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화권 최고미녀배우 판빙빙 선정, 이민호 판빙빙의 키스퍼포먼스

 

 

 

지금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인은 누구일까요?

한국에서 공식적으로 가장 아름다운 미인은 ‘김태희’라는 게 정설인데 마찬가지로 중화권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소문난 연예인은 바로 ‘판빙빙’이라는 게 기정 사실이지요.

중국에는 청순미인의 대명사인 유역비도 미인이지만 중국에서 최고미인으로 대접받는 여배우는 바로 ‘판빙빙’이라는 것이 정설이지요.

 

 

판빙빙

 

중국에서 장쯔이와 인기와 미모면에서 경쟁관계에 있는 판빙빙은 사실 미모면에서는 중화권에서 최고의 미인으로 알려진 중화권 공식 미인 1위라는 타이틀이 따라다니지요.

 

판빙빙과 이민호가 중국에서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여서 큰 화제를 되고 있다고 하네요. 12월 22일(2013년)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2013 바이두 페이디엔’에서 이민호가 아시아 최고배우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중국에서의 이민호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날이었지요.

 

그런데 이날 시상자로 나선 판빙빙은 ‘모든 여자들의 남신, 긴다라 미남’이라는 찬사와 함께 이민호를 호명했지요.

아시아의 대표적 미남미녀가 한자리에 서자 사회자는 두사람에게 커플포즈를 취할 것을 요청했고 이민호와 판빙빙은 인형으로 얼굴을 살짝 가린 채 키스퍼포먼스를 연출해서 많은 관람객들의 환호와 갈채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 중국의 대표적 미인으로 알려진 판빙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팡빙빙은 중국여성들이 성형모델로 삼고자하는 성형모델 대상 1위로 유명한 배우지요.

현재 많은 중화권여성들이 한국으로 성형관광을 많이 오고 있지요. 그런데 중화권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성형모델은 다름 아닌 ‘판빙빙’이라고 하네요.

 

다른 여배우들을 제치고 단연 판빙빙이 성형모델로서 최고의 기록을 세우고 있다고 하네요.

중국여성들이 한국만 다녀오면 ‘판빙빙 판박이’라는 말이 유행이 된지 오래지요.

이렇게 한국에서 판빙빙을 모델로 성형수술을 받고 중국으로 돌아오는 중국여성들의 외모가 여권사진들과 너무 달라서 중국공항당국이 골머리를 앓고 있다고 하네요. 이 여성들을 판빙빙과 닮은 꼴 외모로 성형을 해서 ‘판빙빙 판박이’라고 불리워지고 있지요.

현재 중국에서는 젊은여성들이 판빙빙처럼 예쁜 얼굴을 만들고 싶어하는 게 유행이랍니다.

 

이민호와 판빙빙의 키스 퍼포먼스

 

판빙빙은 금년 11월 4일 중국 뉴스사이트 궈지자이셴(國際在線)이 선정한 ‘20대 중화권 미인배우’ 랭킹에서 당당히 미인배우 1위에 뽑혔던 만큼 판빙빙의 미모는 이미 공인받은 상태라고 합니다.

‘20대 중화권 미인배우’ 선정은 투표형식으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중국인들의 선택을 가장 잘 대변해주고 있으며 중국 뿐만 아니라 홍콩, 대만, 마카오등 중화권 전체를 대상으로 한 미인 선정이기에 그 상징성이 상당히 크지요.

 

 

판빙빙은 산동성 청도출신으로 어머니가 무용단원이었고 아버지는 가수출신이어서 연예인부모를 두고 있지요. 이와같이 연예인 집안에서 태어난 판빙빙의 연예계 진출은 운명과도 같았다고 할 수 있지요.

판빙빙은 고교를 졸업한 후 상하이사범대학 셰진(謝晉)영화TV예술학원으로 진학해서 본격적인 연기자수업을 받았으며 98년 자오웨이가 주연한 환주거거(還珠各各)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지요.

