. 판빙빙은 현재 중국에서 최고의 미인으로 대접받는 여배우지요.

판빙빙보다 상위에 있는 우리 연예인은 13명이나 되며 섹스의 심볼 모니카 벨루치가 61위, 33위를 차지한 나탈리 포트만, 8위를 차지한 엠마 왓슨 등을 제치고 나나가 2위에 랭크되었다는 사실이 무척 이채롭네요.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에서 1위는 프랑스 배우 마리옹 꼬띠아르가 차지했네요. 잘 모르는 배우지만 사진을 보니 정말 예쁘네요.




그 다음 2위가 바로 우리나라의 ‘나나’가 차지했다고 하네요.

‘나나’는 우리나라 인기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맴버로서 날씬하고 도회적인 세련미를 갖추고 있어서 젊은층에게 인기가 참 좋은 아이돌이지요.

그런데 ‘나나’는 동양적인 스타일이 강한 외모인데 미국에서 ‘나나’를 2위에 올려놓다니 좀 의외라고 생각되네요.


또한 ‘나나’ 이외에도 우리나라 아이돌 연예인들이 13명이 더 포함되어 있어서 충격과 경악을 주고 있답니다. 아니 충격이라기 보다는 가슴 뿌듯함을 한없이 느끼게 해주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의 위상이 이렇게까지 높아졌다는 사실에 가슴 뿌듯함까지 ~


2000년대 중반까지만 해도 세계적인 미인 대열에 한 명도 오르지 못했던 우리나라 연예인들이 2~3년 전부터 세계적으로 불붙기 시작한 우리의 K-POP의 활화산과 같은 인기에 힘입어 한명, 두 명씩 세계미인의 대열에 명함을 내밀기 시작하더니, 급기야 금년 2013년에는 대형 메가톤급 사고를 치고 말았네요.


기라성같은 세계적인 미인들을 제치고 무려 14명이나 무더기로 세계적인 미인대열에 합류하다니! 아마 역사상 최초의 센세이셔널한 사건이 아닐지? 역사에 길이 남을 만한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답니다.


그럼, 2위에 뽑힌 애프터스쿨의 ‘나나’에 이어 우리나라의 누가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에 뽑혔는지 알아볼까요?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9위에 소녀시대의 태연이 뽑혔네요.

태연이 9위로 우리나라 연예인 중 두 번째 순위를 차지했는데요.

태연이 노래 잘 하는 아이돌로 유명하지만 외국인들이 태연의 미모를 10안에 올려놓다니 좀 의외인데요. 우리와 서양인들의 미적인 시각이 차이가 있다고 느껴지는 부분이네요. 태연은 이사이트에 2년 연속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답니다.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의 14위에 미쓰에이의 수지가 선정되었네요. 수지는 우리나라에선 국보급 미녀대접을 받는 인기 아이돌이지요.

그런데 미국에서도 수지의 동양적이고 청순한 미모가 통하리라고는 거의 생각 못했는데요.




‘가장 아름다운 얼굴’ 20위에 소녀시대의 제시카가 차지했군요.

제시카는 작년에도 높은 순위로 뽑혔었고 미인 단골이지요.




‘가장 아름다운 얼굴’ 24위에 송혜교가 뽑혔는데 송혜교의 미모는 이미 아시아를 석권한 미모이지요. 그런데 이젠 미국 본토에서도 알아주는 미인으로 송혜교는 무려 4년 동안 상위권에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가장 아름다운 얼굴’ 34위에 고아라가 선정되었네요. 고아라는 정말 전형적인 동양 청순미인의 외모를 갖고 있지요. 조각같은 뚜렷한 외모를 좋아하는 미국인들이 청순가련 스타일의 고아라를 뽑을 줄이야! 역시 이변의 연속이네요!




39위에 국민 여동생가수인 아이유가 선정되었는데 가장 큰 이변이라고 생각되네요. 평소에 아이유의 외모는 그닥 눈에 띄지 않았었는데 마냥 노래 잘하는 가수로만 알고 있었던 아이유가 미인 100위안에 오를 줄이야! 정말 이변이네요!




