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소유진 득남, 아들출산, 최근근황




작년 1월에 외식업계 대표와 결혼했던 배우 소유진이 4월 9일 득남했다고 하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소유진의 소속사에서는 ‘소유진이 9일 서울 서초구 성모병원에서 남자 아기를 출산했다.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다’고 소유진의 아들출산 소식을 신속히 전했답니다.


또한 소유진은 자신의 SNS에도 글을 올려 ‘11시간 진통 끝에 예정일이 3일 지난 어제(9일) 밤 제가 아가를 순풍 낳았다’고 기쁜 소식을 전했지요.

소유진의 남편 백종원씨도 소유진의 출산하는 병실을 끝까지 지켜보며 소유진의 득남 출산을 함께 기뻐했다고 하네요.





배우겸 탈런트 소유진은 작년 초 외식업계 사업가인 15살 연상인 백종원씨와 결혼식을 열렸는데 1여년 만에 떡두껍이같은 아들을 순산하게 되었지요.

소유진의 신랑 백종원씨는 ‘외식업계의 미다스손’으로 알려진 재계실력자로 700억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더본코리아의 대표라고 하네요.

또한 백종원씨는 연세대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하고 외식업계에 뛰어들어 뛰어난 사업수완으로 현재 20개 브랜드와 300여 개의 점포를 거느린 프렌차이즈 업체 더본코리아를 이룩한 입지전적인 인물이랍니다.



우리가 잘 알고있는 ‘새마을식당’을 비롯해서 '백종원 원조쌈밥집' ‘한신포차’

‘행복분식’ ‘홍콩반점0410’ ‘마카오반점0140’ ‘미정국수’ ‘해물떡찜0410’ ‘한국본갈비’ ‘알파갈매기살’ 등 유명브랜드의 외식프렌차이즈가 모두 백종원씨가 만들어 부흥시켜놓은 외식점이라고 하니 소유진의 남편 백종원씨는 재력과 능력을 겸비한 보기드문 신랑감이라고 할 수 있지요.


또한 백종원씨는 외식과 관련된 저술활동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으며 강연활동하랴 경영활동하랴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는 외식경영전문가이지요.

1966년생으로 배우 소유진과 작년에 결혼했는데 연령차이가 15세 된다고 하며 늦은 나이에 첫아들을 얻은 기쁨이 정말 남다를 것으로 보이는데요. 늦게 본 자식이 더 예쁘고 귀한 법이니까요.



이번에 엄마가 된 소유진은 10여년 이상 우리의 안방극장에서 명랑하고 쾌할한 도도녀 내지는 커리우먼역할을 시청자들에게서 좋은 인상을 남겼던 인기배우이자 탈런트이지요.


특히 웃을 때 보조개가 예쁘고 복스럽고 부드럽게 생긴 외모가 많은 사람들에게 호감을 주었던 경력있는 중견 여배우였지요.

소유진은 2000년 SBS 드라마 '덕이'로 데뷔한 후, 13여년간 ‘여우와 솜사탕’ ‘맛있는 청혼’ ‘내 인생의 콩깍지’ ‘그대 없인 못살아’등의 수많은 인기 멜로 드라마에 출연하며 발랄한 이미지로 사랑 많이 받았았지요.


아무쪼록 귀한 자식을 얻었으니 더욱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나가길 바라며 안방극장에서도 종종 볼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Posted by 프린스.
,