 

판빙빙은 자오웨이, 장쯔이를 능가하는 중국을 대표하는 미녀여배우로 성장했으며 최근에는 허리우드의 불록버스터급 영화에도 진출하면서 글로벌 시장에도 본격 진출하고 있지요.

 

유역비

 

‘20대 중화권 미인배우’ 2위에는 청순미인의 대명사인 유역비가 선정되었지요. 유역비는 ‘천녀유혼 2011년’에 출연해서 제2의 왕조현으로 불리워질 만큼 청순함과 신비로운 아름다움으로 지닌 중국미인이지요.

중국드라마로도 우리나라에 많이 알려져 있으며 우리나라 팬층도 상당히 확보하고 있는 가장 친숙한 중국여배우로서 ‘선녀’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여배우지요.

유역비도 아름답지만 판빙빙의 높은 벽을 넘지는 못했군요.

 

치웨이

 

‘20대 중화권 미인배우’ 3위로는 치웨이(戚薇·29)가 선정되었는데 치웨이(戚薇 척미·29)는 중국에서 가수겸 연기자로 활발히 활동하는 선굵은 미인이지요.

 

한편 재미있는 것은 중국의 대표적이 두 미인, 장쯔이와 판빙빙 사이에 경쟁구도가 형성되어 있다는 점이지요.

특히 재판을 받고 있는 보시라이 전 충칭시 당서기의 성상납 사건으로 인해서 중국의 두 미녀여배우가 각각 언론매체를 상대로 명예훼손소송을 벌여서 화제가 되고 있지요.

 

장쯔이는 작년 부정부패 혐의로 재판을 받고있는 보시라이 전 충칭시 당서기에게 성상납했다고 하는 추측성 보도로 인해서 큰 화제를 몰고온 적이 있지요.

장쯔이는 작년 보시라이 전 충칭시 당서기에게 거액을 받고 성상납을 했다고 보도한 중국어 매체 보쉰에 대해서 명예훼손혐의로 소송중에 있으며 판빙빙은 자신을 장쯔이 성상납 루머를 퍼뜨린 배우세력이라고 기사를 쓴 언론사 첸쉰왕을 상대로 명예훼손 혐의로 50만 위안 상당의 손해배상 청구를 함으로써 두미녀가 모두 전 충칭시 당서기 보시라이 스캔들과 관련되어 있다는 사실이 무척 이채롭군요.

 

 

수년 동안 부정부패와 스캔들로 인해서 큰 사건을 몰고 다녔던 보시라이의 불똥이 이번에는 중국의 대표적인 두 미녀여배우인 장쯔이와 판빙빙에게로 향했군요.

보시라이는 정말 대단한 사람이군요. 아시아에서 이처럼 오랫동안 화제의 중심인물 자리를 유지해온 사람은 아마 보시라이가 최초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장쯔이와 라이벌관계에 있던 판빙빙이 장쯔이·보시라이의 스캔들을 퍼뜨린 배후세력이라는 루머인데요. 좀 믿기 힘든 루머인데요.

미모와 인기면에서 현재 중국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판빙빙이 뭐가 아쉬워서 그런 루머를 퍼뜨려서 자신의 이미지를 실추할 필요가 있을까요?

그냥 가만히 있어도 여기저기서 고액의 게런티를 주겠다며 모델이나 주연배우로 출연요청이 쇄도하고 있는데 말이지요.

 

더욱이 판빙빙은 작년 연기활동으로 벌어들인 수익이 198억이나 된다고 할 정도로 인기와 부에 있어서도 남부러울 게 없는 여배우랍니다.

 

 

판빙빙은 현재 자신이 직접 제작한 영화 ‘양귀비’ 촬영에 열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부터 판빙빙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배역으로 손꼽혀온 양귀비역을 맡아 열연 중에 있으며 작년부터 촬영이 개시된 영화 ‘양귀비’는 내년 쯤 개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