‘가장 아름다운 얼굴’ 43위는 전지현이 차지했네요. 전지현의 미모는 일본, 중국, 대만 등 아시아에서 꽤 알아주는 미인이지요.




또 하나의 큰 이변! ‘가장 아름다운 얼굴’ 63위에 애프터스쿨의 ‘리지’가 선정되었다는 사실, 리지는 사실 그 센스있고 재미있는 말솜씨로 재미를 크게 보고 있는데 리지가 100대 미인안에 뽑혔다는 사실은 이변중의 가장 큰 이변이 아닐까 합니다.

리지가 물론 예쁜 건 사실이지요. 그렇지만 기라성같은 세계적인 미인들을 제치고 상위권에 오르다니! 애프터스쿨에서 2명이나 뽑혔네요.

리지가 유이와 레이나를 제치고 세계적인 미녀대열에 합류하다니,




66위에 소녀시대의 수영이 올랐네요. 이것은 소녀시대의 세계적인 높은 인지도와 인기의 결과가 아닐런지!

수영이 윤아와 서현이를 제치고 상위권에 올라다는 것은 정말 의외라고 생각되는데 ----




‘가장 아름다운 얼굴’ 71위에 소녀시대의 윤아가 뽑혔는데 윤아가 수영이보다 하위에 있다니 우리의 시각과 서양인들의 시각에 커다란 괴리가 있는 듯 ~ 지금까지 소녀시대의 맴버가 5명이나 상위권에 올라있습니다.




75위에 레인보우의 리더 ‘재경’이 올랐네요. 재경은 원래 전형적인 한국형미인이지요. 재경이 국내에서는 미인대열에 선정이 잘 안되어서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미국에서 먼저 미인명함을 올리네요. 당연한 결과 ~





80위에는 우리나라에서 활동하는 중국인 빅토리아가 선정되었네요.




82위에는 애프터스쿨의 이영이 차지했는데요. 애프터스쿨에서 나나, 리지와 이영까지 선정되다니!

애프터스쿨에서 3명이나 선정되는 기염을 토하고 있네요. 소녀시대는 5명이나 선정되었지요.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은 마치 소녀시대와 애프터스쿨의 리사이틀 같은 느낌이 드네요.


아뭏튼 세계적인 미인 선정이니까 이것도 다 국위선양이므로 우리 연예인들이 많이 선정될수록 우리나라의 위상은 더욱 더 높아지고 가슴 뿌듯하기만 합니다.

3~4년 전만 해도 꿈도 못 꿀 일들이 눈앞에서 벌어지고 있네요.

이러한 현상은 바로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있는 한류와 K-POP의 영향 때문이라는 사실을 간과해선 안되겠지요.




‘가장 아름다운 얼굴’ 94위에 레인보우의 고우리가 명함을 내밀었네요.

평소에 신비스럽고 글래머스한 매력을 풍기는 고우리를 주시했었는데 세계에서도 알아주는 미인이 됐네요.

레인보우에서도 2명이나 100대 미인에 선정되었네요.


그런데 티아라의 지연과 김태희는 어디 갔죠? 왜 이름이 안 올라갔을까요?

가장 의문스러운 부분이 바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미인이라고 할 수 있는 김태희와 박지연의 이름이 없다는 것인데요.


미국사람들의 미인의 기준과 시각이 우리들의 미인의 기준과 많이 차이가 난다고 볼 수 밖에 없는 상황이네요.

김태희와 지연이 선정되지 않아서 아쉬운 감은 있지만 그래도 우리나라 연예인 14명이 무더기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에 선정되었다는 것은 정말 가슴 뿌듯한 일이며 자랑스런 일이 아닐 수가 없지요.






세계적인 미인 선정에서 우리 연예인이 당당히 2위에 선정된 것은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며 또한 우리 연예인이 14명이나 선정된 것도 최초의 일이지요.

통계를 내보진 않았지만 아마 세계에서 미인을 가장 많이 배출한 나라의 순위에서도 상위권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정말 행복한 순간입니다.

아직도 밋기지 않네요!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정말 세계미인 2위라는 사실이!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